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럭무럭자라라

MOST RECENT

하루가길다🚶🏃🚶🏃
아침부터 모종사러갔다가 청소하고 운동하고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도시락싸고 영화보고 먹고싶었던 막창순대까지 !!! 싸랑산책까지🐴달렸다~할일클리어 /
#무럭무럭자라라 #깔별 #파프리카 #땡초 #오이고추 #체리방울토마토#깻잎#상추 #아싸내일부터비온다 #쑥쑥커보자 😘

알고보니 4주차 좀 지난듯 한 애기
이젠 탈출하고싶어하는 애기
몇일전까진 걷더니 이젠 뛰어다니는 😿
염전하다햇더니.... 말괄량이로 변신중
.
.
.
애기 전용 이동가방을 장만해야겠어..
#치즈태비 #아기고양이 #어미잃은새끼고양이 #한달된고양이 #무럭무럭자라라 #고양이는사랑입니다 #고양이그램 #냥스타그램 #냥이 #냐옹이 #야옹이 #코숏 #코리안숏헤어 #코숏치즈 #아기냥이 #길고양이 #핑크젤리 #호기심천국 #호기심쟁이 #아깽이 #경주나들이 #경주여행 #울산달동

D-50
갑자기 불어난 너
덕분에 많이먹지두 않는데 12kg이나 늘었고
자고일어나면 손발은 항상 퉁퉁 불어서 아프고 불편하지만
남은 50일동안 건강하게 자라서 엄빠만나자❤️
.
.
#임산부스타그램 #임산부 #32주6일 #무럭무럭자라라 #건강하게만자라다오 #예비아들맘 #예비황금개띠맘 #엄마라는단어 #낯설다 #ㅋㅋㅋ

#첫줄
아들 소풍
미세먼지에 오존에 외부활동땜에 난리지만
그래도 밖에 나가니 좋지 아들?

주일에 교회 유치부가서 만난
아이언맨ㅋㅋ
헐크는 무섭다고 도망감..
말 안들을때마다 집에 헐크부른댔더니
말잘듣는단다ㅋ

#45갤아들그램#아기스포츠단
#철도박물관견학#금요일마다 김밥
#새벽4시에 기상#무럭무럭자라라

쪼그만게 그래도 딸기라고 겁나 달콤🍓
농사첫수확 딸기6개ㅋㅋㅋㅋ😆
이번주말도정신없이지나간듯..
봄맞아서 화분 분갈이, 보석십자수 완성!
막둥이 놀러와서 꼬기구워먹고ㅋㅋㅋ
고추심기까지마무리!
빨리자라면 좋겠다💞

#농사일기ㅋㅋㅋ #1337 #보석십자수 #주말농장🌱
#화분 #분갈이 #고기 #주말 #딸기🍓 #고추
#옥수수 #토마토 #무럭무럭자라라 #바쁜주말
#소통 #수완지구 #광주 #일상 #선팔하면맞팔
#농부의꿈 #남자친구 #데이트 #사랑해

.
오늘 하루 마무리는
모종 사온거 비맞으며 심기🤣
우리율이 물잘줘서
맛있게묵쟈💛
.
.
#율이다그램 20180422 +1393
#46개월
#모종심기#토마토#고추#상추#무럭무럭자라라#워킹맘#육아#아들맘#💛

#토마토모종
#포산공원 행사장에서 받은
#토마토모종심기🌱
큰건 서준이꺼 작은건 엄마꺼
#무럭무럭자라라

+69일♡
무럭무럭크고있는 둘째딸램
설이를닮았지만 더포동포동한느낌이랄까?
어서크렴😗😗😗
#생후69일 #애착인형 #코끼리인형 #포동포동 #무럭무럭자라라 #둘째 #딸

애미야 🍚이 꿀맛이구나👏
-
-
-
-
#밥순이
#아기밥
#끼니거르면큰일나는아이

기여운똥씨끼 잘묵네 ㅋㅋ 그래 잘먹고 건강하자

#33갤 #저녁밥 #소고기미역국 #깍두기 #잡곡밥 #무럭무럭자라라

민물에서 조기나옴. #짬낚 #베스 #무럭무럭자라라

오늘 서호시장에 가서 내가 사고 싶었던 모종 사기^^
거기에 있던 모종 종류별로 사고 싶은데 화분이 없어서 땡초, 방울토마토, 상추만 사기^^
딸기도 사고 싶었는데..
가격만 물어보고..다음기회에^^
집에 오자마자 바로 화분에 모종심기!!
뿌듯..
심으니까... 허전하네ㅋ
시간이 지나면 풍성해지겠지요ㅋㅋㅋ
#통영#서호시장#새터시장#초록색#봄#모종#모종심기#땡초#4개#1000원#대추방울토마토#2개#그래서4개샀다#천원#상추#4개#1000원#딸기#1개#2000원#무럭무럭자라라

팔불출이모야🙋🏻‍♀️
고양이수염이잘어울리는
우리예뿌이파워받고
힐링후귀가☺️☺️
.
.
#아기동글
#순딩이
#무럭무럭자라라

울 공주 백일상 ☺️☺️ 안울고 의젓하게 잘했다 아린아 💜💜💜 ,
.
#신아린이 #생후105일 #쬐매늦은 #백일상 #순둥이변신중 ,
#셀프촬영 #전문가처럼아니지만 #예쁘다우리딸💕 #셀프백일상 ,
#무럭무럭자라라 #건강하고 #온순하게 #사랑받는딸 ,
.
오늘 와주신 어머님 아버님 엄마아부지 큰형님네 작은형님네 이모부 이모 내동생과 향원이 모두모두 감사하고 아린이 100일동안 아픈곳 없이 8.3키로 돌파하며 아주 튼튼하게 자라줘서 , 엄마딸로 태어나줘서 매우 고맙🤟🏻🤟🏻💜🧡 알라뷰 (니애비보다더더더더더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