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천

MOST RECENT

시골 놀러왔당ㅎ.ㅎ
할무니가 젤 좋아하시는
어죽 실컷 끓여 잡수시라구
올때마다 저수지에 붕어 씨를 말려버리는 참손녀^^ #최태공 #🎣🎣🎣🎣🎣🎣🎣🎣🎣🐟🐟🐟🐟 #쌀붕어 #낚시 #면천 #할머니 #싱글벙글

#면천 #초원콩국수
#콩국수의 맛을 알게해준 초원콩국수
#일년을 기다렸다😛
#맛있어 맛있어😍

#토요일#날씨#강풍#대박#농번기#모심기#남편#지게차#짱멋짐#나는#트럭#트렉터#새참#치킨#역대급#콩국수#면천#검은콩국수#감동#포장#안됨#심각하게#맛있음#👍


으아 드디어 오늘 하루 끝 !!!!
치킨 먹는데 흙도 같이먹음.. ㅋㅋㅋㅋㅋ
아 오늘 콩국수는 진심 감동이었어요ㅠㅠ
태어나 먹은 콩국수 중에 제일 맛있음!!!👯‍♀️ #안소미

세식구 나들이 ~~💚
셋이라서 너무너므너뮤 조아 😁😁💕
#세식구 #105일아기 #3개월아기 #태신목장 #아그로랜드 #면천 #나들이

비오는날에는 어죽!!
술마신뒤 해장으로...
#면천 #면천가든 #어죽
#일상 #비오는날 #당진시

.
많은 분들의 축하 받으며
선거사무소 개소식 잘 마쳤네요💛
이제 남은 한 달 홧팅!!!🙋‍♀️🙋‍♂️
.
.
.
#613지방선거#지방선거#선거운동#당진#합덕#우강#순성#면천#당진시의회의원#다선거구#2-나#인효식

어죽 어~죽이네 😁 내일도 휴일 모레도 휴일 실화냥ㅋ
나중에 그림같은 집 짓고 살자 러보♥ @danbi4362 #당진 #주말 #면천 #면천가든 #어죽#저수지산책

이제 여름이다! 더워질라해.. 초록이들💜🌳🌱
어그로 같은 날씨의 아그로랜드 사람많다.. 냉면 좋아하지는 않지만 내가 먹고싶은거아냐 콩콩이가 먹고싶대. 여보 다음은 어디가지?@joilho1708

#충남 #당진 #면천 #아그로랜드태신목장 #초록 #청보리밭 #서산맛집추천 #서산고박사냉면 #신혼 #부부스타그램

3일동안 돈주웠다.. 기름2칸쓴거 실화?ㅋㅋㅋ
쉬고싶다 4월14일날쉬고 못쉬었다.. #어린이날 #휴식 #굴삭기 #보호수 #전지작업중 #08lc #개조굴삭기 #면천 #삼웅리 #소나무 #당진

#면천커피 #면천 #우리동네커피집 출출할땐 에그샌드위치♡♡

#면천 #면천커피 #우리동네커피집 #여름엔너야 무알콜 모히또♡♡ 블루레몬모히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