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몸쓰기

105 posts

TOP POSTS

생활체육유도전국일짱서울대박사 뚱노우에 138kg를 뽑아서 메치는 건 아무래도 무리였나보다😱
.
.
그냥 무릎꿇고 들어갈껄😤
.
.
현기증 남😵
.
#유도바보회#유도#주짓수#몸쓰기#업어치기#덩어리#자유연습#생활체육전국일짱#뚱노우에#자네어디서운동했나??#서울대에서했는데용#😵#유도가#judiot#judo#judoka#jiujitsu

자세도많이낮아지구 힘도좋아지구 공스피드도좋아졌다고
칭찬듣고 으쌰으쌰 ㅋ이제 스트라이크타이밍 아는지 결과나오기전
깝치기 💃😋😎척하면척아닝굥🤔
스플릿처리는#몸쓰기 키키
#볼링#볼링스타그램#볼링연습#야밤볼링
#송도시민볼링장#송도시민볼링센터
#동호회#볼링클럽🎳

집에가면 안나오게 될거라는 최코치의 명을 받들어
1. 소세지로 저녁식사
2. 헬스장 고고
3. 수요미식회를 보면서 유산소
4. 어깨 무산소 무게 올림

죄 값은 다 치루었다.
#몸쓰기 #건강한 #돼지의길🐷

#유도 #몸쓰기 #강원유도장
하... 3년동안 뭐한거 ㅜㅜ
관장님은 이케 부드럽고 유연하고 쉽게 하는데
나한테 스무번도 넘게 스무번이 뭐야 ㅜㅜ
한 오십번은 보여줬나봐
나는 제대로 몸치인증 흑
결국 동영상으로 찍어와 계속 보고 또 보고
어째 이렇게 손따로 몸따로냐는
담주 월욜에 검사맡기로 했는데
거참 봐도봐도 헷갈리니
여기에 스텝이 더해지면 아주 난리날듯

나나 내가 이겼다고
화욜에 굴욕당했는데 오늘은 이겼다고
#다트#몸쓰기#싫어#재밋다트

등산하고

축구
ㅁㅊ
몸이란 몸은 다쓰네..
실력이 없으니 열정으로 때울게.
그니까 이제 나도좀 끼워줘..ㅎㅎㅎㅎ .
.
.
#운동#축구#경성대#부경대#잔디#스포츠#체력#내성고#몸쓰기#나도#시켜줘#잘할게 ..#주말#일상#소통

이렇게 좋아하는데 얼집에서 처음가보는구나😊
.
#몸쓰기 좋아하는너#서스타

'나'를 가지고 하는 일, 오랜만에 해본다. #몸쓰기 #얼굴풀고긴장풀고일단다풀어 #아나운서프로필 #cbs가을개편

복잡하고 신경쓰고 싶지 않을때..
#정답은
#몸쓰기
#토나온다

MOST RECENT

자세도많이낮아지구 힘도좋아지구 공스피드도좋아졌다고
칭찬듣고 으쌰으쌰 ㅋ이제 스트라이크타이밍 아는지 결과나오기전
깝치기 💃😋😎척하면척아닝굥🤔
스플릿처리는#몸쓰기 키키
#볼링#볼링스타그램#볼링연습#야밤볼링
#송도시민볼링장#송도시민볼링센터
#동호회#볼링클럽🎳

등산하고

축구
ㅁㅊ
몸이란 몸은 다쓰네..
실력이 없으니 열정으로 때울게.
그니까 이제 나도좀 끼워줘..ㅎㅎㅎㅎ .
.
.
#운동#축구#경성대#부경대#잔디#스포츠#체력#내성고#몸쓰기#나도#시켜줘#잘할게 ..#주말#일상#소통

