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므농

6576 posts

TOP POSTS

.
自然よそおいきれへん🤓
photografer is 희수쨩💓
#희수타그램👩‍👩‍👧
#므농
#menon
#cafe

꽃이진다고 그대를 잊어본적이 없다
오랜만에 이쁜 카페에 가서 발견한 것인데,
정말 카페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홍대#므농
옛날에는 반트카페였는데,
지금은 VT로 바꼈네요 ㅋㅋ

#홍대 #므농 파이팅 넘치는 인덕쿠와 함께 커피 잘먹었었음 ㅎㅎ

MOST RECENT

" Anh xin yêu em đơn phương "
Tình đơn phương là gì nhỉ ?
Là tự yêu , tự ảo tưởng , tự hạnh phúc rồi tự đau khổ ?
Cảm giác tự yêu ...
Tình yêu đến bất ngờ và tất nhiên k báo trước rồi , ta tự yêu anh ta , yêu hết mọi thứ thuộc về anh , yêu những lúc anh ngủ quên trong lớp học ta ngồi trước để cho anh ta ngủ thật ngon . Tự yêu mà ?
Cảm giác tự ảo tưởng ....
Khi yêu đơn phương 1 người mỗi khi thức dậy điều đầu tiên ta nghĩ là anh ấy . Ước gì chúng mình yêu nhau anh nhỉ . E sẽ được đánh thức anh dậy vào mỗi buổi sáng bằng cách hôn anh thật lâu :))) a sẽ k chịu đc và thức dậy . Rồi cùng nhau đánh răng này , em sẽ nấu cho anh ăn sáng , lựa quần áo cho anh mặc để anh đi làm , anh cũng sẽ lựa cho em . Cuối tuần sau những ngày bận rộn mình sẽ cùng nhau đi chơi đi ăn đi mua sắm cho em :))) . Và thôi em hứa sẽ không tự ảo tưởng nữa đâu
Còn tự hạnh phúc .... Chỉ nghĩ đến anh thôi là em đã thấy hạnh phúc rồi , anh biết mà phải không ?
Còn đau khổ thì em nghĩ không cần nói nhiều .....
Anh cũng đã có người anh thương rồi mà nhỉ .. em chỉ biết lặng lẽ theo dõi anh mà thôi 😊
Gửi cho anh - tình đơn phương của em ❤️💕

겨울겨울겨울 폼폼❄️💨☃️
#겨울 #ootd #Cafe #again #홍대 #므농 #일상 #daily #me #selfie 는아님🍒히힛🌞

홍대므농카페~지나가다가 너무 이뻐서 들어가버리기~! 색깔이 핑쿠핑쿠해서 넘 이쁘다앙~안에 들어가니보니 더 이뻐!! 두고양이가 장난치는것두 기엽당😍 케익도 마싯구 핑쿠레몬에이드랑 자몽에이드는 아쥬~취향저격하네 분위기도 굿굿!!👍👍 #홍대카페 #므농 #핑쿠핑쿠 #분위기깡패 #꼬양이🐱#기욤기욤 #케익마시쪙 #핑쿠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취향저격 #추천해여굳굳👍 #맞팔환영 #아이폰7

1년만에 다같이 모인듯, 행복해❣
#vt #므농

주말 끄읕

홍대 므농 방문 💓
#홍대#므농#카페

존잼꿀귀였던 홍대 나들이❗❗첨 보는 아인데 넘 귀여워 랜덤이지만 사버린 #mermicorno 내가 원하던 아이 나와서 좋았당. 휴..내일 출근하기 싫다~!~! #설빙비투비에디션 #므농 #피자업_연트럴파크점 #본주르

#므농
분명 카페를 왔는데 방탄이 있다...
덕질하러 온건가...
홍대 와줘서 고마워를 갈려그랬으나 화요일 휴무😑 하...담에 가야지
+그리고 저꽃은 나에게주는 선물♡(나에게꽃사줄 사람구함...)
.
.
.
.
#소통 #맞팔 #좋아요 #팔로우 #데일리 #daily #dailypic #데일리그램😍 #selca #self #인스타그램 #insta #일상스타그램 #인친환영 #인친해요 #인친 #목포 #서울 #서울카페 #홍대카페 #vt코스메틱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 #방탄소년단 #쿠션왜21호만있는거죠 #예쁜카페 #카페샷 #카페스타그램 #후면카메라📷

