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에이스

220 posts

TOP POSTS

충냐니
평균자책점 한 자리수로 내려갔다.
막둥이 첫승이 뭐라고
삼팬 전체가 들썩거리고 ㅎㅎ
우리 충냐니
고2때 투수 전환 했다고 들었는데
어제 베나구들 제구보니
타고난 야구재능 한가득 일거 같음요
더 숨어있는 재능까지
야무지게 다 캐내 봅시다.
첫승이후 백만덕후 생성한듯, 인터뷰도 잘하공 ㅎ
#삼성라이온즈 #미래의에이스
#최충연 17.06.02

광주
업타운홀릭카페

맥주같은데
요건콜드브루
♡♡♡ #업타운홀릭카페
#콜드브루
#난원래예쁘다
#서울보내줘
#미래의에이스

잘했다. 울지마.
그놈의 약ㅡㅡ 으휴
요즘 피칭 좋더라 화이팅!!
리그의 새로운 에이스 나온거 같아서 기분 좋다.
내년 10승 투수 되길😀

#nc다이노스 #두산베어스
#kbo #야구 #잠실구장
#nc #선발투수 #장현식 #울지마
#미래의에이스 #잘했다

6달 뒤면 메시 대신에 써도 되긋네
#개드리블러 #개메시 #축구꿈나무 #미래의에이스

내일 마라톤. 오랜만에 #미래의에이스 여러분들과 @ggonggonggongzi
아영님 볼거니까 특별간식😏

#더은교마카롱 #알록달록
서울 5대 마카롱이라지만 그냥 소소한 동네 맛집이였는데 언제부터인가 너무 유명해져서 아쉬워...
10명 중에 9명이 맛있다고 하니 맛집인걸로?

오늘도 바닐라, 그린티, 요거트는 전멸

피스타치오, 레몬, 얼그레이, 소금카라멜, 커피,장미,밀크티,산딸기,오레오, 쇼콜라

우리 내일 봐요😏 드시고싶으시면 다들 꽃봄레이스로 오세요😚

#부자놀이 #종류별로하나씩주세요

#최충연
#경기전인터뷰
충애기
빨리 실력 갈고 닦아서
선발 다시 꿰차자.
니 자리는 선발이라규~
#아기사자
#삼성라이온즈
#미래의에이스
17.06.16

#이쁜아들#생후4일#신생아#미래의에이스
밥먹다 잠들지마~~~~😆 깨우기 미안하잖아아아😝💦

MOST RECENT

2016런온서울
작년이다벌써
그때와달라진건,
이제10키로완주부터가 두렵다는것
나이를한살더먹은것
머리카락이제법길었다는것
그리고 작년친구들과모두같이함께못한다는것

그래도올해도즐겨봅시다
부디 다치지말기
아프지말기
운동이전에 내겐
건강이 더더더최우선이니!

#2016런온서울#마라톤#런온서울#작년사진#추억#미래의에이스#2017런온서울완주목표#달리기#나이키우먼스#친구들#운동메이트#보고싶은사람들

잘했다. 울지마.
그놈의 약ㅡㅡ 으휴
요즘 피칭 좋더라 화이팅!!
리그의 새로운 에이스 나온거 같아서 기분 좋다.
내년 10승 투수 되길😀

#nc다이노스 #두산베어스
#kbo #야구 #잠실구장
#nc #선발투수 #장현식 #울지마
#미래의에이스 #잘했다

와이프가 보내준 사진 보고 아빠 미소~~~~~~
야구를 좋아하는 지웅이는 미래의 에이스 미래의 4번타자입니다~^^
#최지웅#지웅이오빠#코타는아빠의복댕이란다 #최지웅어린이 #야구선수#미래의에이스 #미래에4번타자 #아빠가평생지켜줄게

