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언니

2795 posts

TOP POSTS

분임발표준비
교복얼마만에 입어보는거야
추억돋아
#룸메 #무서운언니 #때리지마요

존나 무서운 언니다 다덤벼
#보라카이#무서운언니#레게언니



오늘도
두 동생을 열심히 괴롭힌 채은이👿

@hhkim___
@baebu

유지 멱살잡고 머리채잡고 밟고
누워있는 예성이 얼굴 밟고

하.....☻


마지막 사진
디게 못되게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글녀 #감당안됨 #무서운언니

#쎈언니 #무서운언니 #엘베샷 #셀스타그램
수경님은 내가 지켜줘따!

약먹고 앓아누워있는데 카톡이 왔다 "니집몇층?" #무서운언니........... ㅋ

MOST RECENT

.
한동안 아가사진 보는 일 별루 없었는데 요즘은 아가 사진을 많이 보게 되니 울 아가들 아가아가 시절 생각나 사진첩 뒤적뒤적.
울 큰애기 진짜 순딩순둥
울지도 않아 이런아가는 열도 키우겠다 했는데 지금은 언제 이렇게 컸는지 불러도 대답없는 너 🙄😳 잔소리대장
.
보고싶다 너의 아가시절😭
.
.
#지금은5세#언니야#무서운언니#말도안들음#수다쟁이#신생아#13년생#뱀띠아기#딸랑구맘#연년생맘#육아소통#소통#선팔#맞팔#아들맘#딸스타그램#발도장액자#아기발도장액자#성장카드#백일상소품#셀프백일상#성장액자#탄생액자

처음으로 이런색 해봤당.. 엄마가 아이돌이냐며 했지만...ㅋㅋ색이아직 안빠진거야.. #투톤염색 #핑크골드 #반항아니야 #흠 #무서운언니 도아니얌...#크로체나인 #8년째단골

분임발표준비
교복얼마만에 입어보는거야
추억돋아
#룸메 #무서운언니 #때리지마요

👻
강원도 너무 춥다고
주말내내 비올거라고 위협받아서
기대안하고 출발했는데
하늘은 우릴향해 열려있어😎
장보러 가기전 이뽈엄마댁 들려서 숨좀돌리고 출발
오빠보다 더 쎈 하유니의 시작을 알리는...



#담다디담희
#3살 #무서운언니 #여름휴가 #춘천 #나들이
#신난다 #덥다

오늘 말걸면 죽는다👊
#무서운언니

원피스부자😘 원하시면기부할께요🎁🎁🎁
나진짜많이 탔네...밤에보면안보일둣🌘🌑🌚
-
-
-
-
-#데일리룩 #원피스 #애엄마 #스타일 #일상 #일상룩 #폰케이스 #dailylook #ootd #무서운언니

#민지 랑 간만에 #데이트 #머리한날 #로이드밤 #헤어 #드레스가봉 끄으읏!!!
#힘들어 #차막혀 #멀미나 이런저런 얘기 많이 나누고 행복한얘기도 나누고 좋다 친구야 .#술 좀그만마시기 둘다 #쌩얼#배짱 한때 #무서운언니 지금은 늙은 #곰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뭐래도 #사랑한다 #off #쉬고싶어요 #고생고생 내일 또 #출근 토일도 출근 #😑 #일상 #daily

'
빙신짓하니까 내한테 맨날 지지지지지지지지지지👊
집에서 지가 신발 짝짝이 신고와놓고 누가 신발 쌔벼갓다고 해서 같이 씹어줏는데 울언니가 빙신이엿어여📢발가락 느낌이없나 ,
당당하게 잘도 돌아다니는거바라 ㅠ 무셔 ㅠㅠ 나보고 피어싱 하나 더 뚫어라하고 ㅠ #귀도똑같이생깃다고자매란다#무서운언니#2015년에맡긴잠바오늘찾드라#바보신발#바보야#키만크면다가#면허증따라#닌내가운전갈키주께#필기15번이면따겟제

.
구내염땜시 침이 많이 나온다....
다인이는 침으로 비누방울을 만들기시작했다..
.
#무서운언니 #생후431일 #별걸다해 #원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