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멜팅슈마스크팩

48 posts

TOP POSTS

.
일반 팩들 10개들이 박스보다 훨씬 묵직한😳
그만큼 에센스가 많이 함유되어있다는 뜻이겠죠??😆💋
포장은 미니미니하지만 에센스 양이랑 보습력은 절대 그 어떤 마스크팩에 뒤지지않는😝
하고나면 즉각 촉촉해진 느낌 들고 피부에 착 감겨서 좋아요👍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로션제형의 마스크팩 ;) 화장 잘먹고 피부가 환해지는 것

🙈요고 듀이트리꺼 좋다고 하도 노래부르니까 #코덕 천사온니가 택배로 선물 보내줌..요새 셤기간이라 못잤더니 뾰루지났는데 일부러 그 중에서 마데카 멜팅슈로 골라줬다함 엉엉 행복쓰 (피부맞춤형으로 4종류있어용❤️)
진짜 앰플이랑 크림 중간느낌??? 우유같은ㅋㅋㅋ먼가 신기해섴ㅋㅋㅋ더 쓰게된당 얼굴에도 잘 붙고 무엇보다 보습 최고 ㅋㅋㅋㅋㅋㅋ 다른건 하고나면 마른 느낌이라서 수분크림 다시바르는데 이건 진짜 최애팩인듯ㅋㅋㅋ1일1팩 얘로 하는중ㅋㅋㅋㅋㅋㅋ으 쟁여놓고 쓰는거 넘져아 쓰고픈 분들 알랴줘영 팩 좀 드릴게영 진짜 이거 너무 조음 ㅠㅠ
(언니가 준거니까 예뿌게 꽃에다가 ㅋㅋㅋㅋ)
#뷰티스타그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보습 #뷰티 #코덕

#듀이트리 #dewytree #멜팅슈마스크팩 #듀이트리마스크팩 #듀이트리멜팅슈마스크 #1일1팩 #cosmetics #masksheet
오늘의 팩은 너로 정했다~!
크림 코팅 마스크팩♡
건조할 틈이 없네!!

#듀이트리멜팅슈마스크💋
파스텔톤의 겉포장지가 예쁘다💕
네가지 효과가 다 달라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다😄
.
.
.
#듀이트리 #dewytree #멜팅슈마스크팩 #마스크팩추천 #비타민 #콜라겐 #히알루론 #촉촉 #뷰티스타그램

딥딥보습 멜팅슈 마스크팩!
우윳빛 앰플이 한가득들어있고 끈적이지않은 보습력이 좋네여👏🏻 노란색은 비타민 마스크팩이라 밤에하고자면 아침에 생기있는 피부를 가질수있어요😁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15g_korea #화장품 #코덕 #뷰티스타그램

앰플과 크림의 중간 느낌의 멜팅슈크림이 너무 부들부들 촉촉하여 피부가 영양분을 퍼먹는 느낌 ❣️ 양도 많아 몸에도 발라요슉슉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뷰티스타그램 #비타민팩 #코스메틱 #수분폭탄

#리그램 @regramkr from @15g_korea [예고편]사르르 녹을것만 같은 슈크림의 질감을 그대로!🍦 내 논바닥 피부를 위해 초크초크한 크림으로 파워up 해보세요! 이게 무슨말이냐구요? #듀이트리 에서 멜팅슈 마스크 4가지 시리즈가 찾아왔거든요~ 멜팅슈크림을 마스크에 녹여 담아 수분과 영양감이 가득한 초보습 마스크팩! 뭔가 12월의 겨울하고도 잘 어울리는 예쁜 이름을 가진 멜팅슈 마스크팩이에요🍡
.
에센스보다 강하고 수분크림 한통만큼 촉촉하다! 히아루론 멜팅슈, 칙칙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한통 비타민 멜팅슈, 날씨와 몸상태에 따라 변하는 변덕스런 피부 컨디션을 위한 특급처방 마데카 멜팅슈, 얼굴선 탄력이 고민이라면 콜라겐 멜팅슈까지.🍨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4가지 라인으로 내일 12월 10일, 15그램이랑 만나요~ @15g_korea 팔로우 하러 gogo~
-
-
지금껏 본적 없던, 영상으로 만나는 체험단.
1번 사용하면 oh!를 외치는, 15그램
영상 감상 후 15그래머에 도전해보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

#1일1팩, 1일 1샐러드로 건강하고 생기있는 하루를 ✨
슈크림같은 제형의 에센스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마스크팩 💕 온몸에 다 바르고도 남을 양 👍🏼 이 맛에 팩하지 🙈
.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5그래머

MOST RECENT

#첫줄 벌써 2주째🤤 멜팅슈는 처음인데 에센스가 흰색이라 그런지 딥마스크보다 더 많은거 같다🤔마스크팩 위에 덕지덕지 발라버리기~
.
.
#일상 #셀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눈썹 #새벽 #사진 #좋아요 #다이어트 #피부관리 #1일1팩 #듀이트리 #마스크팩 #피부진정 #촉촉피부 #멜팅슈마스크팩 #마데카 #팩_15일차 #도전 #photo #nice