#토요일과일요일 #여행 #화천여행 #1박2일 #화천물놀이 #화천투어 #물놀이 #여름맞이 #경남투어 #구목밤달엠티
#단체샷 #뒷모습 #점프샷 #그림자샷 #역광
번갯불에 콩 볶아먹듯이 순식간에 주말 안녕.
어제와 오늘의 기억들을 고이 접어서 ☺️
즐거운 추억으로 따따블 획득완료 👏✨
#경남투어 #성공적 #부흥하라 #서가이드
.
언제나 #고맙고고맙고고마운 @andrewseo78
오빠 기운 쭉쭉나게 앞으로도 노력할께요:D 힘내라 힘!
언니에게도 사랑을 전합니다 영진언니 짱짱👍
.
또 하나의 기억을 함께 공유하게 된 @wmpower7
#미래의에이스 완성체가 아니어서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곧 합체해보아요💕 함께여서 좋았다💕
.
내눈을 반짝반짝하게 만들어주는 지도계의 여신 @yoonsun.ch
누군가에게 비타민 역할을 해냈다면 엄청 뿌듯하고 행복한 일이죠!
어여 #멀티비타민 승격해보겠습니다😎
.
날렵하고 빠름빠름 포스 넘치는 @komorebi11
오늘 계곡에서의 깜찍함 ㅋㅋ 애기애기해 🙈 #소녀모드 ㅋㅋㅋ
언니님을 좀더 알게된 느낌 좋으다! 🤗 또또 보여주세요:D
.
엄청난 성비불균형 사이에서도 @ashurma
잘 적응하고 끝까지 함께해주신 #광숙이 언니(?) 멋짐 최고!
말투는 딱히 이상하지 않음 사투리 귀여움요 😎
.
우리의 영원한 #청일점 @gompedro
언제나 든든하다 천사일꾼 ! ㅋㅋㅋ 진짜 천사 맞음😇
오빠에게도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같이, 시너지효과 가자요😊
.
솔직함이 매력인 여자 @yongwha_song
열정이 넘치는 언니 덕에 사진 보면서 흐뭇함이 가득, 으헤헤 :D
오늘의 느낌 그대로 내일도 #힐링 / 쭈욱 함께해요😍

광주
업타운홀릭카페

맥주같은데
요건콜드브루
♡♡♡ #업타운홀릭카페
#콜드브루
#난원래예쁘다
#서울보내줘
#미래의에이스

20170719
-
몇년 후
왕조 재건의 선두가 되어줄
미래의 에이스.
밝고 쾌활하고 착한 품성만큼
힘있는 쾌투를 던져주길.
충야니, 파이팅.
@chung_yeonnnn
수요일 투구는 좀 감동적이었어요.
삼성의 미래가 보였거든요.
-
#최충연 #삼성라이온즈 #미래의에이스 #쭉쭉 #성장하자

#오픈케어 #미래의에이스 그리고 파인😋
#송별회 겸사겸사 #정기모임

마노핀 아이스 아메 한 잔
샤브리 소고기샤브샤브, 탕수육,야채죽
탐탐 아이스 아메 한 잔. 그리고 또 한 잔.

사당역이라 한 정거장 거리니까 사뿐사뿐 걸어서 집 도착😏

유일하게 취업이 어쩌고 결혼이 어쩌고 시댁이 어쩌고 육아가 어쩌고 그런 잔소리없는 모임😍 #소화가잘된다

#운동화였으면뛰어왔을건데😋
#달리기를좋아하게될줄은몰랐어
#느리지만 #나는러너입니다

#목요일 #저녁 #사당 #먹방 #샤브리 #샤브샤브 #탐앤탐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한잔
#파인 #파인송별회 #파인팬클럽 #파인특집 #주인공파인 #청일점파인 #일본가는파인 #구오케젊은이들 #미래의에이스
파인 @almightyhit13 송별회 와서 마지막까지 😆
여자들 등쌀에 시달리고 괴롭힘 당하는 중 ㅋㅋㅋ
선물 갖고 와서 당장 꺼내서 매보라고 들들 볶고
눈 앞에 두고 편지 쓰고 ㅋㅋㅋ #팬클럽 😆😆😆
.
파인 잘 다녀와 ㅋㅋ 선물 사와 😆

굿바이파인
재형이 송별회
여자사람들이 준비한 깜짝선물에
감동한
누구인가요? 태그걸리신분
일본가서 잘살아
곧 우리들 사진액자로 만들어서 일본으로보내줄께

#파인송별회#탐앤탐스#사당#송별회#눈물흘리는남자#감동의눈물#여자여섯#오픈케어#일상#울지마뚝#사진#모임#미래의에이스

#토요일 #여의도 #거북이한강레이스 #꿈거북이 #마라톤 #10K #달리기 #러닝 #주말운동 #운동스타그램
#미래의에이스 #넘버원 #넘버투 #넘버쓰리
사진 감사 👍 @sonicboom_seo
막막 엄청 빨리 뛰는 것처럼 나왔다 😳
좋다좋다 😃
하지만 현실은 걸어다님 ☺️ 더워 죽겠엉...😟
.
10키로 처음 뛰어봤을때 1시간15분이었는데
오늘 1시간21분 🙈 기록갱신 ㅋㅋㅋㅋㅋ
이제 진짜 여름 로드마감 #안녕 😇

#토요일 #여의도 #거북이한강레이스 #꿈거북이 #마라톤 #10K #달리기 #러닝 #주말운동 #운동스타그램
땡볕러닝 😨 신나게 걷뛰걷뛰 :D
.
우리의 영원한 아빠 🙈 제비님과 함께 펀런 🙈
#미래의에이스 #넘버원 #넘버투 #넘버쓰리
반가운 얼굴들과 인사하기 😎
모두 즐거웠습니다 👍
.
끝나고 마무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맥주한잔 #이슬톡톡 #짜장면 #탕수육 #냠냠

