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각잃음

MOST RECENT

대리님이 빨리 먹어보래서 사봐따,,,.. 음 걍 포돈데? 비싼 포도야.......#미각잃음 #샤인머스캣

중간맛도 맵다그래서 시켰는데 안맵다100%로 먹을걸; 양배추만 먹고싶어... #벌떡 #중국당면 추가 #먹스타그램
#미각잃음 #매운맛이안느껴져 #떡볶이

#곰국 #사골 #고기 #정구지김치
기도회 보면서 저녁먹는 중.. .
엄마가 아빠 몸보신으로 끓이신 사골인데 내가 더 많이 먹음 ㅋㅋㅋㅋㅋ
.
어제 잘 때 추웠는지 오늘 아침부터 코가 막히더니 퇴근할 때 콧물 줄줄, 목은 따끔
감기 제대로 걸려버렸다....
우리반 애들 둘에 같이 자는 동생까지 감기인데 내가 그냥 넘어갈리가 없지....
집 오자마자 씻고 이불 덮고 있는데 엄마가 가져다 주셨당 ㅜㅜ
소금간 하는데 맛 안느껴지는거 실화냐...
너무 이상해서 부추김치 먹었는데 아무맛도 안남..
소금을 그냥 먹어도 맛이 안남...
저 사골국에는 고기도 엄청 들어잇는데 소금도 얼마나 넣었는지 몰랔ㅋㅋㅋㅋㅋㅋㅋ 無맛이얔ㅋㅋㅋㅋㅋ
역시 감기에는 뜨뜻한 국물이지!!
속이 든든해진당~.~
빨리 먹고 쉬어야지
.
.
.
.
.
#코감기 #으슬으슬 #몸살 #목감기 #감기 #따끔따끔 #훌쩍훌쩍 #겨울인가봐 #몸보신 #엄마표 #사골국 #부추김치 #집밥 #미각잃음 #아무맛도안나 #無맛 #건강 #일상 #감기조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아플때잘먹어야해 #짱맛 #든든

.
올해 대체 왜이럼?
내년이 삼재인데.. 난 왜 벌써 삼재같고?
안그래도 교통사고로 컨디션 안좋은데
금요일 배내골가서 사과딴다고 찬바람 다 맞았더니
결국 주말 내내 푹쉬어도 몸이 다 망가져서 회복불가😭
.
#인후염 #두통 #근육통 #몸살 #열나요🌡 #수액맞는중
#피검사 #염증수치높음 #백혈구수치높음 #13700 #무서워😱
#소아과 #사자방 #뽀로로밴드2개 #무엇
#본죽 #전복내장죽 #미각잃음 #무맛
#삼재아닌삼재 #나한테이러지마
#환자스타그램 #병자스타그램
#일상 #소통 #좋아요 #팔로우

오오늘늘 점점심심은 엽엽떡떡

#혼밥
.
우리동네에 롯데리아뿐인데 나롯데리아버거 싫어함
라이스버거 좋아햇는데 없어져서
갑자기 햄버거하니까
고등학교때ㅜ서면에서 버거킹 지하에서 자주 사먹던게 너무생각나서 급 버거킹 검색함
괴정에있다함
아 그럼 당장 먹으러가야지
옷 주섬 입고~
잔뜩 기대하고 배고파서 시켯는데
뭐 세트가 8300원
뭐야 왜케 비싸 하고 일단 먹자하고 먹는데
아이런 졸라 맛없어 비싸게 주고먹는 편의점 햄버거맛이야.....ㅠㅠㅠ 하 차라리 맥도날드갈껄
두번다시안온다 버거킹 ...사요나라
.
.
.
.
#버거킹은추억으로남기는걸로#추억음식찾으먄#맨날실패#남포동에서#돌고래나갈껄#ㅠㅠㅠ#폭망#임신하고#미각잃음#아직도#맛있는거못찾음#임산부그램#그래도#자유부인#행복하다

.
아파죽겠지만💆🏻2주전 예약해놓은 케어를 안갈수도없고
🌿페퍼민트티 뜨끈하게 해주셔서 마시고 병원으로...💊
.
.
.
#고뿔독하다 #빨리털어버리자 #묭실 #미용실 #두피케어 #머릿속이시원 #코나뚫렸으면 #소원이없겠다 #감기조심하세요 #콧물부자 #숨이안쉬어진다 #미각잃음 #징징징 #아프면나만손해 #애둘엄마 #고단하다

#창룡문야경


어쩌다보니 #밤마실
몸이 많~~~이 안좋았어도
나가게 되면 짐이 너~~~무 많아도
갔다와서 정리할건 산더미여도
이런것들로 고민하다 귀찮아서 안나기길 여러번이었어도
일단!
나오게되면
이 즐거움은 뭔지
밖은 왜이리 좋은건지

#샤인머스캣

노래노래 부르다 만나고 싶었던 너, 마트에서 카트로 들어가는 1초의 망설임도 없다.

너무 싱싱한 탓인가 왜인지,
미각 잃은 탓인가 망고맛이 안나니.

#알알이 #샤인머스캣포도
#껍질째먹는망고맛
#미각상실 #미각잃음
#망고맛안남 #기대하던그맛 #아니야😂 #내년에봐요 #끝물이라며? #근데왤케비싸

.
.
엄마는 눈 붙이고 귀만들고 그런거 못해
열심히 뛰어놀고 배고플테니까
그냥 먹어
니가 좋아하는 단무지 더 넣었어
저녁에 맛있는거 사.먹자

사랑해 딸♥

#소풍김밥#폭망도시락#역대최악
#미각잃음#목소리도잃음
#엄마가미안해#아무맛도안나
#다시는싸달라고안하겠지
#엄마의빅피쳐#ㅋㅋㅋㅋㅋ

🎹#동홍동우리집
약봉지수두룩🤧
얼른나으자...
연중행사...코감기
안녕...😤
이와중에둘째보물이도시락싸기,
맛도안봄 ㅎ 미각을잃음 ㅎ
...
#코감기 #두통 #연중행사 #최강피곤 #미각잃음 #4살아들 #소풍도시락
#빵순이 #카페투어 #다이어트 #요리 #먹방그램 #서귀포맛집 #제주맛집
#jeju #seogwipo #wind #piano #서귀포관악단 #워킹맘 #맛집투어

며칠전에 떨어진 감기 또 오심ㅎㅎ
수족냉증도오심 😊😊😊😫
환절기비염 × 코목감기
.
.
#목소리맛탱이감 #미각잃음 #숨안쉬어짐 #근데콧물남 #ㅠㅠㅠㅠㅠㅠ
#으추
#대구 #selfie

학교에서 12시간은 있어야 제맛
#미각잃음

홍렬투어 2일째,
미미누가크래커 부터 딘타이펑까지
렬이랑 방이 오픈 전부터 줄서고 고생해서 먹게된 아침.
그녀들의 열정에 👍🏻👍🏻
#대만여행 #타이페이 #딘타이펑 #대만딤섬 #대만음식 #대만10월 #쌀쌀 #홍렬투어2일째 #감기 #해외요양 #미각잃음 #정신력

스트릿푸드 퍼레이드!
규칙. 서서먹어라
규칙. 한개만 시켜라 배부르면 다음꺼
못먹으니까..
규칙. 나는 마지막에 먹어라.. 감기옮을라😷😭
#대만여행 #타이페이 #대만투어버스 #대만야시장 #스린야시장 #왕자치즈감자 #망고빙수 #지파이 #대만10월 #쌀쌀 #홍렬투어1일째 #감기 #해외요양 #미각잃음 #정신력 #콜록콜록 #nightmarke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