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을떠나자

MOST RECENT

그러하다..! 롯데월드에 왓다!!!
롯데월드 개장부터 놀려고 6시에 일어난 너희들이 짱이야!!ㅋㅋ
세상 열심히 놀았다 아주 기분 좋다!!! 후룸라이드는 맨앞에서 타지 말자.. 후룸라이드로 샤워한 사람 나야나~ 샌들 신고가길 정말 잘했다.. 눈치게임 성공한 덕분에 대기시간이 길어야 1시간이었다. 아주 만족스럽다ㅎㅎ 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는 그냥 대박 대대박..! 열심히 손 들었다긔
오전시간에 열심히 야외에 있는 운행하는 놀이기구 다 타놔서 비와도 걱정없었다지~ 기분이 너무 좋다지~ 다들 배고파서 힘들어도 우리의 열정은 안끝나지~ (오 라임 쩌는 듯..!)
4D가 어쩜 그렇게 재미있는지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ㅋㅋㅋ
짬뽕.. 양도적고 비싸지만 맛있었어.. 솔직히.. 양파는 익혀서 주셔야죠...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깐 괜차나.. 다들 오늘 너무 고생했고 다음에 또 가자 다음은 애버랜드야 빼는 사람 노노해^^
-
-
-
-
-
-
#롯데월드 #모험의나라롯데월드 #모험을떠나자 #진심 #재미있었다😊 #후룸라이드타고 #샤워함 #하하하 #야외 #outside #놀이기구 #success #실내 #inside #그냥 #재미있음👍 #집가는데 #밖에가 #이렇게 #밝네 #어두울줄알았는데 #아니었어 #총13개 #고생했다우리 #일기스타그램 #오늘의일기끝📝

여우 Freddy의 모험!
Room24아이들의 집으로 모험을 떠나는 중임ㅋㅋ 이번엔 하윤이 집!
그리고 붙이고 열심히 했는데 하윤이가 주말에 감기가 심했어서 이틀째 학교를 못가고 있다
오늘은 많이 좋아졌지만 확실히 쉬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Freddy 내일은 안녕~~
.
.
#여우인형과 #모험을떠나자 #freddy #fox #뉴질랜드 #뉴질랜드맘 #딸스타그램 #newzealand #hamilton #hukanuischool #daughter

Langkawi, till next time 😌
.
#ontothenextadventure
#모험을떠나자

#쵸파 💙#모험을떠나자 🛶⛵️🏝🏜🏕🏔🌋🎡🗺#원덕

#모험을떠나자

봄소풍의 묘미는 출발 인증샷으로 시작해서
도착 인증샷으로 끝내는 미션수행이 걸려있는 거대한 모험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카톡에 키즈노트의 늪에😧)
😂
너희들은 신나고 즐거운 아쿠아리움 소풍
나는 너희들의 지치지않는 체력에 쩔어가는 소풍
나의 열정과 초심을 잃지않게 하는 너희들의 소풍

#내가무슨포토그래퍼도아니고
#그렇다고나에게화질좋은DSLR이있는것도아니고
#사진찍을땐가만히좀있어줄래
#남는건사진뿐이다 #라는소리는대체누구를위한말인가

감리 기다리는데 제작팀 과장님께서 선물이라며 툭 주고 가셨다. 제발 이런 재미있는 책을 만들어보라고 하시며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렇게 좁은 주제를 깊게 다룬 책 좋아한다. 오늘 정말 병맥주 뿅 따서 마시고 싶은 날씨!!! 지금 나는 한영인쇄소.

#애주가의대모험 #모험을떠나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