#최충연
#경기전인터뷰
충애기
빨리 실력 갈고 닦아서
선발 다시 꿰차자.
니 자리는 선발이라규~
#아기사자
#삼성라이온즈
#미래의에이스
17.06.16

충냐니
평균자책점 한 자리수로 내려갔다.
막둥이 첫승이 뭐라고
삼팬 전체가 들썩거리고 ㅎㅎ
우리 충냐니
고2때 투수 전환 했다고 들었는데
어제 베나구들 제구보니
타고난 야구재능 한가득 일거 같음요
더 숨어있는 재능까지
야무지게 다 캐내 봅시다.
첫승이후 백만덕후 생성한듯, 인터뷰도 잘하공 ㅎ
#삼성라이온즈 #미래의에이스
#최충연 17.06.02

#월요일 #영화 #CGV #영등포CGV #대립군 #스타라이브톡 #김무열 #이정재 #여진구 #5월31일개봉 #영화볼땐아이스아메리카노 #츄로 #츄러스
#이벤트당첨 #시사회 #CGV스타라이브톡
우리 배우 보러 갈래요! 요거 응모 해서 나나 주세요!
했는데 전부 응모해주신 #미래의에이스 님들 짱 :D
그 외 동기언니님들과 친구까지 응모해줘서
4팀 당첨.. 나도 당첨.. 핰😳 뭔 일이여 💦단관 인줄 ㅋㅋㅋ
감사해용 님들 사랑해염🙈
.
여리고 나약한 소년 #광해
각자 정반대 느낌의 대립군 2인 #토우 #곡수
지금 상황과 딱 맞는 영화. 묵직하게 보니 딱 좋음.
다만 자꾸만 보이는 감동을 위한 연출이
쪼큼 눈에 보임. 그건 좀 그래..
그래도 시대극 역사극 좋아해서 집중하고 잘 봤다.
좀더 담백하고 처절했다면 완벽한 내 취향 ☺️
.
배우님 연기는 역시나 굳👍
영화관에서 보는 것도 반갑다:D

.
#6월 #주말일정 #마라톤 #트레일런 #운동스타그램
.
🐸 6.4 ~ 6.6 #거제지맥종주 #38k #거제
내 첫 트레일런 입문 대회.
15년 - 장경인대 부상으로 대회가서 10시간의 고통을 느끼며
컷오프 완주. #영광의꼴찌
16년 - 장꼬임으로 cp4에서 뻗고 2분 컷오프 완주.
그리고 17년 - 이번 3년차 오예 😎 변태인가🙈
거제 대회는 무조건 지르는 대회.
정을 무한으로 느낄 수 있는 사랑의 대회 :)
거제를 만나러 갑니다! 대회 끝나고 #물놀이 좋으다!!
.
🐸 6.10 ~ 6.11 #DMZ트레일런캠프 #18k #파주
추첨제라 탈락해서 시무룩 했는데
추가 증원의 성은을 입었습니다! 만세!
#사랑해요DMZ #고마워요DMZ
무려 1박2일 캠프인데다가, 9월에 열리는
#DMZ트레일런 코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
좋다! 👍👍👍 #9월대회도기대
.
🐸 6.17 #거북이한강레이스 #10k #마라톤 #서울한강
꿈거북이 친구들의 재활을 위한 뜻 깊은 대회!
여름 더위에 완전 약해서 복통과 장꼬임과 식욕부진(...) 등등
체력이 반토막 나는 주기라 고민했지만
좋은 대회이므로 눈 딱감고 신청.
#미래의에이스 #넘버원넘버투넘버쓰리
.
🐸 6.18 #경기도연맹전국오리엔티어링대회 #파주
극악의 #방향치 😨 목적지 거리 소요를 30분이상
확장 시키는 능력자:D 매번 찾으러 오게 만들고 🙈
맨날 구박 당하던 내가 오리엔티어링 😃
뛰고 나면 단점을 이겨내는 것 같아 내 스스로를 뿌듯하게
만드는 재미난 스포츠.
#전국대회 #길치 방향치도 오리엔티어링을 합니다 :)
.
🐸 6.24 ~ 25 #하이원하늘길달리기 #42k #하이원
긍정! #굿러너컴퍼니 에서 열리는 트레일런대회.
코스 12k 답사갔다왔을때 경치도 길도 좋았어서 기대기대 😎
아침 일찍 출발해서 야무지게 놀고난 뒤 뛸 예정. - 1박2일
다만 완전 뛰기 좋은 능선길이던데
더위에 많이 노출될까봐 조금 쫄아있다 😨 더위꺼졍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