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목풀기

692 posts

TOP POSTS

나 는 너 의 🎤
#목풀기

소 성대모사ㅋㅋㅋ
#목풀기 #소들 #들소 #민성소 #진영소

#일상 #럽 #목풀기
@hwang_j1017 야 게임은 내가 진짜 진적이없어.

노래하는 강아지😎 우리 봄이 노래 너무 잘해요ㅋㅋ 평소에 샤워하면서 노래하면, 밖에서 봄이가 따라하거든요. 오늘은 제대로 듀엣^^ #봄이#노래하는강아지#DECEMBER#DK#목풀기#봄이랑듀엣#플라이투더스카이#Missing#you#혼성듀오#디셈봄#봄셈버#짧게편집#말티즈#멍스타그램

MOST RECENT

.
눈뜨자마자 먹겠다고 울어대는 너희가
나는 그냥 신기할따름이고
우리 서로 일방적인 말만 할뿐이고!
.
.
👶🏻: 😭😭😭옴마옴마😭😭😭옴마옴맘
(뭐라도 달라는 표현)엄마😭😭옴마😭😭😭
👩🏻: 알겠어-잠깐만........알겠다고 이시끼야😡
.
.
#육아#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매 #욕모닝 #발성연습 #목풀기 #주말아침
#최선을다해자할말만한다 #이애기식탁 #아침
#이애기아침 #이애기조식 #아침아이스라떼

김동률-감사(feat.새한)/한세대뮤지컬과축하해😍
.
.
.
.
#셀피 #노래 #동생 #꿀성대 #뮤지컬 #노래방 #selfie #목풀기 #잘생김 #훈훈 #사기캐 #한세대 #축하해

#첫줄

이번주 일요일 축가 불러야되는데

최근 목을 너무 막 쓰는 바람에

목소리가 돌아오지 않아 걱정하니

성악가 동생이 한방에 낫는 비법이라고

알려준 방법으로 도전해봤다ㅋ

비주얼은 극혐인데 효과는 극강인듯ㅋ

토요일에 한번 더 해야겠다ㅋ

쌍둥이들 놀랄 수 있으니 육퇴 후 하는걸로😅
#축가 #목풀기 #비법 #효과 #굿 #청춘커피 #청춘인테리어 #김해 #어방동 #인제대 #장유 #부산 #인테리어 #일상 #소통 #운동 #운동스타그램 #daily #love #반도정공 #든든25 #든든이형제 #타다시 #김해넘버25호텔 #장유워시박스 #144street #친구포차 #천호타투 #더삶샐러드

#국수먹는중 5분내내 이렇게 소리지르는데...
#뭐라는거임
#상당히시끄럽다
.
그리고 다시 먹는다...
#20개월딸#목풀기#고성방가

지난 10월박람회 :)
.
초 집중해서 상담중인 내모습☺️
늘 흰 자켓을 단정히 입고 열정적으로
상담을 하느라~ 찍어준 사진들이
#못생김주의보 였는데~~~
마침 계약서 정리하려고 글씨는 타이밍이라~
그나마 건진 사진이에요오❣️
.
.
이번 12월 박람회도 불태워서~
꼼꼼 상담 도와드릴게요🙌
.
#벌써부터_목관리중인건_안비밀
#날계란
#목풀기
#단플스타그램
#열정
#일을사랑하는여자

