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감틴트

MOST RECENT

.
.
#motd #MOTD #뷰티 #립 #발색 #리뷰
.
.
.
생일쿠폰때 물틴트쪽을 찾아서 구매했는데 진짜 물~~~~틴트네여 ㅋㅋ
착색은 물틴트만의 착색이구 그래서 핑착은 아니구여, 마지막 사진은 개봉도 안했는데 벌써 세어나왓네여 ㅠㅠ
.
.
#스킨푸드 #물감틴트 #진빨강물감 #발색후기 #착색후기

스킨푸드 물감틴트 빨강물감^^~
#스킨푸드 #물감틴트

떵뜨랑 스킨푸드 가서 연핑물감틴트 샀당~♡#틴트#물감틴트

스킨푸드 물감틴트 분홍물감 단독! 발색이 진하지 않고 물들듯이 발려서 좋다. 다른 립 올리기 전에 베이스로 써도 좋을듯. 착색력도 괜찮다. 손에 발색한거 클워로 지웠는데 완벽하게 지워지지 않고 블러셔 바른것처럼 남았다😅 그리고 스크류바향이 난다 맛있는냄새

#스킨푸드 #물감틴트 #분홍물감 #스크류바

🎁
이잉 기념일도 아닌대 울신랑님 쌩뚱맞은 선물을 짜~잔
이남자 정말 쌩뚱맞네ㅋㅋㅋㅋㅋㅋ
술먹고와선 설거지까지 해주고^^
매일 술 한잔 마시고 오라고 해야하나..?!😅
.
#스킨푸드#클렌징오일#틴트#물감틴트#깜짝선물#고마워요#소소한일상#행복#아기자기한 신랑님#이벤트가이
#신혼재미#이런재미 😊#기분좋음 기분좋당당
#은지동완#신혼부부#일상#아직은#꿀신혼#럽스타그램#결혼잘했다그램

스킨푸드 물감틴트 : 3호 주황물감이구요.
가격은 KRW 4,000
스킨푸드는 최근에 정신 차리고 색조도 열일하는데요.
(진작에 그럴 것이지...)😡😡
예전에는 패키지도 정말 단순하게 디자인 한 거 같아요.
물틴트에요...색깔은 ....김칫국물 색... 하하하😂😂😂
8종류 중에 예쁜 색도 많은데
왜 저는 이 색을 가지고 왔을까요...?
(사진으로 보면 양호하죠.. 실제로는 진짜..)
물틴트 지속력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
총평 : 빨리 다 쓰고 싶다, 저렴한 물틴트 찾는 분께 추천합니다..
다홍물감 말고 다른색 사셔요 하하핫

#スキンフード#ティントです
この色はあまり気に入りません😭😭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뷰티블러거 #코덕맞팔 #스킨푸드 #틴트 #다홍물감 #물틴트 #물감틴트 #김칫국물 #후회 #맞팔환영 #맞팔 #선팔하면맞팔가요 #韓国コスメ #韓国 #韓国語 #コスメ #コスメ好き

간만에 #심쿵템 좀 모셔왔습니다ㅎㅎ 원래 귀차니즘땜에 화장을 잘 안하는편이라 립제품 외엔 다른 색조를 잘 안사는 편인데 (화장품이 거의 관상용...) 이번엔 #에뛰드 #체리블라썸 #섀도우팔레트 그리고 #더샘 #오키드루머 #블러셔 #토니모리 #워터바 #스킨푸드 #물감틴트 #톤업크림 까지 한번에 시원하게 질러버렸어요ㅋㅋㅋ

톤업크림은 사실 그닥 필요는 없는데 지난번 세부에서 탄건지 얼굴은 21호인데 팔은 27호네요...ㅋㅋㅋㅋ 그래서 구매해봤고 틴트는 고딩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가장 많이 쓰는 제품이예요 립스틱 사긴하는데 영 어색하달까...? 그래서 평생 사본 립스틱이 10개남짓하지않나 싶네요ㅋㅋ
그리고 섀도우와 블러셔, 워터바 틴트는 쿨톤컬러로 구매해봤는데요
저는 여태 제가 가을웜톤인줄 알았으나 여름쿨톤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세일할때 새로 장만해봤어요ㅎㅎㅎ
그 외에도 미스트도 사고 요즘 핫한 마스크팩에 코팩까지 다양하게 털어주었슴미당ㅋㅋㅋ 이제 거지됨

#화장품 #로드샵 #메이크업 #일상 #코덕 #뷰티 #뷰티스타그램 #뷰티그램 #핑크색 #민트색 #쿨톤 #여름쿨톤 #쿠션틴트를_새로_산것_같은데_잃어버림ㅠ

오호호호호호- 전부 다 같은 색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난 정말 왜 이렇게 립제품을 많이 지르니... ㅠㅠ 스킨푸드 세일한다길래 사고 싶었던 색깔 네 가지를 다 삼.. 오늘은 오렌지 톤으로 메이크업 해야지-!
.
.
.
#스킨푸드 #물감틴트 #메이크업 #틴트 #화장품 #일상 #makeup #tint #liptint #daily

오늘 뉴코아 스킨푸드에서 산 물감틴트♡
피카츄 틴트는 너무 진해서 학교에서 못바를것같음ㅠㅠ
#스킨푸드 #물감틴트 #연핑물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