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본

557 posts

TOP POSTS

#songheykyo #songsongcouple
#dots
#못본 영화
😚good night💕

.
퇴근하고 오니깐 이불보 바뀐걸보니
엄마 왔다 갔나보네...
얼굴이랑 덩치에 안맞는 핑크세트😳
먹고 푹잘려고 맥주 사왔는데 안주가
냉장고에 가득하구나...🍑🍅🍇
#못본#레알경기보기#엄마가보고싶네#혼맥커🍺

#친외할아버지 할머니 충전 만땅하고 떠나요 #못본 친구들 미안해 ㅠㅠ 애들 스케줄에 24시간 대꾸있느라 정신이 없었넹 #방금 미국 잘 도착했습니다 #미국생활에 다시 적응하기 실시!

#둘째조카#준후#동생이 보내준 사진
#못본 사이 훌쩍 컸네
#사랑둥이💕

MOST RECENT

사다논지가 언제인지 책사이에
우리의 100일째 편지가 여기 숨어있었네.ㅎㅎ
잠시 잊고있었던 그날의 설레임과 감동.ㅎㅎ
몰래 혼자 뜯어보고싶은 충동을 억누르고
살포시 마지막장에 끼워놓음!

#다시 #독서 #사놓고 #못본#책들고 #병간호중
#지방이와꼬부기🐖🐢 #100일 #이벤트때 #서로 #끄적인 #밀봉한 #편지 #지방아 #찾았다요놈

-
이걸 세명이서 하다니..혜워니 어디있니😂😂
물 맞기 전 그나마 멀쩡한 사진ㅠㅠ
오션월드 못간 것을 여기서 풀어주는구나 이건 무슨 물에 빠진 생쥐꼴😱😱 감기 걸릴듯🤒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cbp2017 #ambitionmusik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 #딘 #different_r&;b #모자좀벗자 #aomg #로꼬 #그레이 #박재범 #오늘 #팬서비스👍 #물에빠진생쥐꼴🐭 #물에지쳐 #못본 #zico #아쉽

9개월만에 다시 온 부산 ㅎㅎ헿
서면부터 사상까지🎵❣
한별이랑 같이 있어서 더 좋았다🐥💓
.
.
#럽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산 #서면 #사상 #다갔다 #한별이랑 #사랑해 #못본 #6일간 #더 #이뻐졌네

#2017.08.11
#집에오는길에
#운양동 #파리바게트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3잔과
#치즈조각케잌🍰
#스노우로 사진찍으며 #심야영화 시간 #기다리다가
#LED장미꽃밭🌹에서 사진도 찍고
#운양동 cgv 로 #gogo~!
#청년경찰👮
#못본 미선이랑 한번 더보기
#미숙이랑 나만 초반부터 신나함😁
#다시봐도 #박서준은 #너무멋지다😘
#대사도 외워지고..놓쳤던부분도
#다시보게되서 좋당🤔
#무섭다고 눈가리고보다가
#깜짝깜짝 놀라는 미선이보는게
#더 잼있넹ㅋㅋ
#영화🎫기다리다가
#셋이서 스티커사진 찍기
#얼마만에 찍어본 사진인지~^^;
#다리아픈 나를위해 기다려주고
#데리러와주고 델따주고~
#너무 고맙당~🙆💕
#늦은시간인데도 커피탓인지
#잠이 오지않는 밤이네~!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