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몽쭈스타그램

MOST RECENT

저번이랑 다르게 우리 현승이가 너무 힘들어한다.
시차적응을 못하니 밥도 안먹고, 잠도 끓어자고..
환경이 바뀌어도 어렸을때 오래 있었으니 낯설어하지 않을줄 알았는데 자고 일어나면 두리번거리며 심하게 운다.
엄마의 복직을 위한 준비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으나, 결국 엄마때문에 우리아들 힘들게 하는거같아 너무 속상하다.
이 두달은 우리 현승이 시간이야.
엄마아빠가 정말 소중하게 이시간 쓸게..아가야..너무너무 미안하고 사랑해 ㅠㅠ
#몽쭈스타그램 #몽쭈인아메리카
.
.
.
.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도치맘 #초보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미국여행 #사랑해 #내아가 #우리세식구 #행복하자

미국생활 적응중인 현승이~
여기저기 맘놓고 실컷 뛰어놀 수 있으니 너무 좋아하는데, 강아지가 복병이었다..
둘이 빨리 친해지길바래🤣
#몽쭈스타그램
#몽쭈인아메리카
#나의안식처 .
.
.
.
.
#아들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도치맘 #초보맘 #엄마와아들 #아빠와아들 #아들껌딱지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사랑해 #우리세가족 #가족 #행복 #사랑해내아들 #미국여행

하는짓 귀여워 미치겠다🤣
침대로 저걸 가지고 올라가더니..ㅋㅋㅋㅋㅋ
현승이 유모차야?
#내사랑 #몽쭈스타그램 #넌내전부 .
.
.
.
.
#아들 #아들스타그램 #도치맘 #초보맘 #아들맘 #세젤귀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사랑해 #내아가

넌 엄마의 가장 큰 선물이야🎁
현승이가 안겨오면 마음이 녹아내린다.
지금까지 살며 느껴보지 못했던 그런감정..뭉클뭉클😍
#몽쭈스타그램 #사랑해 #사랑해내아들 #내사랑 #가족 #행복 #우리세식구
.
.
.
.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도치맘 #초보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엄마와아들 #넌내전부

엄마취향 장난감교구 좋아해줘서 고마워💕
엄마는 오늘도 우리아들이 세상에서 제일 똑똑한거같고..🤭ㅋㅋㅋ
요즘은 악어하면 입을 벌리며 흉내낸다^^
원숭이 흉내도 내고, 강아지 멍멍, 딱따구리 딱딱딱, 새 짹짹짹도 한다.
자동차는 카, 바나나랑 귤을보면 막 알아들을 수 없는 가슴에서 끌어오르는 옹알이도 한다.
여전히 엄마는 안하고 아빠는 빠빠 한다.^^
#몽쭈스타그램
#트로이반 #페틸로우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도치맘 #아들맘 .
.
.
.
.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성장기록 #사랑해 #사랑해내아들 #가족 #행복

1.난..선생님이 너무 무섭다...
선생님.전 먼발치에서 바라보기만 할께요..
2.그렇게 세게 치면 제가 놀라잖아요|!!으앙!!!😭
이현승 트니트니 적응기.🤣
아빠 닮아서 겁나 쫄보!에휴~~~ㅋㅋㅋ
#몽쭈스타그램
#문센데이 #트니트니 #선생님무셔 .
.
.
.
.
#쫄보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도치맘 #초보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사랑해 #내아들

불태운 전반전💪🏻
오후엔 몸으로 놀아줘야하는데,,
추워서 나가지도 못하구 ㅜㅜ
겨울 좀 빨리 지나갔으면.
빨리 커피마시면서 점심 준비해야지.
엄마는 언제쉬나..😭
#불태운오전놀이시간 #몽쭈스타그램
#몬테소리 #몬테소리교구 #키즈에이원
#여러가지교구활용책읽어주기
#그림그리기 #소꿉놀이 .
.
.
.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도치맘 #아들맘 #초보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아기와놀기 #책육아

니가 잘만 먹는다면..
오늘 성적이 좋은데!
카레덕분.
아기 매일 카레먹이면 안되겠죠..?🤔
#몽쭈스타그램 #유아식 #유아식단 .
.
.
.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도치맘 #아들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사랑해 #내아가

우리 현승이는 아직 트니트니 할 시기가 아닌가부다..
갈때마다 운다ㅠㅠ
어제는 앞구르기 하자마자 경기할 듯 울어대더니, 다녀오고 나서 맨날 듣던 사운드북의 늑대소리에도 너무 놀라며 심하게 울어서 엄마아빠의 걱정 잔뜩 끼치구..
잘 놀다가 선생님이 오니까 화들짝 놀라는 현승이의 모습.😭
울아기..아직 아기네..
#몽쭈스타그램 #트니트니선생님무셔
.
.
.
.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도치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문센 #트니트니 #문센데이

귤중독자🍊
하나씩 분리해주면 울고 통째로 줘야만한다.
짜식 먹을줄 아네!
멸치주먹밥도 잘 먹는다😋
#몽쭈스타그램 #아기간식 #귤중독자
#사랑해 #내아들 #세젤귀 .
.
.
.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도치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가족 #행복 #행복한우리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