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효

70 posts

TOP POSTS

여신님 #문지효 실물 쵣오 ..

뭉지가 더 큰사람으로 더 좋은사람으로 성장하는거같아서 언니가 참 뿌듯해^^*....잘먹고 돼지하라는거지?고마워🤢💜 #고등래퍼 #문지효 #흥해라 #♥

샤샤 양홍원 😁😁
#문지효#양홍원#고등래퍼#마크

인제 올려두 되겠징
#고등래퍼#문지효#selfie#존예

私のstoryで 紹介した ムン ジヒョちゃん!!! めっちゃ可愛くない!? これで高1とか 芸高まじレベル高すぎ.... 同じ学年にこんな子いたら 可愛すぎて ぶっ倒れる😂❤ @j032h_ 일본에서 응원하고있어요!!! 홧팅😆💕 #고등래퍼 #문지효 #ムンジヒョ #ジヒョ

점심도 닭
저녁도 닭
우리의 하루는 닭닭닭 넘나맛있는것
너네때문에 핸드폰이 양념범벅이야ㅜㅜ

#그럼에도불구하고 #이모사랑 #문지유 #문지효 #쇼핑데이

어제ㅜㅜㅜㅜㅜㅜ❤️

MOST RECENT

문지효 누나 라이브 방송때 하트해달라고 했는데 해줌 ♥♥ 사랑해요♥♥#문지효 #라이브방송 #♥

살앙스러운 짜쉭 .... ⭐️ #문지효

의도치않은 커플룩🙌
뭐사줄때말고 평소에도말좀
잘들으면 참좋을텐데 :) #떼쟁이 #문지효 #조카 #이모 #커플룩

여신님 #문지효 실물 쵣오 ..

한주라도 널안보고 살수있을깤ㅋㅋㅋㄱㅋㄲㅋㅋ우리때지때지

#문지효 #때지때지 #조카

#문지효 너가틀어달라해놓고
딴청피기있냐 #때지때지 #조카 #뭉뭉이

수고 많았어요 진짜진짜진짜로 잘했고 멋졌어요 세젤멋 !! 세젤잘 !! 수고했어요 사랑해요 ㅠㅠ ❤❤❤❤11시20분에 엠넷에서 재방송해요 !! 🌸
.
.
.
.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마지막회 #우승 #어우양 #246점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뭐보고살지 #행복하다 #1등 #최하민 #2등 #조원우 #3등 #타이거jk #피처링 #어렸을때사진 #문지효 #팬스타그램

인제 올려두 되겠징
#고등래퍼#문지효#selfie#존예

#첫줄안녕
요즘 고등랩퍼 자주보는데,
이여자애 정말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
역시 갈바닉덕분이었네~
-
광고하지않는 회사 뉴스킨
이렇게 유명인들이 사용해주시니
광고가 필요가 없네
-
#부산뉴스킨 #뉴스킨 #갈바닉 #고등랩퍼
#문지효 #셀프케어 #홈케어 #피부관리
#셀프피부관리 #동안피부 #동안의비결
갈바닉하면 문지효되는건가...?!ㅋㅋ

솔직히 요즘에 고등래퍼 나름 잘 보고있는데 방금 네이버 티비캐스트보는데 여자분들 꽤 많더라..?! 그중에서도 랩하는 스타일도 괜찮거 목소리도 괜찮고 잘하시는분들도 많던데 다들 방송에서 한번도 제대로 랩하는거 못본듯... 솔직하게 내가 태그한 저분들 이제는 떨어져서 보진못하지만 아마 언젠가는 볼수있지않을까...?! 항상 응원합니다♥
엠넷 야 이 방송국놈들아!!!!!! #고등래퍼 #고등래퍼황혜정 #고등래퍼김준 #고등래퍼박가람 #황혜정 #김준 #박가람 #김미정 #이지은 #송한희 #김혜중 #문지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