#미친커버력

67 posts

TOP POSTS

오늘 GS홈쇼핑에서 런칭하는 #듀얼미러쿠션 이에욤! 이거 진짜 이미 써보신분들한테 넘나 칭찬 받고 있는 아인데용 커버력 진짜 짱 수분감 짱 보송한 마무리감인데 속부터 보이는 광채 짱 게다가 넘나 예쁜 블랙+골드케이스에다가 듀얼미러 이거 짱이에요 ㅎㅎ
일단 우리가 쿠션을 선택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버력 정말 좋구요!(왠만한 기미는 다가려짐-이따 저 시연할거에요!보여드릴께요!) 광채 최곤데 마무리감은 보송해요. 어떻게 이럴수 있지? 하는 생각이 들정도 ㅋㅋ
사실 쿠션 너무 많고 다 거기서 거기란 생각 들었는데 요아이는 진짜 다릅니다 ㅋ 아시죵. 제가 만족하지 않는건 추천 안하는거! 이따가 12시50분#gs홈쇼핑 에서 만나욥!
#미친커버력
#라텍스쿠션이라달라용
#주니인생쿠션 #인생탬
#듀얼커버
#듀얼광채
#듀얼미러
#김준희쿠션
#뷰스타그램
#커버핏쿠션

저도 스노우 한번 찍어 보았는데요〰〰(지송🤢
#미친커버력#인생쿠션

예뽀예뽀💕💕
보기만해도 청량한 #vt콜라겐팩트 👍👍
.
💧수분은 기본, #미친커버력 까지👏👏👏 .
#GS홈쇼핑 런칭후 📺방송떴다하면 매진이라니
눈에띄면 무조건쟁이기💨
.
.
.
#코즈메카 #메카프렌즈4기 #메카프렌즈 #뷰티서포터즈 #코덕 #VT코스메틱 #VT #브이티코스메틱 #vtcosmetic #뷰티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화장품스타그램 #메이크업 #코스메틱 #팩트 #뷰티그램

👉랩코스 스킨틴트 커버쿠션&듀얼 펜촉 브러쉬
👉스킨틴트 커버쿠션은 칙칙한피부톤과 잡티를 완벽하게커버해주는 쿠션인데 듀얼 펜촉 브러쉬랑 함께사용해주면 결자국도안남고 모공커버가엄청잘되요!!👍👍👍👍
.
👉랩코스 파우더인퍼프
👉국내브랜드 최초출시제품으로 퍼프속에파우더가들어가 간단하게톡톡두들겨주면 보송보송하게커버되는제품이에요❤
.
.
#랩코스 #lapcos #랩코스스킨틴트 #베이스메이크업 #뷰스타그램 #코덕 #beauty #랩코스파운데이션 #여름철메이크업 #파우더인퍼프 #피지잡는파우더 #모공파우더 #미친커버력 #여름베이스 #화장 #메이크업

#악마쿠션 2017 #정유년🐔
#해피뉴이어에디션 ✋️
꿀광 #미친커버력
요즘 쿠션하나로 베이스메이크업 끝!
컨실러, 파데가 필요없는 이유 💕

오늘 상남동 나왔다가 올리브영이 보여서...
하나번씩 트러블이 생기면.. 유용하게 사용하기 편함
48개에 12개 더줌 완전좋다!! ㅋㅋ
#올리브영 #지우개패치 #엘라밴드 #미친커버력

또 귀여워졌다 😆
열일하는 #라라베시 #악마쿠션 2세대 #핑크
리필캡까지 99.9% 향균된다는게 놀라움! .
.

여러분~ 안녕하세용 :-)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용?
저희가 금요일에 매직파데 이벤트를 열었어요!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알로하♡는 너무너무 기뻤답니다!

매직파데 이벤트 당첨자를 바로 공개합니다!
@ryeong_96 @y_uree @_ve_ny @jjeun__ @err1231 @yunbi513 @jieuniya_0.0 @yeeeeri_01 @hj_dl_00 @_dasoon_
당첨되신 것 정말정말 축하드려용~♡
당첨자분들은 저 알로하♡에게 메세지를 보내주세용!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만큼 아쉬워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죵 :-(
그래도 여러분 힘내세용! 로하셀 이벤트는 계속 되니까용~

#로하셀 #이벤트 #매직파데 #미친커버력 #매직캡슐 #화장품 #색조 #색조 #좋아요 #리그램 #뷰스타그램 #뷰덕 #코덕 #지속력 #병풀추출수

MOST RECENT

👉랩코스 스킨틴트 커버쿠션&듀얼 펜촉 브러쉬
👉스킨틴트 커버쿠션은 칙칙한피부톤과 잡티를 완벽하게커버해주는 쿠션인데 듀얼 펜촉 브러쉬랑 함께사용해주면 결자국도안남고 모공커버가엄청잘되요!!👍👍👍👍
.
👉랩코스 파우더인퍼프
👉국내브랜드 최초출시제품으로 퍼프속에파우더가들어가 간단하게톡톡두들겨주면 보송보송하게커버되는제품이에요❤
.
.
#랩코스 #lapcos #랩코스스킨틴트 #베이스메이크업 #뷰스타그램 #코덕 #beauty #랩코스파운데이션 #여름철메이크업 #파우더인퍼프 #피지잡는파우더 #모공파우더 #미친커버력 #여름베이스 #화장 #메이크업

