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마스크

1038 posts

TOP POSTS

:
샘플 테스트 바짝했더니
피부가 엉망진창😅
진정엔 역시 린제이씨블루👍🏻
.
.
.
#비바어글리 최고 VIP가 바로 나
@viva.carrie 언니 낼 돈 넣어 넣을게욤🙄
.
.
.
#코덕#홈케어#모델링마스크#비바어글리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팩하기 내 주근깨 강제공개
근데 팩 하고 나니까 진짜 얼굴에서 광나 ✨
#23yearsold #23이얼즈올드 #아쿠아밤 #모델링마스크

내년 1월에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NEW 라인이 출시 된대요🙌🏻 워낙 인기 마스크 팩이라서 기대되는데, 저는 모델링 팩을 먼저 사용 해봤어요!
집에서도 쉽게 모델링 팩으로 홈 프로 에스테틱을 할 수 있어요 bb 물을 섞을 필요없이 1제와 2제를 섞어서 발라주고 마른 후 떼어내면 끝!
예전에는 모델링팩을 대량으로 구매해두고 사용 했었는데 엄청 많이 남아 버리게되더라구요😂😂 이건 딱 한 번 사용할 양이라서 좋은 듯!
내일 블로그에 자세한 후기 올릴 예정!✨
.
#아리따움 #살롱에스테 #모델링마스크 #홈프로에스테틱 #마스크팩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제품을 소개하면서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으로부터 경제적 대가(원고료 및 제품)를 지원 받았습니다:)

눈과입은 열어둘걸 ㅠ

아들을 해주는게아니엿어 ㅋ .
.
.
전화통화하는사이 얼굴에 옷에

난리남 ㅋ

가만히잇으랫더니

인내심바닥 난 똥띠 ㅋㅋ

#피부관리남 ㅎㅎ #모델링마스크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1과제 #모델링마스크 #연습 중이신 피부반 김명숙 원생님💯

어제 홈쇼핑보고 지름신이 ㅠ ㅠ

효과기대하며 팩을 사용해봐야죠😀

불쌍한 제 피부에 광이나길 기대하며 ㅎㅎㅎㅎ

#엠디스픽 #mdspick
#모델링마스크 #홈쇼핑지름

#아리따움모델링마스크 #1일1팩 .
오늘의팩은 아리따움 모델링마스크 >,<
하..#대프리카 시내를 싸돌아댕겼더니
아스팔트,콘크리트 땅의 열기가 온몸으로 전해진 느낌
화장은 다 녹아내려서 얼굴에 제2구역 제3구역 생김 ㅋㅋ
집에와서 거울보니 얼굴이 불타고있고 ㅋㅋㅋ
역시 시내는 해지고 싸돌아다녀야하나봉가😫😩
.
#모델링마스크 #진정팩 하고 얼굴좀 식히고 자야지
😍🤓😄오늘은 일찍 💤😪😴💤

#아리따움 #모델링마스크 존좋...!! 모델링팩은 카스마라가 짱인데 가격도 비싸고 살때도 번거로운데 아리따움은 세일하면 3천원밖에 안하고 가성비 최고인듯❤️❤️❤️ 헤헷

MOST RECENT

오늘 너무 더웠지...피부에게 미안해서 #모델링마스크 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물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면이 어는느낌이 이런느낌이구나#신원장님의코스메틱 그거아나?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주연의 영화 아이언 ㅋㅋㅋㅋ 그거 같아 아이언마스크 ㅋㅋㅋㅋ#흉측#자격증따려고배운기술 ㅋㅋㅋ

퇴근하구
풰이보릿 아이템인 알약 마스크 사러
#올리브영 갔다가
신기한 마스크 있어서 하나 집어왔어요.
때마침 50%세일도 하길래...
(스튜핏 아닌걸로.😅)
모델이랑 쪼꼼 비교되는 현실샷.😂
냄새가 넘 구리네요. 소독약 냄새 같아요.
효과는 좋기를. 오늘밤 꿀피부 되기를.🌛
.
.
.
#메디힐#아쿠아칩마스크#지압마스크
#휴식#피부를위한#작은투자#홈케어
#홈쇼핑에서본#모델링마스크#자꾸아른거려
#그거사면#스튜핏일거같아#오늘도참는다
#그뤠잇#일상#은댕이의하루

