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모방놀이

228 投稿

人気投稿

이제야 #핀덴카 작동을 제대로 스스로 할줄 알게 된 13개월 나무🌳 그 전까진 엄마가 다 해줬지만 ,한동안 뜸했었는데 오랜만에 쥐어주니 그동안 봤던걸 기억하고 하는 모양이다. 저 책 두권으로 15분정도 집중해서 놀이한 것 같다. 이런걸 볼때마다 너무 신기해둑겠다. #모방#모방놀이#핀덴베베#아기전집추천

어디가~출근해? ㅋㅋ
아빠 출근할때 상황극 똑같이 재연...ㅎㅎ
신기하당+_+
#아빠놀이 #모방놀이 #14개월 #출근하니

현서가 물티슈를 다 뽑아놔서
방바닥좀 닦았더니, 날 따라하네ㅋㅋㅋ
#모방놀이 #까꿍놀이🤗 #박슈👏🏻❤️

"아 썬크림 발라야겠다🎶"
오자마자 열심히
5분째 톡닥이구 있다ㅎㅎㅎ

#넘나귀여움 #귀욤둥이
#모방놀이 #유아스타그램

선글라스 피팅해주는 안경사 역할극ㅋㅋ
요즘 안경피팅하러 안경점에 자주 갔는데
안경사아저씨를 유심히 관찰했나봄.
애들은 별걸 다 관찰하따라함.
엄마인 나도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겠다!ㅋㅋ

#38개월 역할놀이#모방놀이

+282
ㅋㅋㅋ이상한걸배움ㅋㅋㅋ

#모방놀이 #숨차 #웃겨 #똥싸니 #육아스타그램

서율아 그거 오리흉내야 타조흉내야?
😂🤣넘웃겨ㅋㅋㅋㅋㅋㅋ

#흉내놀이#모방놀이
#내딸똑순이♥️

+446
사랑해요~♡
팔만 올린것같지만 나름데로 하트를 만든거다ㅋㅋ
하나둘씩 보고 따라하는게 늘어나고 있다.
#15개월아기 #모방놀이#사랑해요❤

엄마를 도와 빨래널기
차..차..참 자..잘했어요..😫😛😍😘 역시 넌 모방놀이 최고

#17개월아기 #엄마돕기#빨래널기#모방놀이#참잘했어요

最新

어디가~출근해? ㅋㅋ
아빠 출근할때 상황극 똑같이 재연...ㅎㅎ
신기하당+_+
#아빠놀이 #모방놀이 #14개월 #출근하니

+394
경찰놀이👮
🚔🚔🚔🚔🚔
결과는?
엄마 혼자 신남👀
흔이 별 관심 업슴!
안즉 블록은 아닌가벼.. #블록 #경찰놀이 #역할놀이 #모방놀이 #흔이일상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흔이맘 #원숭이띠아기

#현서육아일기
.
.
문센에서 배운...
실로폰 연주봉 먹기😂😂
사정사정해야 한번쳐주는 비싼 연주자
.
.
#실로폰연주 #모방놀이
#아직은먹는게더좋아요 #사탕같아
#그만좀먹어 #그건아무맛도안나자나

우리아이의 #역할놀이 #모방놀이
엄마들의 워너비라는 주방놀이와 함께

아이의 꿈을 키워주구
#사회성발달 키워주고싶어요♡

#맘스홀릭지후맘 #팀슨키즈 #팀슨 #팀슨주방놀이 #주방놀이 #유아주방놀이 #베페 #체험단 #이벤트 #맘스홀릭

맘스홀릭지후맘에서 신청하세요^^
http://cafe.naver.com/imoong/889256

-
🐖플송 노래와 함께하는 동물 모방놀이🐶
-
다양한 동물들은 우리 아이들의 관심 대상이지요!🦁🐱🦊🦌🐮
특히 이런 동물들을 모방하는 놀이를 통해
우리 아이들은 관찰, 집중, 이해 하는 능력을 키운다고 해요.
또한 신체 조절, 균형감각, 근력강화, 두뇌발달의 효과도 있지요.
아이들의 모방놀이를 위해 개발된
플레이송스의 <따라 해 볼래> 동요로
오늘은 두뇌발달 동물 모방놀이를 해 보세요^^
-
인스타 링크를 통해
'플레이송스 포스트'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육아, 놀이 정보가앞으로도 보기쉽게 카드뉴스로 제공됩니다.
-
#유아 #모방놀이 #고양이 #코끼리 #거북이 #토끼 #따라해봐요 #따라해볼래
#다시오지않을 #이시기를 #플레이송스포스트#함께해요
#소중한 #유아기 #음악경험 #몰입경험
#음악 #놀이 #스토리 로 잠재력을 키우는 #통합교육 프로그램 #플레이송스
#오직_아이만_생각합니다

