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복이

MOST RECENT

내가 깎은 복숭아야 ^^
오늘은 청소할거에요 여러분!!! 화이팅 화이팅~~ 도와줄사람있음 언제나 환영이야 혹시 지금 할 일 없는사람?
#복숭아 #딱복 #근데 #나는 #문복이 #문복이하고싶은거다해 #문복이하고싶은거다해대신입술한번만더깨물면탈덕이야 #마무리는 #딱복🍑

신나서 밥 사진만 올리고 아수크림 사진 빼먹엇넹🤣
#문복이 까지 신낫는데 더워서 얘도 금방지침😫
.
.
#우리집에서 #개신남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케이크 #케익
#녹는다 #녹아 그래도 #존맛 #짱맛 #좋아요

.
.
.
.
#신도림 #구로동 #우리집 #수박 #여름 #존맛 #좋아요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일상 #데일리 #팔로워 #환영
.
.
사진은 없지만 #짜파게티 #감자강정 #체리 #듬뿍 먹고보니 역시 배가 터질듯이... 후하후하 숨쉬기힘듬😂😂😂😂😂
그치만 수박을 포기할수없었다.
오랜만에 #문복이 사진을 보는데 죄다 발라당 누워 자는거 뿐이네?
#왜케 #부럽지 #돈많은백수가되고싶다 .
.

필라테스 1일차 배고픔을 이기지 못했다..

.
.
.
.
#신도림 #거리공원 #산책 #문복이 #씽씽 #저질체력 #덥다
#배드민턴 치고 문복이산책 따라가기
문복이도 늙고 나도 늙고😂
.
.
오늘은 참 많은 생각을 하고 또 했던 날🙈🙉🙊
.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남은 한입
자기가 다 먹을거 같다고 빨리 맛 좀 보라고 호들갑
#초콜릿크렘슈 #문복이

아 저진짜 이거 보고 완전 깜짝놀랐어여😨
.
.
.
.
#뷔#방탄#문복이#몰카#깜놀#울컥#아미#좋아요#좋반#선팔은맞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