뒷목과 옆목줄기가 뭉치고 결리고 뻣뻣해서 겨울이면 못견딜 만큼 힘든 분들 꼭 보세요. 눈이 터질듯한 두통, 편두통에 손저림, 팔저림까지 와서 고생한다면 루이빈치과 신경차단교근축소술 치료받은 분들의 이야기 꼭 챙겨보세요. 아무도 모르는 나 혼자만의 전쟁이 바로 통증, 진통제에 파스, 마사지, 톨증클리닉, 한방치료까지 열심히 해도 약 없이는 견디기 힘들고, 정형외과 가서 CT나 MRI 검사해도 목디스크초기라서 이렇게 아플 순 없다, 또 디스크라서 수술을 해도 여전히 아픈 경우라면 턱관절과 턱신경통 의심해봐야 해요. 사고나 외상이 없는데도 뼈가 휘어지는 이유는 근육 때문이라는 사실 잘 아실 것입니다. 양쪽 목의 좌우에 목근육, 그리고 뒷목 후두부 근육에 강력한 힘을 전달하고 균형을 유지하게 하는 게 무엇일까요? 바로 턱이예요. 턱근육!!! 그래서 만성적인 목통증을 치료하려면 통증유발점이 있는 턱을 치료하는 최신시술이 바로 신경차단교근축소술입니다. 3개월 이상 목통증이 계속된다면 임상검증12년 신경차단술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턱치료의 파워,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카톡 플러스친구 @슬림, 카톡 ID slim22) 신경차단술 받은 후에 건강회복한 자필후기 https://louivin.co.kr:45254/xe/board_dheM09 참고하면 도움되실 것입니다

#블루투스마이크 #만방코리아 최신모델 #v25 #usb미러볼 신기..
테스트 삼아 #에코 최대한 빼고 #목풀기 로 불러본 #브리트니스피어스 노래. 30대가부르는 #iamnotagirlnotyetawoman ㅋㅋ 뭔가 웃기다는... #노래 #노래방

무대 들어가기 5분전!-!

🌫

음이탈 오지구요, 지리구요. 축가 연습 전에 목풀기 곡 하나 하자고 요청했더니, 보고싶다밖에 기억나는게 없다하는 양문식이.... 덕분에 죽을 뻔함.....:-( 내일 드디어 제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juhianchia 형과 @nisujin_ 누나가 결혼합니다.... 제 가창력 뽐내고 싶었는데 역시나 가창력은 1도 뽐내기 어렵고, 목소리와 분위기로 다해야하는 노래 선곡해주신 덕에... 고민이 많은 밤입니다..........:-( 부디 제발🙏🏼🙏🏼🙏🏼 #보고싶다 #김범수 #노래 #목풀기 #합주실 #신천 #잠실새내 #축가 #싱스트리트 #tofindyou #내일은_고막님친_되길🙏🏼🙏🏼 #결혼 #축하

#울어선안돼😿_방긋방긋_시크그녀👄
.
#crying
#락발라드#플라워#고유진#이하나
#밴드스타그램#기타보컬#허스키보이스
#일렉#랩퍼#랩스타그램#송스타그램#음스타그램
.
👉#밴드실_감성도취_목감기이후👈
.
수능이 끝나고 오늘은 두시간 고등밴드가 있는날😊#목풀기
목감기이후~이노래는 전부터 좋아했던~가삿말이 애절😌#마음
.
울인친님들 행금 잘보내고 있나용?
갑작스레 내린 눈으로 길이 미끄러워~안전운전하삼요🚘
.
낼 토욜도 오후에 한타임 중3수업이 있고~#특별과외
교육원 학생어머님의 부탁으로~
토,일 연짝수업😥쉬고싶다그램
.
.
.
#포즈스타그램
#래드그녀#뮤직타임#중등수학#송도#청라#대구#부산
#얼스타그램#selpi#셀스타그램셀카#얼스타그램셀스타그램

