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금맛집

7023 posts

TOP POSTS

몸에 에너지가 부족해ㅎㅎ .
양산 디자인공원옆에

#장어랑새우랑
몸보신 고고 😱😱
장어덮밥 그냥 죽음이고요👍👍
세트메뉴 예술😍😍
.
충전 100퍼 하고 돌아옴ㅋㅋ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라니까 조심조심😄😄
헛걸음은😢😢
.
.
.
.
.
.
. .#양산맛집 #양산신도시맛집 #김해맛집 #물금맛집 #웅상맛집 #서창맛집 #통도사맛집 #새우맛집 #장어맛집 #법기수원지 #통도사 #통도환타지아 #물금cgv #양산부산대병원 #에덴밸리 #배내골 #내원사 #친성산 #홍룡폭포 #홍룡사 #디자인공원 #황산공원 #양산 #김해 #물금

#달 #물금맛집 #슐슐슐 #좋구나 좁은 택지에 옹기종기 맛집

아내란 데이트~^^
#물금 #키햐아 또 와야지~^^
#물금맛집

MOST RECENT

#달 #물금맛집 #슐슐슐 #좋구나 좁은 택지에 옹기종기 맛집

유담이 데리고 외출
남편은 오늘부터 휴가만끽중❤

#양산맛집#물금맛집#홉스피제리아

#베이컨크림빠네
#오리진토마토피자

완전 맛나네
존맛이다 ㅋㅋㅋ

이 땡볕에 걸어 다니는 이유 🍞

에어컨 앞으로 옹기종기👀
폭염이 시작된 2주 전, 에어컨과 멀찍이 떨어진 자리에 단체12명을 받고는 이건 손님께도 저희에게도 못할 짓인 것 같아 4인 테이블 두개 과감히 치워 버렸습니다.
-
그래서 가뜩이나 협소한 가게가 더 협소해졌습니다. 더 많은 손님을 받는 것보다, 한 분이라도 더 나은 환경에서 식사를 하더록 배려하는 편이 더 낫다는 뜻에서 내린 결정이니 한동안 현재 테이블 배열로 갑니다. 본의 아니게 대기가 길어지더라도 양해 부탁드릴께요.
-
정답이 없는 장사일이 참 많이 어렵게 느껴지네요😩
경험하고 공부해 나가는 중입니다. 오늘도 폭염만큼이나 뜨거운 짬뽕을 드시러 오셔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양산맛집 #물금맛집 #범어맛집 #범어택지맛집
화요일 밀양에서 돌아왔더니 회사땡친 서둥아빠 자고있네 그럴꺼면 앞으로 술먹지마라😊
3-4시 부터 우리네식구 전부 잠들어서 눈뜨니까 7시반 🕣 망했다
어차피 서둥 늦게잘꺼 망한기념으로다가 외식 #🐷 .
.
쌈 버섯 등 원동에서 직접재배 김장김치사용 된장 쌈장 직접만듬(된찌졸맛) 전부국내산 뒷통고기작살
자세한 맛집후기는 내 인스타프로필링크 블로그 주소타고 가서 봐주세요😌 .
.

#촌놈뒷고기 #뒷통고기 #목뒷살 #항정살 #가브리살 #항정살 #된장찌개 #밥2개 #냉면2개 #가족외식 #저녁 #국내산 #생고기 #꿀맛 #양산고기집 #물금고기집 #생생물금통

#즐거운주말 #불금
#치즈폭탄 #가족식사
#데이트 #여름휴가

즐거운주말이 다가왔습니다!
더운날씨에 지쳐가는 요즘!
오늘 저녁은 맛있는 치즈폭탄! 시카고피자 한판!
어떠세요?

양산 시카고피자 - 쉐프앤피자 좋아요누르고 다양한 이벤트, 할인정보 받아가세요 ^^ 좋아요와 댓글, 공유는 저희에게 큰 힘이됩니다 !! 주소 : 물금읍 새실2길 13, 월드프라자 2층
배달 : 055-386-2984

#양산맛집 #양산 #물금맛집 #시카고피자 #전문점 #양산가볼만한곳 #양산여행 #양산여행코스 #양산배달 #양산회식 #양산회식장소 #증산맛집 #가족식사 #가족나들이 #가족외식 #양산 #씬피자 #키즈존 #방문포장할인 #음료 #생맥주 #세계맥주 #카페 #아이스맥주

오늘은 울 언니야랑
둘이서 외식~
형부는 러시아에 신랑은 울산에
신랑들 없이 우리끼리☆
오랜만에 자유부인 모드인데
임산부 델꼬 할게 없으시대ㅠㅠ
#경남#양산#석산#맛집#물금맛집#석산맛집#호호감자탕#불뼈찜#맵다#매워요#맛나다#자매#자부#임산부#만삭#예비엄마#디데이#15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