울산 출장 온 김에 #아리수유도관 방문!!!
.
.
.
곽우정 관장님 배효민 관장님 운동 시원하게 잘했습니다!!!
.
.
정말 많이 배웠어요!!
.
.
시설 킹왕짱!! 운동하고 최고의 온천사우나에서 씻고 몸담그고!!
.
.
6/24 토욜 15시 아리수유도관 X 유도바보회 .
.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많이 많이 오세요!!
.
.
최고의 축제를 만들어 봅시다!!
.
.
#유도바보회#유도#주짓수#업어치기#메치기#자유연습#발기술#몸쓰기#기울이기#서울체고#한국체대#국군체육부대#국가대표#울산#최고!!!#유도가#judo#judoka#jiujitsu#bjj#집언제가니#새벽3시예정😱

다코다패닝 눈을 가진 서울대박사괴수 뚱노우에 vs 웃으면서 사람을 천장에 붙여주는 진격의 거인
.
.
.
둘이 합쳐 250kg 넘음😱
.
.
.
.
131kg도 비행기 탈수 있다👍👍👍
.
.
#유도#유도바보회#주짓수#메치기#유도가#뚱노우에#서울대#생활체육#유도선수#진격의거인#핵귀요미#다코다패닝눈을가진사내#자유연습#허리후리기#허벅다리걸기#몸쓰기#judo#judiot#judoka#taisabaki #bjj#sparring

집에가면 안나오게 될거라는 최코치의 명을 받들어
1. 소세지로 저녁식사
2. 헬스장 고고
3. 수요미식회를 보면서 유산소
4. 어깨 무산소 무게 올림

죄 값은 다 치루었다.
#몸쓰기 #건강한 #돼지의길🐷

어김없이 큰일이 없는 한 오늘도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운동 #유도 .
.
.
.
요즘은 동작 및 몸쓰기 디테일 하나하나에 신경쓰고 있다. 유도바보회 운동할 때는 한순간한순간 신경을 곤두세우고 한다. 그러다보니 판단능력이나 반응은 빨라졌지만 동작 디테일 하나하나에 신경쓰기 어려웠다.
.
.
.
차근차근 나아가다 보면 나이는 먹더라도 유도는 좋아지겠지?🥋(성격도 좋아지기를🤗)
.
.
오늘도 수고했다 토닥토닥😁
.
.
#유도가#유도바보회#주짓수#동해유도회관#몸쓰기#스텝#디테일#업어치기#허벅다리걸기#북삼초#북평여중#유도부#너무이쁜#유도선수#운동스타그램#유도스타그램#야와라스포츠#유도복#다이어트#감량#judo#jiujitsu#bjj#judoka#judiot#yawara

더도 말고 딱 한번만 준이 좀 메쳐보자😭
.
.
.
또 잊고 있다가 날아감요 .
.
다시한번 상기하는 명언 .
.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
.
#유도#유도바보회#유도가#주짓수#자유연습#유도선수#메치기#업어치기#허벅다리걸기#몸쓰기#judo#jiujitsu#judiot#judoka#bjj#gripfighting#sparring#taisabaki

생활체육유도전국일짱서울대박사 뚱노우에 138kg를 뽑아서 메치는 건 아무래도 무리였나보다😱
.
.
그냥 무릎꿇고 들어갈껄😤
.
.
현기증 남😵
.
#유도바보회#유도#주짓수#몸쓰기#업어치기#덩어리#자유연습#생활체육전국일짱#뚱노우에#자네어디서운동했나??#서울대에서했는데용#😵#유도가#judiot#judo#judoka#jiujitsu

요즘 나름 열심히 연습하는 몸쓰기 및 스텝...
.
.
.
.
될듯안될듯 아직도 많이 어설프지만 하다보면 몸에 완전히 익겠지...
.
.
.
.
세상에서 제일 잼있는 운동 #유도
.
.
빨리 월욜저녁 도복입고 싶은 생각뿐👍👍🥋
.
#유도바보회#유도사랑#주짓수#메치기#자유연습#몸쓰기#taisabaki #운동스타그램#유도스타그램#야와라스포츠#유도가#judo#judoka#judiot#bjj#jiujitsu

아............. 어렵다................ 근데 심히 잼난다...............
(부들부들 떨며 손 잠깐 놨을때 그 잠깐의 타이밍에 사진찍어준 보쌤 ㅎㅎ
다음번엔 발끝 포인도
아웃으로 올려줄테닷!!!!!) 같은동작을 몇번쯤 반복해야
원하는 그림이 나오게될까

뭐든 다 답은 똑같겠지? ㅋㅋ
될.때.까.지.