뒷목통증, 옆목줄기 흉쇄유돌근통증, 경추성두통에 임상12년 ‘루이빈치과 신경차단술’
뒷목과 옆목줄기가 뭉치고 결리고 뻣뻣해서 겨울이면 못견딜 만큼 힘든 분들 꼭 보세요. 눈이 터질듯한 두통, 편두통에 손저림, 팔저림까지 와서 고생한다면 루이빈치과 신경차단교근축소술 치료받은 분들의 이야기 꼭 챙겨보세요. 아무도 모르는 나 혼자만의 전쟁이 바로 통증, 진통제에 파스, 마사지, 톨증클리닉, 한방치료까지 열심히 해도 약 없이는 견디기 힘들고, 정형외과 가서 CT나 MRI 검사해도 목디스크초기라서 이렇게 아플 순 없다, 또 디스크라서 수술을 해도 여전히 아픈 경우라면 턱관절과 턱신경통 의심해봐야 해요. 사고나 외상이 없는데도 뼈가 휘어지는 이유는 근육 때문이라는 사실 잘 아실 것입니다. 양쪽 목의 좌우에 목근육, 그리고 뒷목 후두부 근육에 강력한 힘을 전달하고 균형을 유지하게 하는 게 무엇일까요? 바로 턱이예요. 턱근육!!! 그래서 만성적인 목통증을 치료하려면 통증유발점이 있는 턱을 치료하는 최신시술이 바로 신경차단교근축소술입니다. 3개월 이상 목통증이 계속된다면 임상검증12년 신경차단술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턱치료의 파워,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카톡 플러스친구 @슬림, 카톡 ID slim22) 신경차단술 받은 후에 건강회복한 자필후기 https://louivin.co.kr:45254/xe/board_dheM09 참고하면 도움되실 것입니다.

#Repost @pparkdae24 (@get_repost)
#2000년인가 2001년인가 #보이즈투맨 #steponup 내한공연함 ㅋ 소개팅남이 #pd #멀뚱멀뚱 딴생각 하다가 ‘보이즈투맨 표 좀 구할수 있을까요 ? ㅋㅋ 동생들하고 ㅋㅋ #잠실 에 우르르 보러감 ㅋ 그중 한명이 #레전드 가 된걸 세상물정 몰라 모르다가 ㅋㅋ 10년정도 후에 잠실에 공연 갔다 #기절 #브아솔 공연은 그때 첨봤걸랑 ...‘ 보이즈 투맨 공연본게 어제같은데 이게 왠일이냐 정말 고생많았고 장하네.. 보이즈 투맨 보다 삼십배는 더 온거같어 ㅠㅠ ‘ 문자 보내니 답장이 ㅋㅋㅋㅋㅋㅋ ‘누나 저 매년 여기서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그 이후로 7-8년 더 지난거같은데... 지금도 저렇게 #목풀기#세시간 한다는 사실 ........ 정말 귀감이 된다고 생각됨 ..남을 행복하게 하는 사람도 #행복 하면 좋겠습니다 #11월29일 #나얼 #띵곡 #커밍순 #빠이띵야

편두통.목뻣뻣.목통증 풀어주는 흉쇄유돌근 마사지(통증이 싸악 풀리는 느낌 듭니다)
안녕하세요. 루이빈치과입니다. 두통도 심하고 목이 뻣뻣해서 목통증이 있는 분들이 하면 좋은 마사지가 있을까요? 목이 뻣뻣한 것 흉쇄유돌근이 아픈 겁니다. 이 근육이 뭉치면 두통, 목통증이 생기고 일자목, 거복목이 됩니다. 이때 좋은 마사지는 먼저 고개를 돌리고 눌러보면 만져지는 근육이 있습니다. 귀 바로 뒤에서부터 밑으로 쭉쭉 더 내려가세요. 더 아래로 내려가면 쇄골 앞까지 이 근육이 만져집니다. 고개를 숙이면 더 잘 만져집니다. 고개를 옆으로 돌리면서 숙입니다. 그러면 쉽게 만질 수 있는데, 더 아래로 내려가보면 흉골, 쇄골이 있습니다. 흉쇄유돌근을 앞으로 뻗는 근육가지까지 풀어줘야 합니다. 만져서 약한 힘으로 약 1분 정도를 꾹 누릅니다. 너무 세게 누르면 빨갛게 멍이들고 아프니까 적당한 힘으로 최대한 두껍게, 넓게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한참씩 눌러주시는 거예요.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눌러보면 아픈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중심으로 더 오래 눌러주고, 아래까지 위에서부터 밑에까지 꾹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네, 흉쇄유돌근 마사지를 하니까 옆머리가 시원해지고 목이 오른쪽에 비해서 편안한 느낌이 드네요. 원장님 감사합니다.▶대한민국 턱치료의 파워,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카톡 플러스친구 @슬림, 카톡 ID slim22)