부농부농💕
.
.
#홍대 #카페 #므농 #daily

오늘 촌사람 데리고 다니느라 고생함
애들 놀러와서 돈과 주말 순삭^__^
.
.
.
.
.
#촌티 #내지말라고 #했잖아 #아오리라멘 #존맛 #므농 #코놀 #신촌 #홍대 #우서영 #지하철무식자

홍대 카페 므농에서 고양이만나서 ㅋㅋㄱ
#홍대 #므농 #맛집 #카페

인생샷건지기 딱 좋은 예쁜카페였다
.
.
.
.
#홍대#홍대예쁜카페#므농#므농홍대#핑크핑크해#아메리카노 컵홀더가 너무귀여워서 가져오고싶었는데 까먹었다능

#韓國#首爾#한국#서울#카페#반트365#므농#menon#vant365#seoul#korean#dessert#cafe#cake#tiramisu#韓国#ソウル#カフェ巡り#ケーキ#ティラミス
🍴므농티라미스(提拉米蘇) ₩5800
美味程度:5
服務態度:3
燈光氣氛:5
蛋糕看起來很厚但是吃起來超蓬鬆!醬的部分不像鮮奶油,比較像慕斯,覺得很特別👍🏻有三層巧克力餅乾,吃得很過癮,真的一口接一口完全不會膩!
💁這家的裝潢也是粉嫩嫩💓蛋糕每個都看起來超好吃的!二樓是賣叫做Vant的化妝品和保養品唷!
❗無服務費。
⏲️營業:11:30~21:30。
💰低消:無。
🏠地址: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84 (서교동 342-10)。
🚇地鐵:弘大入口站9號出口(홍대입구역)。

오랫만에 두 유부녀 추운데 맛잇는거 먹겟다고 홍대가서 웨이팅기다려서 점심먹구 예쁜카페🍰☕️집에올땐 둘다 체력딸려 버스에서 딥슬립😴

#셀카#셀스타그램#데일리#홍대#므농

#홍대애견동반카페
.
.
주랑이 오늘 춥고 배고파서 시무룩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사진이 못생겼찌만 내 눈에 귀여우면 되져😆
👉🏻넘겨보시면 카페가 너무 이뻐요! 홍대에 있는 #브이티핑크하우스 에요! 홍대 #므농 이라고 하는데 지도에는 #브이티핑크하우스 라고 쳐야해요😆 그래야 나옵니다🙋🏻
.
.
테라스 동반 가능✔️
근데 안에 온실같은 테라스에 고양이 있어요! 원래 밖이 가능한데 저희 위해서 고양이 다른 곳으로 옮겨주셨어요!! 덕분에 따뜻한 온실 같은 곳에 있었어요❤️
.
.
.
@pet_allowed_korea
#멍스타그램#개스타그램#홍대애견동반카페#홍대카페#핑크하우스#반려견

화경언니 생일덕에 오랜만에 ㅎㅎ
역시 만나면 사진만 잔뜩찍음 ㅋㅋㅋ
🎂🎉🎁
.
.
.
.
#홍대카페 #므농 #생일 #선물은라이언인형 #졸귀 #사진쟁이들 #셀카 #selfie #친구들 #존예💕 #🙋🏻🙋🏼🙋🏽 #일상

행복한 사진ㅋㅋㅋㅋㅋㅋ 귀요미덜
#서울 #서울여행 #홍대 #므농#고1 #중3

써울은 좋은 곳이야٩( ᐛ )و
낯선 곳을 함께할 친구들이 있음에, 또 그만한 여유가 있음에 감사하며🍺 최고는 선우정아의 호박고구마💕 그리고 방탄소년단 카페에서 빵을 먹는 나의 모습이다💥

오랜만이당 💓
옛날에 자주 왔는데 ... 🐷 .
.
.
.
.
.
#므농 #홍대카페 #카페스타그램
#단골 #단골카페 #핑크핑크
#nariinkorea #nariinseoul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