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시라노

989 posts

TOP POSTS

할게 무지 많다.. 너무 재밌다 .. ㅠㅡㅠ 화이팅!!!!!! #시라노#뮤지컬시라노

안그래도 저 코를 붙이고 노래를 하다니 대단하다 싶었는데 저런 고충이... 10월까지 아직 3달 좀 안 남았는데 매번 어쩌냐ㅜㅜ
#시라노 #뮤지컬시라노 #김동완 #뎅라노 #임기홍

기분 좋은 엄마랑.
웃을 때 코주름이 닮았다.
우리 모녀.
울 엄마도 #홍광호 팬 되기를.
큭큭
#뮤지컬시라노 #모녀데이트

#뮤지컬시라노 #김동완 🗣
#응워니 하러 양손 무겁게 한부대 몰고 감다 !!!
#사실응원은내가받고싶음 ..

시라노.
지금까지 이 콧대 높은 남자에게 불가능은 없었다고한다. 하지만 그녀를 사랑하기 전까지는..
.
.
.
.
.
#시라노 #뮤지컬시라노 #cyrano #lg아트센터

팩폭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김동완 ㅋㅋㅋㅋㅋㅋㅋ
쭈디! ㄷ ㅏㅇ황 하지 마요~~
.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인스타그램 ▶ @sbsyoungstreet
#영스 #팬사랑꾼 #김동완 #뮤지컬시라노 #임기홍

살짝 굽은 저 어깨 위에 얹어져 있는 것이 보이는가,
터벅터벅 당찬 발걸음을 옮기는 저 사람이 보이는가,

어느 누가와도 다 막아내고, 펜이 칼보다 강하다를 보여주고,
이 세상 두려울 거 하나 없고, 누구보다 단단한 마음을 가지고,
맞서 내는 사람.

어느 누가와도 더 소중한 이들을 지켜내기 위해 맞서고,
섣불리 힘을 쓰지 않을 줄 알기에 펜을 칼 대신 들고,
무엇보다 자신이 무너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누구보다 외로운 그런 사람.

오늘도 저 위에 빛나는 달은 그의 그림자를 만들어낸다.
그의 홀로 걷는 길에 떨어질 수 없는 친구 하나 붙여준다.
절대로, 배신하지 않는 그런 친구.
#ASHNote #LOKINote #감성 #감성스타그램 #글귀 #생각 #생각스타그램 #긁적임 #생각스타그램 #생각 #생각정리 #스케치 #시 #글 #짧은글 #가사 #작사 #스케치 #아이폰메모 #메모 #뮤지컬 #뮤지컬그램 #작가 #글쟁이 #시라노 #뮤지컬시라노

MOST RECENT

생일날 덕질까지8ㅅ8
린아님 예뻤음 넘버부르는데 목소리도좋아ㅜㅠ
김뎅 오른쪽 자주와있어서 좋았고 표정까지 잘보여서 더 좋았음ㅜㅜㅜㅜㅜ
구)라이언 현)주종혁님 존잘대존잘 최애랑 있어도 계속 눈길가는 잘생김...bb
역시 뭐든 앞자리에서 보는게 최고인거같다진짜
아 같이 간 동생이 라이언 모르더라....ㅎ... #뮤지컬 #시라노 #CYRANO #뮤지컬시라노 #뮤지컬관람 #김동완 #뎅라노 #린아 #록산린아 #서경수 #크리스티앙서경수 #주종혁 #구라이언현주종혁 #드기슈주종혁 #김대종 #르브레김대종 #뮤지컬스타그램

#서수찬스 #뮤지컬 #시라노 #엘지아트센터
이거보고 나만 슬픈거냐?!!
요즘은 보는 공연마다 눈물샘 폭발 😭
나이먹었나보다.. Soooooo Ssssssssadddddd🤣
#musical #cyrano #LGartcenter #lovestory #sadlovesong #프랑스배경 #뮤지컬시라노 #

-
오랫만에 문화생활
삐리빠라~~🎤🎼
삐리빠라! 삐리빠라뽀! 달나라에서 왔다!
#뮤지컬시라노#김동완#은주씨감사합니다

이것은 마치 데자뷰(...) 맨앞줄 못 잃ㅇㅓ.... 동완오빠 오늘 성량 끝내주셨다ㅠㅠ 서경수 배우 눈빛 뭐야 #뮤지컬시라노#시라노#Cyrano#김동완#뎅라노#린아#서경수#주종혁#엘지아트센터#자체막공일거야아마도ㅎ

아빠랑 뮤지컬👯
#뮤지컬시라노 #문화생활

열심히 #문화생활 수행 중 #옛날옛적에 예매를 해두었던 #뮤지컬시라노 모두들이 아는 시라노의 내용이었지만 조금씩 다른 설정들이 재미있었다 #류정한배우님 주연으로 소소한 #말장난 넘나 #웃낀것 재미있었당! 🙉🙈👍🏻❣️ #문화생활스타그램 #뮤지컬시라노 #뮤지컬스타그램 #시라노스타그램 #재미스타그램 #즐거워스타그램 👍🏻👻👀😃

양도합니다.
7/30 일요일 두시.
4열 통로. 빨간색 색칠부분중 한자리. DM주세요 #뮤지컬시라노 #시라노 #양도 #류정한 #린아 #임병근 #이창용 #홍우진

#시라노
한참을 기다렸던 시라노
공연을 기다린건지 홍배우를 기다린건지?
유부남이 되어도 여전히 멋있군요 😂
내용은 기대한것보다 아쉬운부분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홍배우본걸로 난 만족한다
.
.
#뮤지컬시라노 #믿고보는홍광호 #개집중 #못생긴분장해도감출수없는 #잘생김 #심쿵 #lg아트센터 #프로그램북은언제 #나오나요 #홍광호 #최현주 #임병근 #계속되는 #뮤지컬관람

엉성하고 지루한 연출을 홍배우가 빼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메꾼다. 못생긴 역할이라더니 젤 잘생김. 😘
#뮤지컬시라노 #시라노 #홍광호 #홍광호is뭔들 #최현주 #임병근 #이창용 #홍우진

시라노.
어쩌자고 #르브레#김대종 배우로 알고 갔을까?
어쩌자고-
#홍우진 배우 등장에 동공 지진 나는 줄-
캐슷보드 찍어놓고 사진 확인도 안 하는 똥멍충이.
원작에서 보다 #록산 이 덜 답답이로 보인 건 스토리를 함축시켜서인가, #최현주 배우의 능청스러움 때문인가-
#크리스앙 의 잘생김은 #임병근 배우의 실제인가, 연기인가- ㅋㅋㅋㅋ-
#드기슈 는 캐릭터의 비열함에 #이창용 배우의 젠틀함을 몇 스푼 첨가한 것인가-
#시라노 , 이 짠내나는 상괴짜를 #류정한 배우가 사랑한 이유는 무엇인가- 그 답을 알고 싶다면 지금 당장 #뮤지컬시라노 를 예매하세요~(나 시라노 홍보대사냐- ㅡㅡ?).
하지만, 내 취향이기는 해도 당신 취향이기도 할지는- 장담 못하니 결국 선택은 당신 몫-

#시라노 #류정한 #록산 #최현주 #크리스티앙 #임병근 #현실에는없는_로맨티스트 #사랑해요_시라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