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드리즐

MOST RECENT

ㄲ ㅑ🍹
.
.

가격, 칼로리 ㅎㄷㄷ 한다는
그 유명한 스타벅스 슈렉프라프치노예용^^
친척오빠가 텀블러 쿠폰 보내줘서
룰루랄라 띵까띵까 레시피 찾아서 주문 완료!

스벅에서는 늘 그린티만 먹는데
배고플땐 그린티바나나
당딸릴땐 휩 가득올려서 냠냠

촌스럽지만
슈렉 레시피는 첨 먹어보는건데
갠적으로 넘나 제스타일이네요ㅋㅋㅋㅋㅋㅋ
당충전 필요할땐 최고인것 같아용^^
레시피 공유합니당

#그린티프라프치노 #벤티사이즈
#샷추가
#자바칩반반
#모카드리즐
#에스프레소휘핑

언니들 해독하고 먹으면 살로 안가용 ㅡㅋㅋㅋㅋ

먹뽀
#주말#스벅#자바칩프라푸치노#모카소스#헤이즐넛시럽#로스트#자바칩반반#모카드리즐#듬뿍
"매일 책보고,낮잠 자고,운동하고,영양식 챙겨먹고,일 안하고 살면 좋겠다"

골드 혜택인 무료 음료 쿠폰으로 제일 비싼거 마셔보기🤗🤗 다이어트 어디로..? #스타벅스 #스타벅스골드 #무료음료쿠폰 #그린티크림프라푸치노 #에스프레소휘핑 #모카드리즐 #두유 #500원추가로그란데 #다이어트 #사돈남말

#스타벅스#악마의음료제조#그린티프라푸치노#밴티사이즈#자바칩추가#통자바칩반은갈고반은올리고#에스프레소휘핑많이#모카드리즐#생일쿠폰#

평소 안 먹는 평소 사악한 칼로리와 가격!
8,500원 가격 생일쿠폰 이용 1,000원 먹기~
별쿠폰 모으기 미션도 성공ㅋㅋㅋ
근데 미쳤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 안 했다ㅜㅜ 대신 왠 먹지도 않는 모카드리즐 추가 했지? 절망...ㅜㅜㅠㅜㅠㅜ
바닐라 시럽 2번 뺐는데도 마니 달 다 헉;;;

매니져님이주신 텀블러무료쿠폰으로 악마의레시피도전!!! 6월부터는 진짜 다이어트해야지...
다짐 또 다짐하지만...세상엔 맛있는게 너무많아.... #5월 #5호선 #장한평 #스타벅스 #스벅텀블러쿠폰 #무료쿠폰 #그린티프라프치노 #벤티 #자바칩 #에스프레소휘핑 #모카드리즐 #악마의레시피 #살은내가쪄요 #다이어트는내일부터 #먹스타그램 #돼지스타그램

또옹일이 천안와땅❤️ #스타벅스 #돼지바프라푸치노 #딸기시럽6펌프 #자바칩추가 #모카드리즐 너무 달앙 ㅠㅠ #삼겹싸롱 원래 소고기 먹을려고 했는데 아직 안열어서 돼지로~ #천안맛집 #럽스타그램

.
신상은 먹어줘야 제맛이쥬 ,, 💚
#뉴그린티프라프치노
녹차치즈케이크얼렸다 갈아논 맛 !!
.
.
#스타벅스 #그린티프라프치노 #벤티사이즈 #벤티 #모카드리즐추가 #모카드리즐 #스벅 #8처넌 #밥값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