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만들기

52931 posts

TOP POSTS

@fitness.true
➡️➡️➡️➡️➡️➡️➡️➡️➡️➡️➡️➡️➡️➡️➡️➡️
.
.
#바디프로필 촬영을 목표로 한 레슨은 피트니스 시합을 준비 과정과는 다른 재미와 감동이 있습니다.

저는 시합사진도 바디프로필 사진도 액자로 제작하여 담아놓습니다. 어렵게 만든 몸을 사진으로 담고 또 액자로 만들어 놓는 이유는 훗날 생길 자식에게 멋진 몸을 가꾸었던 아버지의 젊은날 모습을 자랑스럽게 보여주고 싶어서입니다.
.
.
이렇듯 각기 다른 목표와 의도로 내 삶의 가장 젊고 멋진날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으신 "바디프로필"을 목표로 한 #PT레슨 선착순 두분 모집합니다. 👍 저와 함께 #인생샷 만들어 보시죠.
.
.
레슨신청 : DM or kakao talk
(피트니스시합 준비과정 레슨은 현재 하반기 시합 준비중인 선수들에게 집중하느라 받고있지 않습니다. 10월중에 레슨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간점검 셀프촬영
일주일에 두번 많아야 겨우 세번 헬스하다보니 많이 더딘듯...
청송놀러가면서 이번주까지 어마무시하게 먹었더니 배가 다시 볼록 ㅋㅋㅋ
그리하여 오늘 저녁은 굶었다...;;;
내일부터 식단도 시작해야하는데 토나올까 걱정 ㅋㅋ
어뜨케 고구마랑 닭가슴살 바나나만 먹고 살죠? ㅎㅎㅎ
#전신샷 #몸만들기 #다이어트 #몸짱 #몸짱되기 #몸스타그램 #전신스타그램 #바디프로필 #바디프로필도전 #웨이트 #헬스 #헬스타그램 #피트니스 #운동하는여자

생각했던 체중만큼은 안빠졌네, 자신감 하락☹️올해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었다. 조언해주시고 응원해주는 소중한 인연들에게 보답하려면 예탈만 하지말자우;

오늘의 운동
어깨
1.리버스펙덱플라이 5셋
2.벤트오버레이즈 5셋
3.숄더프레스 5셋
4.덤벨프레스 5셋
5.머신프레스 4셋
6.사이드래터럴레이즈 8셋
7.업라이트로우 4셋
복근
1.행잉레그레이즈 30개씩 5셋
.
선릉역에서 파트너쉽 레슨으로 함께운동 하실분 찾아요.
✔시합목적으로 저와 운동을 함께하실분
✔몸을 만들어보고 싶은분
✔시간약속을 잘지킬수 있는분
✔운동에 열정적인분
.
최소의 비용만 받겠습니다
파트너로써 서로 시너지를내고 운동뿐만아니라 서로 좋은관계로써 힘이되줄 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
개인레슨,온라인pt,파트너레슨
카톡 pdang3018
.
#파트너레슨 #몸만들기 #운동하는남자

#영등포 #당산 #여의도 #선유도 #합정 #다이어트 #몸만들기 #몸매관리 #퍼스널트레이닝 #다조아짐 .
태닝 시작해야 되는데 아직 까지 시간내기 어렵네요 @butgotan2017 😭

#일상#소통#운동하는여자#운동#홈트#다이어트#몸만들기#야간운동#사진#photo##눈바디#사기#성공적#😆 잡생각 없이 땀쫙빼고 잠들기 프로젝트 어둠속에서 사기사진 굿😁 비가 너무많이내린다. 빗소리는 좋다. 내일출근은 싫다...... 힘내자 나자신!! 아자👊

* 다이어트팁..(쪽꿈 스튜핏..) 운동기구 사새오🙄 돈아까워서 억지로 운동 하게 됨... 씨씨스쿼트 하러 갑니다 총총...
#💪🏻

MOST RECENT

생각했던 체중만큼은 안빠졌네, 자신감 하락☹️올해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었다. 조언해주시고 응원해주는 소중한 인연들에게 보답하려면 예탈만 하지말자우;