토닥토닥 우리토슈니 토닥토닥🐰
우리공주 요즘 엄마 모방놀이잼.
아기띠 해달라고 해서 걸치고 걸쳐 메어주니 토순이 토닥토닥 낸내😁너가 낸내 해주면 안되겠니..?
.
.
#모방놀이 #낸내 #토닥토닥 #사랑스러워 #럽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젊줌마 #도치맘 #이쁜아기 #귀요미 #귀염둥이 #딸 #딸바보 #내사랑 #이뻐 #젤리켓

#엄마주한이❤
어제 키카에서
관리하는 아기!
화장대에서 머리말리고 손질하는듯한 손짓.눈빛
멋지다~~안꾸며도 충분히 이쁘고 멋져😆
#21개월아기 #640일 #키즈카페 #꼬마대통령 #화장대 #머리말리기 #머리손질 #모방놀이 #충분히이뻐 #귀염둥이 #아들맘 #도치맘 #아들바보엄마 #엄마똥강아지 #사랑해

오늘도 #문센데이
#수강신청 하다보니 월,화 이틀연속 나가게 됨
#쿠션 두들기고 있는데 옆에 와 자기도 톡톡ㅋㅋ
요즘 이쁜짓도 많이 하고 #사이좋은우리
#애정뿜뿜 애정돋는 시기😘
언제 또 전쟁시작 될지 모르지만,
엄마가 #격하게아낀다 #사랑해아들 😍
#울끈불끈 #엄마는강하다 #문센 #트니트니 #그까이꺼 #오늘도잘부탁해 #엄마흉내내기 #애앞에서는찬물도못마신다더니 #모방놀이 #관찰력짱 #많이컸네 #다따라해 #우리사랑둥이 #다요미 #온블리 #445daysold

#170904
.
.
외할비집 강아지랑
몇일 산책도 해보고 같이 생활하더니,
결국은 집에와서도 멍뭉이
목에 끈달아 신나게 끌고 다니기!

가끔은 목조르며 과한 애정표현도
서슴치않는 우리 탬탬👏👏
멍뭉아, 몇일만 희생해라😮
니가 고생이 많다 😂
.
.
#멍뭉이산책#흉내내기#모방놀이
#오구오구#16개월아기#넘나기여워
#넌사랑이야❤#일상#육아

선글라스 피팅해주는 안경사 역할극ㅋㅋ
요즘 안경피팅하러 안경점에 자주 갔는데
안경사아저씨를 유심히 관찰했나봄.
애들은 별걸 다 관찰하따라함.
엄마인 나도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겠다!ㅋㅋ

#38개월 역할놀이#모방놀이

#민재일상#385일아기#전화기놀이#빨래널기놀이#엄마따라하기#모방놀이#자동차타기#쇼핑하기#놀이터사랑#할아버지기다리기#세젤예#세젤멋#세젤귀#도치맘#민재홀릭 요즘 어른들따라하는 민재❤️동생텃을 하는지 업어달라도 메달리는 민재❤️ 한시라도 눈을 떼면 이마에는 피가 줄줄, 볼은 멍이 시퍼렇게 들지만, 그래서 더 안쓰럽지만.. 그래도 그런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엄마랍니다!^^ 우리아들~ 동생이 태어나도 우리 민재 지금처럼 너무 사랑하고 소중한 엄마아기❤️ 사랑한단다~

#Repost @playsongs_official (@get_repost)
・・・
.
▶️플레이송스 동요 [따라 해 볼래] 놀이법!
.
🔸"모방능력"과 "신체조절능력"을키우는 "두뇌발달 놀이"🔸
.
📌모방놀이를 많이 경험한 아이들은 관찰력, 집중력, 사고력, 지능, 창의성이 높고 표현어휘가 풍부합니다.
타인의 행동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사회적 공감능력도 발달해 사회성이 높은 것도 특징입니다.
.
📺 풀버전은 유튜브 플레이송스 채널에서 보실 수 있어요.
.

#베이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모방놀이 #상징놀이 #율동놀이 #신체조절능력 #신체협응 #두뇌발달 #2세놀이 #3세놀이 #4세놀이 #5세놀이 #플레이송스 #playsongs #동요 #따라해볼래 #놀이영상 #동물흉내 #놀이법 #고양이 #코끼리 #거북이 #토끼 🐱🐘🐢🐰

화장대에 앉아 엄마 립스틱빨기 ㅋㅋ
아놔 그래도 의자에 앉아 몇분동안 놀이에 빠진 따님
새로운 건 놓치지 않고 보는 예사로움 집중력 그리고 모방놀이 한번더 놀람 ㅋㅋ
귀엽구려
#14개월아기#원숭이띠아기 #하지우#지우스타그램#모방놀이#화장놀이#여름아가#엄마흉내#립스틱먹기#귀요미#세젤귀#귀엽다그램#육아일기#육아일기그램#육아소통#육아#소통#럽스타그램#좋아요#딸바보#도치맘#워킹맘#딸스타그램#애스타그램

人気ハッシュタ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