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비

2041 posts

TOP POSTS

#미야비 #MIYAVI 가 다시 🇰🇷한국🇰🇷을 찾습니다 .
[#이벤트] 미야비 x 크로스페이스 조인트 내한공연
.
앨범 [Fire Bird] 로 돌아온 미야비가 2017년 2월 한국을 찾습니다. [Fire Bird] 앨범 구매 인증샷을 올려주세요(#미야비 #Miyavi #미야비이벤트 해시태그 필수) 추첨을 통해 2명(1인 2매)에게 미야비 내한 공연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발표: 11/30)

#후쿠오카#텐진#미야비#규

ㅎㅎㅎㅎ
맛있져
캬캬캬
거의머녹네녹아
샐러드도꼭필슈
(한국스탈로)

미야비 이리마치 성공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을위해 일일이 사인해주는 쏘 스윗맨❤️
한국에 와줘서 고마워요
멜로디까지 같이 와줬어❤️❤️
복분자를 선물로 드렸는데 오늘밤에 마시겠다고 ㅎㅎ 선물받아줘서 고마워요
.
MIYAVI空港の入国 入り待ち成功✌🏻
長い間待ったファンのためにサインをしてくれま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Melodyさんも一緒に韓国に来ました 💑
夫婦がいいですね💕
韓国のお酒"ビォッビゥンザ"をプレゼントしたが、今夜飲みとMIYAVIが言いました
プレゼント受け取って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미야비 #MIYAVI #한국입국

[VIDEO] @miyavi_ishihara × @KROCKXJROCK @bforestkorea 【코멘트영상】 한일락페 그레이트미팅 #미야비 #MIYAVI 코멘트영상!MIYAVI様より、Great Meeting 2017に向けたコメントが到着しました! ▶ https://t.co/JvmeT6RONP 7월1일 장충체육관에서 만나요!
#MIYAVI is speaking in 3 languages at the same time + Korean subtitles 😂

Catch him rock'in #Seoul this summer ( 01 July 2017) with #krockxjrock festival 1St edition !!!! INFO & TICKETS: https://www.facebook.com/events/1682381678728645/?ti=cl © krockxjrock 2017

#미야비 나름 분위기 좋고 처음엔 !조용햇던 ~ 가끔보는오랜친구와 함께 ㅋㅋㅋ

프리덤파이터 때 부터 팬이었는데, 어릴 때 버닝하다 나이 먹으니 자연스레 시들해짐(그가 결혼을 했기 때무니죠). 그러다 갑자기 헐리웃 영화 언브로큰에 나오고, 콩스컬아일랜드에서 갑툭 하길래 헐 미야비! 심쿵 했었는데 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보니 건장한 애아빠가 되어있다. AV배우랑 속도위반 한걸로 알고있었는데 지금보니 아내가 가수여서 놀람 ?🙄?. 여전히 기타는 지리게 잘치구요👏🏻 특히 어쿠스틱, 인터뷰 때 많이 치는데 너어무 좋다. #추억의 #miyavi #미야비

MOST RECENT

7月27日アメトーク🌈「ちょっと弾けますギター芸人」ミヤビ出るし(≧∇≦)おもしろそう♡

#miyavi #雅#ミヤビ#くっきー#野生爆弾 #アメトーク #テレ朝#guiter#tvasahi @miyavi_staff @miyavi_ishihara #미야비

-
불금 하얗게 불태운 날🔥
어제도 케익 초불고
넘나 신난 모임👩‍❤️‍💋‍👩
.
#창원#상남동#상남동술집
#미야비#주디#북치기박치기
#생일#친친#친구#모임#불금
#술스타그램#단체샷#이뻐요

.
1차 #미야비
2차 #주디
3차 #북치기박치기
아주미 어제 제대로 밤마실 😎
사진 백장은 찍은 거 같은데ㅋㅋ
올리는 건 이런 사진 🙈
#짠짠짠

성산아트홀 맥주무제한 뭐시기 하는데 갓는데.... 천명 제한하드라.... 췌...팅겻어...
그래서 오랜만에 미야비에서 쏘주 한쟌~ 조쿠나~

#상남동 #미야비 #오랜만 #소주 #손수지니랑 #간만에 #아~취한다

넘나예쁜 그녀와 ^^ 😍 인친님이 동네친구라 마냥 좋당 ~~~ 수다떨고수다떨고 또 떨고 ~~ 반가워요 #여신미모 윤주씨💕 1차로 끝내면 섭하지 ~ 2차까지 거하게 한번 ^^. .
#일상 #daily #저녁 #미야비 #냠냠 #와인 #동네친구 그래서 난 또 #푼수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경언니와 함께 즐거운 수다.🍷:)
.
.
.
#me #daily #instagram #instalike #instagood #dailypic #dailyphoto #데일리 #일상 #미야비

#🎸
비쥬얼락은 취향이 아니지만 묘기 수준의 화려한 기타 연주는 취향이므로 #미야비 는 호인 것이다🏋 요즘 같은 폭염 더위에 들으면 좋은 #whatsmyname #여름엔락이지

이분은 커피 한잔 먹자고 무슨 짐을 이렇게 바리바리 싸오는지 모르겠다..
.
.
뭐 문센 다닌다고 하는데 장비병의 앞날이 보인다
.
그 앞길은 지옥길ㅋㅋ
.
.
.
.
.
#커피는
#모카포트지
#뒤에
#밀크포머
#있어요
#캠핑장
#전동밀
#미야비
#바닐라라떼
#キャンプ
#キャンピング
#캠핑
#재팬타임
#japantime

드디어 기다리던 미야비블랙에디션 240mm
강제가 무려....zdp189고 다마스커스 방식으로 제작....칼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냐!!!!!!? #knife #henckels #miyabi #미야비 #5000mcd #miyabiblackedition #zdp189 #240mm #다마스커스 #셰프나이프 #칼스타그램 #신나 #드디어구입 #가격ㄷㄷ #이제시작이다 #no1 #하나씩사자 #비싸니까 #요리사 #칼욕심 #수집욕 #개그지ㅠ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