.
혜지쌤기다리면서 학생놀이
#너무보고시퍼 #목풀기

#Bermudalab #버뮤다랩 #목풀기
#흉내쟁이 #안얼
친구 호석군 나얼 스타일 목풀기 연습 ㅋㅋ

이 영상은 여자친구인 김유진님께서 싫어합니다. 하지만 올리고싶네요 여자친구한테 들킬시 바로 내려야합니다.
사랑합니다
-
-
-
#커플스타그램 #유진이남친 #그곳이어디든 #아침 #목풀기 #서울 #출발 #배우 #노래하는사람아님 #노래 #한동근 #음스타그램 #사랑해

"JUNGLS daily DIARY"
목풀기 🎤🎥 [link in bio✅]
shoot by Marie-Louise @krgdl
Presents UNISYVERS production
-
-
#정글스 #JUNGLS #목풀기 #vocal #warmup
#shooting

[VÍDEO] [TRANS] Instagram - Sandeul
Imitando vacas kkk
#aquecendonossasvozes #vacadeul #deulvaca #vacaminsung #vacajinyoung
소 성대모사ㅋㅋㅋ
#목풀기 #소들 #들소 #민성소 #진영소

간단하게 목풀기!

#연출_강지완 #목풀기?! #목쉬기?! #2탄 #고음작렬 단!!!! #못생김주의 #짠연출 선곡도 #짠내남!! #짠하게스리 옆에 서계신 오퍼&무감님 괜히 서계신게아님 ㅋㅋ #반전매력 #기맥힌반전남 #스탭의반란 #coomingsoon #연극 #맥베스 연출과 스탭의 퀄리티 훗훗!!! 뭐 이정도 쯤이야!! #나온시어터 에 오면 #라이브듣기 가능합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루이빈치과입니다. 두통도 심하고 목이 뻣뻣해서 목통증이 있는 분들이 하면 좋은 마사지가 있을까요?
목이 뻣뻣한 것 흉쇄유돌근이 아픈 겁니다. 이 근육이 뭉치면 두통, 목통증이 생기고 일자목, 거복목이 됩니다. 이때 좋은 마사지는 먼저 고개를 돌리고 눌러보면 만져지는 근육이 있습니다. 귀 바로 뒤에서부터 밑으로 쭉쭉 더 내려가세요. 더 아래로 내려가면 쇄골 앞까지 이 근육이 만져집니다. 고개를 숙이면 더 잘 만져집니다. 고개를 옆으로 돌리면서 숙입니다. 그러면 쉽게 만질 수 있는데, 더 아래로 내려가보면 흉골, 쇄골이 있습니다. 흉쇄유돌근을 앞으로 뻗는 근육가지까지 풀어줘야 합니다. 만져서 약한 힘으로 약 1분 정도를 꾹 누릅니다. 너무 세게 누르면 빨갛게 멍이들고 아프니까 적당한 힘으로 최대한 두껍게, 넓게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한참씩 눌러주시는 거예요.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눌러보면 아픈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중심으로 더 오래 눌러주고, 아래까지 위에서부터 밑에까지 꾹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네, 흉쇄유돌근 마사지를 하니까 옆머리가 시원해지고 목이 오른쪽에 비해서 편안한 느낌이 드네요. 원장님 감사합니다.▶대한민국 턱치료의 파워,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카톡 플러스친구 @슬림, 카톡 ID slim22)

