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며느리의길

2400 posts

TOP POSTS

오빠가 라켓가지러 시댁갔을때 혼자 안들어가고 계단에서 땀 삐질흘리며 찍은 사진.
세상 얌전한 시누언니만 보던 시아버지가 약 만배정도 똥꼬발랄하고 언제 웃음폭탄이 터질지 모르는 날 보면 항상 놀라시고 조금(?) 불편해하시는것같아(나름 눈치는있음) 어른 공경, 배려차원에서 안들어감.... 나의 작은행동에도 자주 흠칫 놀라시는 시아버님에 비해 울아빠는 내가 옆에서 춤을추던 행위예술을 하던 눈길 한번 안준다. 그래서 오빠가 어떻게 그렇게 안보시냐 했더니 쟤는 맨날, 항상, 허구언날 저러고있는데 봐서 뭐하냐 했..ㅋㅋㅋㅋㅋㅋㅋ
.
#아버님도익숙해지겠죠 #친해지길바래 #며느리의길

오늘 어머님 가게 가기루 했는데 서프라이즈 #도시락 🙌🏻짠짠! 생각보다 부실하게된게 함정, 점심시간 맞추느라 부랴부랴 가는길~🐥"어머님 곧갈게용~~~"

_
담양집에 왔다
어제밤엔 어두워서 잘몰랐는데
아침에 마당을 보곤 깜짝놀랬네
다양한 채소들이 자라고 있는곳
우리 아버님 진짜 대단하시다
_
#담양#담양별장#담양시골집#며느리의길

미세먼지 가득 🚨🚨
머리 정말 많이 길었다 💇🏻 다음주에는 더 더워지겠지 🌞 .
이것 저것 체크해야할게 많아서 정신없는 나날들 중에 어른들께 인사드리러 콧바람쐬기 💑
.
#오빠잘찍고있지?
#럽스타그램 #예비부부 #daily #며느리의길

🍺
윗입술 어디갔지 👀
어머님 저 술냄새 좀 날거에욤 🙈
해장하고 갈게염 🙏🏻
.
.
#눈치제로#며느리의길

#오늘은 ??은솔이 팔려 가는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모니 생신축하 드려용 ❤️❤️#돈다발💐#며느리의길 ㅋㅋㅋㅋㅋㅋ

.
올해도 하는거없이 편한 설연휴..😌
도깨비연속방송해주는거 봐야지요🙈🙈
.
즐거운설연휴보내세요🙏🏻💕💕
.
.
.
#설연휴 #며느리의길 #홈스타그램 #새댁 #일상

2박 3일 시댁여행 끝나구 양손무겁게 분당 복귀중! #며느리의길 #시어머니찬스

MOST RECENT

20170625
뚱손으로 열심히 만들었으니 맛있게 드세요😳❤️
#막내며느리

_
2017.06.24
조용히 지켜보는 시간을 보내야해서 어제부터 읽고있는 책..!
내게 상처주는 말들로 부터 나를 보호한다는 핑계로 나역시 쉴새없이 쏟아낸 말들이 부끄러워지는 책..이지만 나를 다듬으며 더 성숙해지길 바라며...작가의 바램대로 끊임없이 자문하며 한페이지씩 아껴읽고있다
.
.
#며느리의길#내공쌓기#말의품격#나는나답게#밤#혼자시간#이렇게#또#배웁니다#일상#흔한#서른넷일상#사색

오늘은 3일 미리 챙기는 시아버님 #생신🎂🎉 #미역국 끓여 남편이랑 광주가는 중

#광주 #순천 #부부스타그램 #며느리의길 #일상 #셀스타그램 #송학 #한정식

오늘 어머님 가게 가기루 했는데 서프라이즈 #도시락 🙌🏻짠짠! 생각보다 부실하게된게 함정, 점심시간 맞추느라 부랴부랴 가는길~🐥"어머님 곧갈게용~~~"