오늘 치과치료 마지막 마무리 마치고
수업 들어가려 연남동 도착해서는
푸른하늘 바라보며 온갖 청승 다 떨며 잠시 울고들어갔는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다고 느끼는것도
그나마 여유가 있는거라는 결론~!!! #에어리얼후프 #힘들어 #어려워 #재밌어 #몸쓰기 #몸굴리기 #하늘에서 #중심잡기 #내몸은 #내맘을모름
#대학교때 #트레이닝받던때같음 #닥치고 #연습 #또닥치고 #반복
#고비가 #지난간다 #결국 #극복하지못할것은 #없다
#알마꼬레아 #화이팅

몸을 쓰는 사람이 난 좋다.
끊임없이 단련하고 한계를 넘으려는 노력
#끈기 #인내 #도전
내가 잘 하지 못하는 #몸쓰기
#댄서 #세르게이폴루닌 #발레리노 #춤 👏🏻👏🏻👏🏻
#
.
.
#dancer #sergeipolunin #ballet #amazing #effort #bravo

서울체중 체고 인하대에서 운동했던 동하의 왼쪽 양팔업어치기
.
.
.
짝배인 경우 양팔업어치기 들어가기 어려운데 어떻게 들어갈지 잘 보여줌
.
.
.
유도겁나 잘하고 싶음😵😵😵
.
.
5/20 17:00 유도바보회 정기운동이 있습니다. 케이앤디스포츠클럽 성복점에서 현 마사회 김재범 코치와 함께합니다👍👍
.
#유도#주짓수#메치기#자유연습#양팔업어치기#몸쓰기#페이크#모션#서울대#유도바보회#케이앤디스포츠#운동스타그램#무도가#유도가#judo#jiujitsu#bjj#judoka#budoka#judiot

최근에 바른자세권성세유도관 이승원관장 @aurajudo 에게서 얻은 뽑는 업어치기의 팁에서 좀더 고민시켜서 잘 쓰고 있는 한팔업어치기 외깃업어치기의 몸쓰기를 잘맞을 것 같은 경희대 유도부 후배인 파워유튜버 경돼 @kw1000lbs 에게 가르쳐 주었다. 지금 보니 스텝만 알려주고 더 중요한 힘의 방향에 대해 제대로 알려준 것 같지가 않다. 담에 보완해줘야지🤗
.
.
.
.
#경희대#유도부#한팔업어치기#외깃업어치기#뽑는업어치기#몸쓰기#스텝#유도바보회#업어치기#유도가#바른자세권성세유도관#taisabaki#judo#jiujitsu#bjj #seoinage#kyungheeuniv #judoka#judiot

12년간 도복을 맞잡아 온 경희대 유도부 & 유도바보회 를 함께 하는 동생 김민수
.
.
.
이 놈이랑 있으면 뭘 하든 즐겁다.
.
.
.
특히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운동 유도 할때...
.
.
운동복귀 기념 대 김민수 혈전🥋
.
.
디지게 힘드네😱
.
@band_minha #유도#유도바보회#자유연습#업어치기#잡기싸움#틀어잡기#맞잡기#몸쓰기#허벅다리걸기#스킬스유도주짓수#체육관#유도관#강남#청담#학동#논현#선후배#경희대#유도부#친구같은동생#유도가#judo#jiujitsu#밴드민하#judoka#judiot

#몸쓰기 좋아하는 아들아이가 좋아하는 #영어책추천#에릭칼#From Head to To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