8월 19일 #유챌 .
♦️감사.사랑.칭찬노트(5가지)
.
❤밤세 열심히 일한 남편 칭찬해
❤바쁘다는 핑계로 먹거리에 신경 많이 못써주는데도 스스로 먹어주는 아들들 고마워
❤강아지 키우고 싶데서 "엄만 이미 키우고있는데?지호강아지!!"했더니 그때부턴 리얼 강아지가 되심..ㅋㅋㅋ 말데신 멍멍 거리며 부비작 부비작..애교가~~ㅋㅋ 오늘의 엔돌핀이었엉~사랑해~♡
❤가족이 모두 건강함에 감사합니다.
❤운동을 마음껏 할 수 있음에 감사해요~ .
.
.
♦️나의 꿈
🍀 멋진 11자 복근과 애플힙 갖기.
🍀 비키니 입기
🍀 서울에 있는 빌딩주인되기
🍀 알짜베기 땅주인 되기(복부인?ㅋ)
🍀 한달 가족끼리 해외여행다니기
#유챌#유라인챌린지#uchal#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운스타그램#일상#소통#유챌24차#유챌_써니허니#코어운동#다이어트#예쁜몸매만들기#다이어트식단#식단인증#운동인증#몸만들기#관리하는여자#여자다이어트#다이어트운동#맛있는식단#운동하는여자#꾸답

8월19일 #유챌 #하루정리. .#칭찬노트
하...이런배는 언제 만들어지는걸까..
.
♦️나만의 미션
💎주5일 운동하기✔
💎운동후 스트레칭 충분히 하기✔
💎비타민, 오매가3 등 영양제 챙겨먹기✔
💎물2L이상 마시기✔
💎아이들에게 화날때 마지막순간에 한번 더 참기❌
💎유챌 호흡법 1회이상 하기✔
💎계단 이용하기(유모차나 짐 너무 많을때 제외)❌
💎다리꼬지않기✔
💎허리 펴고 배에 힘주고 앉기✔
💎7분플랭크❌
💎밀가루 먹지않기❌
💎예쁜글씨연습❌
.
♦️나만의 식단
🍴아침은 야채주스나 과일주스(갈아서) 마시기✔
🍴점심은 맘데로 먹되 양만 2/3으로 먹기❌
🍴저녁은 샐러드 먹기❌
🍴주말중 하루는 치팅데이(과식만 피하고 맘껏먹기)✔
.
♦️강박깨기
👶아이들을 내맘데로만 하게 할 생각않기(의견들어주기)✔
.
♦️내몸 소리 귀기울이기
👩‍⚕️몸상태관찰(불편한곳 체크)
- 어깨 뭉침..은 있지만..조금 나아진듯하다
.
👩‍⚕️수면시간 및 상태
- 잠은 잘잤다.. 낮에 일을해야되는데.. 애들이 있으니 진행이 잘 안되서 스트레스.. 영화보여주는것도 2시간밖에 안되서 짧고.. 나가놀자고 성화.. 누구 맞길사람이 없네.. 수호파는 밤세고 낮에 자서 맨붕인 하루..ㅠㅠ 어째 내일도 오늘의 연속일듯..ㅜㅜ
.
. #유챌#유라인챌린지#uchal#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운스타그램#일상#소통#유챌24차#유챌_써니허니#코어운동#다이어트#예쁜몸매만들기#다이어트식단#식단인증#운동인증#몸만들기#관리하는여자#여자다이어트#다이어트운동#맛있는식단#운동하는여자#꾸답

#일상#소통#운동하는여자#운동#홈트#다이어트#몸만들기#야간운동#사진#photo##눈바디#사기#성공적#😆 잡생각 없이 땀쫙빼고 잠들기 프로젝트 어둠속에서 사기사진 굿😁 비가 너무많이내린다. 빗소리는 좋다. 내일출근은 싫다...... 힘내자 나자신!! 아자👊

배고프니까 #셀프자극
오랜만에 부산집에서 낸내함 😚
자고 일어나서 일요일 오픈하는 센터 찾아나서기 ㅠㅠㅠㅠㅠㅠ

주말이더바쁘네
오전레슨
오후외부일정후
강원도갔다
다시서울
이제씻고
누웠음
.
.
내일은 좀 쉬어야겠다.
.
.
.
#주말 #일상 #하루끝
#장거리 #운전
#피로 #휴식 #회복

#첫줄안녕
170819저녁.

삼비에서 저녁..
갑작스러운 동네 주민들의 늦은 번개.

함께하면 더 즐거운 #운동하는직장인

오늘은 상체 위주로 운동 하였다.

무리하지않고.. 피티 전까지.. 스트레칭 많이해줘야지.... #피지코어패럴 #운동나시 #운동복 #피지코나시 #운동 #헬스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웨이트 #weight #크로스핏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crossfit #함께 #데일리 #선팔 #맞팔 #몸만들기

늘 해오던거라 편하게 준비하면 될줄 알았는데 오랜만에 준비하는 쇼케이스라 은근히 스트레스 받았나보다😵 그래도 재밌게 자알 끝낸것같다😆 #속병
-
-
#다음주부턴내몸풀기 #몸만들기 #홈트레이닝 #발레레슨 #쇼케이스 #공개수업 #극한직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