강추템.. 닥터마우 시엘로가닉 허브 모델링 마스크 블루 하고 클레어스 발라주면 지존 촉촉해지고 진정효과 짱... 써본거중에 진짜 최고임.. 아 사진 얼굴 구토 주의.
#화장품 #팩 #닥터마우 #모델링마스크 #클레어스 #미용

_
땀을 많이 흘렸더니 피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는 느낌😭
엠디스픽 모델링 마스크 하니 션하고 좋네~💚
.
#내피부를부탁해 #탄력없음 #늙었어 #엠디스픽 #mdspick #모델링마스크 #모공탄력관리 #엠플뿜뿜 #시원하다 #레토르트짜개는필수품 #떼고싶지않아 #홈에스테틱마스크팩

#김혜수 #kimhyesoo #ahc #화장품 #고무팩 #롯데홈쇼핑 #모델링마스크
7월 20일 11:35~
이짤을 본듯 못본듯.. 귀엽다😆 그릇도 귀여움

#아리따움 #아리따움마스크팩 #모델링마스크 #하이드로겔마스크
#아리따움신상 #팩 은 #겔모델링마스크#수분 #탄력 #진정 세 종류가 있음~
#겔모델링마스크_진정 이 젤 좋았!! 티트리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함, 피부진정에 좋고 자극없이 촉촉☺
#앰플 이 팩 위쪽에 함께 있는데~ 팩 전/후로 도포해서 피부에 더 좋음😊
지금 1+1로 판매중! 이럴때 #신상팩 만나야ㅋㅋ😶
-
#마스크추천 #1일1팩 #마스크 #시트팩 #신상 #신상화장품 #코덕 #뷰덕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화장품 #화장품스타그램 #kbeauty #cosmetics #ARITAUM #TEATREE #gel_modelling_mask

그냥 마스크팩이 아닌 마치 피부과에서 관리받은 듯한 케어를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현재 아리따움에서 7월 1일부터 진행하는 1+1 프로모션 소식이 있으니
빠른 시간 내에 겟 하세요!! #아리따움
#아리따움신상
#아리따움마스크팩
#겔모델링마스크
#모델링마스크
#하이드로겔마스크
#마스크추천
#1일1팩
#겔모델링마스크_진정

#아리따움#아리따움신상#아리따움마스크팩#겔모델링마스크#모델링마스크#하이드로겔마스크#마스크추천#1일1팩#협찬문의#파우더룸
겔 모델링 마스크가 꼭 필요한 이유 !
1일1팩으로 완벽한 피부를 만들기에 넘나 완벽하니까💕

#아리따움 #아리따움신상 #아리따움마스크팩 #겔모델링마스크 #모델링마스크 #하이드로겔마스크 #마스크추천 #1일1팩

하이드로 겔마스크라서 오랜시간 얼굴에 올렸는데도 확실히 수분증발 없이 촉촉♥ ​팩을 얹고 있는 잠시가 아니라,
살롱에스테 겔 모델링 마스크는 떼고 나서도 하루종일 피부가 촉촉탱탱하니 유지돼서 아주아주 만족!

#아리따움 #아리띠움신상 #아리따움마스크팩 #겔모델링마스크
끈적임없이 수분충전해주는 마스크팩이에요. 촉촉함과 피부결정돈까지 집에서도 스페셜케어를 할수있어요. :) #모델링마스크 #하이드로겔마스크 #마스크팩추천 #1일1팩 #겔모델링마스크_진정 #여름마스크팩

.
💟1일1팩💟
.
아리따움서 신상 마스크팩을💕
1일1팩중이다보니 팩들 쟁여놓기❤
.
모델링팩 귀찮을때 하믄 딱일듯😍
1+1 이벤트하니 더 사다놔야지용❤
.
#아리따움 #아리따움신상 #아리따움마스크팩 #겔모델링마스크 #모델링마스크 #하이드로겔마스크 #마스크추천 #1일1팩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