Sandeul 소 성대모사ㅋㅋㅋ
#목풀기 #소들 #들소 #민성소 #진영소

Sandeul instagram update (sandoriganatanatda)
소 성대모사ㅋㅋㅋ
#목풀기 #소들 #들소 #민성소 #진영소
Translation :
Simulating voices of cattle hahaha
#B1A4 #Sandeul #산들 🐥🌱💚

@sandoriganatanatda ig update
소 성대모사ㅋㅋㅋ

#목풀기 #소들 #들소 #민성소 #진영소

Goodluck oppa!! Fighting!! 😘😘😘😘
#sandeul #산들 #leejunghwan #이정환 #b1a4 #비원에이포

#Rensta #Repost: @sandoriganatanatda via @renstapp
[燦多ig更新]
牛 聲帶模仿ㅋㅋㅋ
#開聲 #牛們 #多牛 #민성牛 #진영牛
···
소 성대모사ㅋㅋㅋ
#목풀기 #소들 #들소 #민성소 #진영소

@sandoriganatanatda instagram update
소 성대모사ㅋㅋㅋ
#목풀기 #소들 #들소 #민성소 #진영소

소 성대모사ㅋㅋㅋ
#목풀기 #소들 #들소 #민성소 #진영소

원인모를 얼굴통증과 목, 어깨결림이 심해서 병원을 다녀도 그 당시만 괜찮아지고, 시간이 지나면 똑같은 증상이 반복되었습니다. 편두통,어깨결림, 목근육 뭉침이 심해서 아프고, 하루하루 예민해져 가고 있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왠지 모르게 몸이 축 쳐지고,의욕도 없고, 성격도 신경질 적으로 변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신경 차단 교근 축소술을 한다는 "루이빈 치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신경을 차단하여 아픈곳만 치료하는 줄 알았는데 미용효과까지 있었습니다. 평소 이를 "악" 무는 습관이 심해서 턱도 사각턱으로 많이 변했어요.
저는 치료를 결심하고 무작정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친절한 상담과 의사선생님 덕분에 시술 할 때도 정말 좋았습니다. 시술도 받고 30분 정도 경과 후 거짓말처럼 목 어깨 결림과 통증이 사라지고, 지금은 너무너무 가벼워졌습니다. 정말 신기할 정도로 좋네요.
지금은 몸이 날아갈 것 같습니다. 이 시술을 안했으면 아직까지도 매일 물리치료를 받으며 약을 먹고 생활할 것을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ㅜㅜ
그래서 저와 같은 분들이 꼭 이 시술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좋은데 앞으로 더 좋아질것을 생각하니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얼굴도 V 라인으로 바뀌겟죠? ㅎㅎ 루이빈치과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 (송OO 34 세 / 2017 년 5 월 26일)▶대한민국 턱치료의 파워,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카톡 플러스친구 @슬림, 카톡 ID slim22) 신경차단술 받은 후에 건강회복한 자필후기 https://louivin.co.kr:45254/xe/board_dheM09 참고하면 도움되실 것입니다.