저희 지우개쿠션 커버력 영상입니다
정말커버력 놀라실꺼에요
커버력 실화임??
실화입니다~^^
#팜스테이쿠션#지우개쿠션#커버력짱
#미친커버력#실화#화장품#추천화장품#추천쿠션#미친커버력#놀랍다

예뽀예뽀💕💕
보기만해도 청량한 #vt콜라겐팩트 👍👍
.
💧수분은 기본, #미친커버력 까지👏👏👏 .
#GS홈쇼핑 런칭후 📺방송떴다하면 매진이라니
눈에띄면 무조건쟁이기💨
.
.
.
#코즈메카 #메카프렌즈4기 #메카프렌즈 #뷰티서포터즈 #코덕 #VT코스메틱 #VT #브이티코스메틱 #vtcosmetic #뷰티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화장품스타그램 #메이크업 #코스메틱 #팩트 #뷰티그램

여름되니 피부도 끈적끈적
뽀송뽀송한 쿠션 찾다보니
#라벨영 #반반쿠션
.
커버력도 좋고 밀착력도 굿😄
.
뜨거운여름 나와함께 지내보자꾸나~
#안녕반반
.
#인생쿠션#반반쿠션블루에디션#쿠션추천#미친커버력#뷰티스타그램 #화장품스타그램 #이뻐지자그램 #선팔하면맞팔

.
.
파바바박
찍어 바르고 나옴
/

이번 #악마쿠션 #2세대 진짜 다 좋은데 진심 놀란 건 #리필캡#향균 된다는 거 :) 쿠션 쓰면서 트러블 걱정 많았다면 이제 퍼프는 물론 리필캡까지 향균 되는 걸로 골라봐용 (일단 #라라베시 가 전세계 최초 라고 ㅎㅎㅎ)
.
#일상 #일상그램 #뷰스타그램 #뷰티그램 #라라베시악마쿠션 #악마쿠션2세대 #미친커버력 #미친화사함 #미친촉촉함 #쿠션팩트 #lalavesi #akmacushion #basemakeup #cushionfoundation

라라베시에서 #악마쿠션 #2세대 가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
리필캡까지 99.9% 향균되는 갓라라!!
#로즈핑크 한정판 진짜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유해성분 15무,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되어 안전한제품💕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악마의 커버력은 항상최고 #칭찬해 😄
이번에 나온 #304SF 는 화사함까지 더해져
피부 진짜 예뻐보여요👏👍 .
.

#미친촉촉함 #미친화사함 #미친커버력
#라라베시 #사랑해요
#뷰티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쿠션추천 #인스타뷰티 #instabeauty #beauty #cosmetics

#라라베시 #악마쿠션
입소문은 괜히 나는게 아니라며.
라라베시 제품 중에서도 내가 자신있게 극찬하는 #악쿠 💎

2세대 #라라베시 #악마쿠션 은 역시나 이번에도 맘에 쏙 들어요^^
내 피부톤에 딱 맞는 #Y6 호도 맘에 들구요~
촉촉하면서도 커버력도 좋은 올 여름 사용하기 좋은 #로즈핑크 #미친쿠션 이에요!
.
.
#피부저자극 #미친커버력 #미친촉촉함 #미친화사함
#뷰티블로거유나 #뷰티스타 #코스메틱 #뷰티스타그램 #화장품스타그램 #코스메틱 #cosmetic

오늘의 #마리포샤 #화장품스타그램 🐩
#kcosmetic #lalavesi #akmacushion 2 304-SF

#라라베시 new #악마쿠션 2세대 304-sf가 나왔어요♡ 터키쉬로즈 #장미수&;#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미친촉촉함 up + 여전히 변함없는 #미친커버력 까지~ 명불허전 #라라베시악마쿠션! 귀여운 #악쿠 #로즈핑크 에디션 케이스도 함께 해요

대박 넘나 예뻐 ㅠㅠ
이번에 나온 #악마쿠션 #2세대 #로즈핑크 한정판 진짜 사랑스럽고 예쁘지않아요?
악쿠머리에 장미까지 졸귀ㅎㅎㅎ

지난 1세대과 달라진점은 유해성분15무,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안전한 제품이라는거!
악마의 커버력은 말안해도 아실테궁 ㅋ
여기에 화사함이 더해져 더 촉촉 더 안전하다니! 이구역 #미친쿠션 돌아오다 ㅋㅋㅋ
역시나 소장가치 #백퍼 인정+_+
넘사랑스럽잖아
.
.
#라라베시 #304SF #전격런칭 #피부저자극 #미친커버력 #미친촉촉함 #미친화사함 #뷰티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