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얘기

MOST RECENT

너무 열일하시넹.......ㅎㅎㅎㅎㅎ
#ㅋㅋㅋ
#무서운얘기
#시리
#siri

#해맑음
.
찬기의해맑음
내가 몸으로 놀아줄때ㅎㅎ
엄마 망가지고 넉다운되면 아주 해맑아짐 ㅎㅎ
정말 에너지 넘치는아이 ㅎㅎ
.
.
.
#체력방전 #몸으로대화 #해맑음 #한번더 #무서운얘기 #힘들다ㅎㅎ #사랑해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가듯, 나도 동네친구네 집을 못 지나갔는데 #곤지암 #무서운얘기 #개무섭다 #새벽3시에 #베개들고가야지 #집술 #동네친구 #좋은맛 #술스타그램 #건대

#180330 #180331 #애드가 #학회엠티 #가족엠티 #짝피구 #축구 #게임 #고기 #술 #안주 #경치 #밤 #무서운얘기 #정말모든것이완벽했다
.
.
.
여기에 다 못담아낼정도로 너무나도 행복한 순간들이었다💡💛

시리한테 무서운 얘기 해달라고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무서워 ㅠㅠ #일상 #일상스타그램 #시리 #무서운얘기 #백업을잘합시다

"유라야 놀자~" 시청률에 밀려 중단된 "옛날옛날에~" 재개... #굿나잇 #무서운얘기 #아들잘자 #꿈나라 #아빠놀자 #아빠는재밌게살기로했다 #공룡은단골이야기거리

성모여고 1학년 4반 영원히❤️
나 전학가고도 계속 연락하고 만나고ㅠ진짜 짱이다ㅠ 오늘 만나고 첨부터 끝까지 먹었던거 같다 ㅋㅋㅋㅋㅋ 바니바니 동물의 왕국 꿀잼 ㅋㅋ 무서운 얘기해서 밤에 소리질러대고 ㅋㅋㅋㅋ오늘 넘 행복하고 재밌엇다잉❤️ 민주 참치전이랑 은비 계란찜 채영이 스팸도 꿀맛이었다👍
#01 #18 #고1 #4반 #영원히가자💕 #익숙함 #꿀잼 #꿀맛 #배터짐 #우리집 #우리집게스트하우스ㅋㅋ #바니바니 #동물의왕국 #무서운얘기 #팔로우 #follow4follow

우리 엄청 풋풋했었 구나...ㅋㅋㅋㅋㄱㅋ
다시보니까 그립다ㅠㅠ언제 한번 뭉쳐서 다시찍오......사라내'ㅅ'💕💕복자이쁘니들
#복자#여고#고1#고2#고3#01#photo#야자#ㅋㅋㅋㅋㅋㅋ#비오는날#무서운얘기#멤버#너네가#짱👍#추억팔이#순딩이#시절ㅋㅋㅋㅋㅋ#다들#짱귀구만#귀욥네🙊

학원 수업하고 있는데 갑자기 정전😨
풀어주던 문제는 후레시 키고 마저 풀어줬당
애들이 웃기다고 사진찍어준건데 설정샷임🙂(열정쌤인척)
이거만 풀어주고 얼음들어있는 컵으로 분위기 내고
무서운 얘기하면서 놀았당
혼자 자기 무서웠는데 예원이가 자취방 놀러와서
김피탕에 오뎅탕 먹었당🙂
맛있당 눈뉴
불 계속 안들어왔으면 퇴근각이었는데
아쉽게 30분만에 켜졌다😞
#학원 #정전 #수학 #무서운얘기 #무서움 #얼음컵감성 #오늘도출근 #내일도출근 #한국사수업재낌 #자격증딸수있을까 #오늘만삶 #김피탕 #오뎅탕

용평 스키장
아주 착하구 예쁜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들었다 ☺
다음에 또 모이길 🙏
.
.
.
.
.
#용인대 #용인대학교 #태권도 #teawondo #후배들 #동계스포츠 #보드 #아프다 #멍 #타박상 #피곤 #행복 #신남 #무서운얘기 #또보자 #평창 #용평리조트

학예제 두번째 리허설 끝나고 음식 다사들고 반에 모여서 무서운얘기 하곸ㅋㅋㅋ 잼났었다 올리는건 뒷전..오늘꺼올릴로면 학예젠데 사진을 안찍음..ㅋㅋㅋ
얼린귤도 맛있게 먹고 뽀글이도 먹고 김밥 등등 정가영의 한입만 귀신ㅋㅋㅋㅋㅋㅋ 무섭다고 결국엔 엘베타고 나와버려땈ㅋ 그러고 나서 조례대에서 사징찍고 달이 너무 이뻤어 담에도 시간나면 같이 기기❤
(with.경비 아찌 너무 좋아욬ㅋㅋ :하나도 안무섭다 귀신 저리가라!) #동평여자중학교 #학예제 #2학년 #막바지 #음식 #얼린귤 #라면 #김밥 #한입만 #친구들 #무서운얘기 #엘레베이터 #무서움 #s8 #카메라 #화질 #달 #감성 #경비원 #기분 #꿀

지구종말처럼 천둥번개비가 내리치던 토요일밤 뭉친 스카이타워팸♡ 동남아투어 다녀온 웅이가 사다 준 드림캐쳐☄헤어지기 전 무서운얘기 한바탕 했더니 다들 집에가서 드림캐쳐 달아놓음 ㅎㅎ 내년에 또 보아👯

#여수엑스포 #skytower #샤브오강남점 #천둥번개⛈ #지구종말 #heavyrain #무서운얘기 #dreamcatcher #기승전캐나다 #꼬맹이엄마 #6개월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