목이 뻣뻣해서 안돌아갈 때 이 운동 딱! (목줄기통증, 목줄기 뻣뻣할 때)
안녕하세요. 루이빈치과입니다. 평소 목을 회전했을 때 어느 한쪽이 유독 잘 돌아가지 않고 뻣뻣한 곳이 있습니다. 이럴 때 목근육을 풀어주고, 양쪽 목의 벨런스를 맞춰주는 스트레칭 동작입니다. 숨을 들이마시면서 목을 뒤쪽으로 돌리고, 내쉬면서 내립니다. 반대쪽도 해보겠습니다. (좌우 방향 중에서 어느 쪽이 목이 잘 돌아가지 않았나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안돌아갔어요.) 자, 그러면 왼손을 들어서 살짝 뺨 옆에 붙여주세요. 그리고 왼손으로는 목에 저항을 주고, 목은 경추의 안정성 자세, 반듯한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도록 노력합니다. 이후에 손의 저항을 버티면서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숨에 고개를 1/3정도만 회전해주세요. 여기서 10초만 유지합니다. 그리고 목을 천천히 돌려서 1/2 정도 회전을 주고, 10초간 유지합니다. 여기서 유의할 점은 경추의 안정화 자세가 깨지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고개를 제자리로 돌려줍니다. 목을 정면으로 돌려주고, 숨을 내쉬며 손을 내려주세요. 이 동작을 연속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지그시 뺨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숨을 들이마시며 천천히 목의 저항을 느끼면서 1/3 정도로 회전합니다. 10초 세고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더 저항을 느끼며 1/2 정도만 고개를 돌려줍니다. 10초간 유지하겠습니다. 다시 10초간 유지가 끝나면 숨을 들이마시며 고개를 정면으로 돌리고 한숨을 내쉬어줍니다. 그런 다음 목돌리기를 해서 목근육이 얼마나 이완되었는지 테스트를 한번 해보세요. 목에 저항을 주며 회전하면서 20초간 버티는 동작을 3회 반복해서 좌우 목의 상태를 체크해보면 훨씬 부드러워짐을 느끼게 됩니다.▶대한민국 턱치료의 파워,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카톡 플러스친구 @슬림, 카톡 ID slim22)

애두라 나 피곤해ㅜㅜ
이제 고만놀쟈아~~~~~
우리이제 남친좀만들어서 데이트좀하자ㅜㅜ
.
.
.
.
.
.
@jy930526 @wndms9699 주말오전부터 노래방에온 외로운 영혼들..😂
#피곤해 #다리찢기 #오징어 #연체동물 #외로운 #영혼들 #가을타네 #겨울타나 #남친 #만들자 #여행가자 #노래방 #목풀기 #운동하는여자 #셀스타 #인스타 #선팔 #맞팔 #팔로우 #좋아요

바이브 - 술이야
아침부터 목 빡세게 풀어보자구요👊
풀영상은 유튜브에!
.
.
.
.
.
.
.
.
.
#바이브 #vibe
#술이야 #명곡 #목풀기 #하이라이트 #아침 #워밍업 #보컬 #노래 #귓속말 #커버 #음스타그램

#된장남 #된장녀 의 한끼식사
.
결혼식가기전에 축가불러야하니깐
든든히먹으라고
신랑이 #편의점털이
.
#크림스파게티 먹구 #목풀기
#맛있니서방아 #오물오물 #흡입 #킁킁걸면서먹지마

뒷목통증, 어깨결림 심해서 편두통에 손팔저림까지 있는 분들 꼭 보세요. 마사지, 스트레칭 열심히 해도 돌덩이처럼 굳은 목어깨가 쉽게 안풀린다면 아래 동영상에 나오는 운동을 따라해보세요. 턱부터 목어깨까지 한결 부드럽고 편안해지실 것입니다. 뭉친 목어깨를 풀기 위해 온갖 노력을 해도 여전히 돌부처처럼 단단한 나의 목어깨는 밤 사이에 나도 모르게 이갈이, 이악물기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아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뒷목과 어깨가 계속 뭉치고, 머리 속에 이상이 없다는데 편두통 계속 되고, 턱이 아프다, 입이 잘 벌어지지 않는다, 치아가 시리고 아프다 하는 분들은 이갈이나 이악물기를 의심해야 합니다. 그런 이상한 통증에 시달리는 분들 매일 7회 이상 아래 운동을 꾸준히 하시면 뭉친 근육을 푸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대한민국 턱치료의 파워,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카톡 플러스친구 @슬림, 카톡 ID slim22)

스탭분들 너무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또뵈요!
-
-
#천안 #두정동 #버스킹
#정글스 #목풀기 #하울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