오빠가 라켓가지러 시댁갔을때 혼자 안들어가고 계단에서 땀 삐질흘리며 찍은 사진.
세상 얌전한 시누언니만 보던 시아버지가 약 만배정도 똥꼬발랄하고 언제 웃음폭탄이 터질지 모르는 날 보면 항상 놀라시고 조금(?) 불편해하시는것같아(나름 눈치는있음) 어른 공경, 배려차원에서 안들어감.... 나의 작은행동에도 자주 흠칫 놀라시는 시아버님에 비해 울아빠는 내가 옆에서 춤을추던 행위예술을 하던 눈길 한번 안준다. 그래서 오빠가 어떻게 그렇게 안보시냐 했더니 쟤는 맨날, 항상, 허구언날 저러고있는데 봐서 뭐하냐 했..ㅋㅋㅋㅋㅋㅋㅋ
.
#아버님도익숙해지겠죠 #친해지길바래 #며느리의길

_
담양집에 왔다
어제밤엔 어두워서 잘몰랐는데
아침에 마당을 보곤 깜짝놀랬네
다양한 채소들이 자라고 있는곳
우리 아버님 진짜 대단하시다
_
#담양#담양별장#담양시골집#며느리의길

+[완료]
블루베리가 왔어요 ㅋ
주말이 끼여있어서
직거래우선으로 판매😅
생과다보니 배송중 넘 익어 상할까봐💦
담주에 수확은 배송가능할수있도록 해볼께요
첫수확만큼 알이 막~크진 않고
들쑥날쑥 크기지만 맛은 똑같이 맛나구요
대신 600g가깝게 담아드려요🤗
-
-
#유기농블루베리#올가닉#싱싱#믿고먹는먹거리#blueberry#직거래#며느리의길#판매원

시아버님이 문상으로 갑자기 서울 올라오시고 울 집에서 주무시게 되어 한시간 반동안 #대청소 .
닦고 쓸고 다 했다고 생각하고 공항 마중나왔는데 배가 고프... 생각해보니 나 점심을 안먹었네 😂
#1초도_쉬지않았다 #그게바로 #며느리의길
#홈스타그램 #주방인테리어

도둑외식 옴 😭 (어머님형님죄송 ㅠㅡㅠ아휴 이 마음불편함이란.....ㅠㅡㅠ 그랬는데 ..................밥이 입에 들어가는순간 눈녹듯이 사라짐요..😭) 밥이 맛있다 튀김도!! 폭풍흡입했으요🤣

태운이오빠가게 #소코니#대봉동핫플#일식#퓨전#밥집#맛집#핫플#맛있다#멋지다#잘먹었습니다#결혼기념일#외식#이게다야#실화야#끝이야#시마이가?
#아니겠지#오빠가누군데#어떤사람인데#날실망시키는사람 캬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누라는지금 물음표가 백만개입니다!!!🤔🤔🌋😡💥💩🔥 태운이오빠가 서비스도 주시고요
와인이랑 까까랑🤣💕감사합니당 홍홍홍
후다닥 쑤시넣고 #병원행#며느리의길

#밀푀유나베#폰즈소스#황금팽이버섯#만가닥버섯#표고버섯인척새송이버섯#천경채#엄청쉬워요#손은많이가요#어머니저녁상#만반의준비💪🏻#며느리의길
.
.
.
일년에 몇번 안되는 어머니 저녁상
제주도 먼길 오시는데 공항가야하니 미리미리
.
.
#맛있게 제발 드셔주시길🙏🏻🙏🏻🙏🏻

고되당.....
힐링이있면킬링도있는이세상...😢 내일도
#병원행#수발행#시중행#며느리의길#으쌰으쌰#내아들#네살아들#아들룩#스님룩#애스타그램💕
울 애기가 요즘 나한테 하는말 "엄마 오늘도 커피마실꺼야?"
😭🤣🤣🤣🤣🤣🤣🤣🤣😭

남자들 그렇잖아

술 한잔 먹고프다 할 때 안주 만들어 주랴
잔 갔다 주랴 부족한 술 갖다 주랴
각시는
못 먹다가 한잔 마실라고 하면..앉으면?
.

왜케 많이 먹었어?
왜케 많이 먹어?
.
.
열심히 서방님 남편님 먹었음 됬다 .
#여자의길 #와이프의길 #며느리의길#신랑#사랑한다#7년째연애중
#술스타그램#벌써#새벽#잘꺼다#잠스타그램#이게#실화니#ㅡㅡ#엄마스타그램#시댁스타그램#남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