오늘의 마스크팩 #듀이트리팩 #멜팅슈 #비타민마스크팩 💧
이렇게 에센스가 많이 들어 있어서 몸까지 발랐음 ㅎㅎ 너무 좋다!!몸에 로션 바를필요가없음ㅋㅋ 그리고 물타입이 아니라 크림처럼 적당히 점성있어서 흘러내리지 않고 시트가 두꺼워서 얼굴에 단단히 부착돼서 편함❤️ ✔️피부 타입별로 각자 하나씩 골라써요
▪️햇빛에 타버린 건조한 피부- #히아루론멜팅슈
▪️피부가 칙칙한 피부 - #비타민멜팅슈
▪️피부 트러블이 생긴 피부 - #마데카멜팅슈
▪️얼굴선 탄력이 고민인 피부 - #콜라겐멜팅슈
.
▶️ http://www.dewytree.com/m/index.html?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봄맞이팩 #이슬피부팩 #마스크팩 #마스크팩추천 #수분팩 #진정팩 #비타민팩 #탄력팩 #코스인코리아 #dewytree #meltingmaskpack #maskpack @dewytree_kr

#듀이트리멜팅슈마스크💋
파스텔톤의 겉포장지가 예쁘다💕
네가지 효과가 다 달라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다😄
.
.
.
#듀이트리 #dewytree #멜팅슈마스크팩 #마스크팩추천 #비타민 #콜라겐 #히알루론 #촉촉 #뷰티스타그램

오늘도 수고했다🖐🏻😭
피부 타입별로 각자 하나씩 골라서 #듀이트리팩 #멜팅슈 하기~
▪️햇빛에 타버린 건조한 피부- #히아루론멜팅슈
▪️칙칙한 피부 - #비타민멜팅슈
▪️피부 트러블이 생긴 피부 - #마데카멜팅슈
▪️얼굴선 탄력이 고민인 피부 - #콜라겐멜팅슈
이렇게 에센스가 많이 들어있는 마스크는 얼굴과 몸까지 다 발랐는데도 너무 많이 남음ㅎㅎ 물타입이 아니라 크림처럼 적당히 점성있어서 흘러내리지 않고 시트가 두꺼워서 얼굴에 단단히 부착돼서 편함❤️ 💧에센스 + 크림의 장점을 합쳐만든 크림에멀전👍
.
▶️ http://www.dewytree.com/m/index.html?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봄맞이팩 #이슬피부팩 #마스크팩 #마스크팩추천 #수분팩 #진정팩 #비타민팩 #탄력팩 #코스인코리아 #dewytree #meltingmaskpack #maskpack

#첫줄

오늘 하루종일
언니랑 형부랑 남편이랑 민준이랑
땡볕 ♨ 에서 돌아다녔더니
피부가 화끈화끈 !

피부 타입별로 각자 하나씩 골라서
#듀이트리팩 하기

햇빛에 타버린 건조한 내 피부는 히아루론 멜팅슈,
피부가 칙칙한 형부는 비타민 멜팅슈,
피부 트러블이 생긴 남편은 마데카 멜팅슈,
얼굴선 탄력이 고민인 언니는 콜라겐 멜팅슈 !
.
.
(민준찡이 셀카찍는 엄마를 보고
웃고있길래 웃겨서 째려보는 사진이😅)
.
.
@dewytree_kr
.
.
✔에센스 + 크림의 장점을 합쳐만든 크림에멀전!
시트엔 물론 짜도짜도 넘치게 흘러서
목, 바디로션으로 사용가능
.
.
✔2중 초보습효과로 팩 후에도 다른제품 바를 필요없음
.
.
.
.
.
.
.
.
.
.
.
.
.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봄맞이팩 #이슬피부팩 #마스크팩 #마스크팩추천 #수분팩 #진정팩 #비타민팩 #탄력팩 #코스인코리아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selca #selfie #젊줌마 #리그램이벤트 #진해맘 #체험단후기 #감성체험단 #체험단이벤트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마스크팩 #마스크팩추천 #수분팩 #진정팩 #비타민팩 #탄력팩 #코스인코리아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에센스와 크림의 장점만을 모아담아 만든 크림에멀전! 와 ㅋㅋ 근데 크림에멀전이 왜 이렇게나 많음??ㅋㅋㅋ 아주 흘러내리더라며 ㅋ 2중초보습효과를 줘서 마스크팩 끝낸 후에 다른거 더 안발라줘도 됨❤❤ 남는 크림에멀전은 바디로션으로 사용해도 꿀❤❤ 좋았어👍👍💕💕🙆🙆

1+1해서 샀는데 요거 진짜 물건이넹~
너무 좋당~~👍
초크초크💕
미세먼지에 화난 피부 토닥토닥🤗
.
.
#올리브영#판매1위#인생템#듀이트리마스크팩#멜팅슈마스크팩#팩#마데카#daily#일상#뷰티스타그램#피곤한#하루#마무리#굿나잇

#DEWYTREE_PICK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홈케어템 #멜팅슈마스크팩 😍
나만 알고싶은 #롭스 꿀템 💕
지금 듀이트리몰에서 10+10 이벤트 중! 😉

✔듀이트리 콜라겐 멜팅 슈 마스크팩✔

건조함과 탄력이 줄어든 요즘, 너무 좋은 제품을 만났다!
극세사시트에 크림타입의 에멀전!
극세사 시트로 인해 얼굴의 모든 굴곡을 감싸주며 앰플의 촉촉함과 크림의 깊은 영양을 한번에 느낄수 있다.
멜팅 슈 유효 성분들이 두 겹 보습막을 형성하여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전달하며 마린 콜라겐이 선사하는 촉촉함과 탕탱함 탄력케어를 느낄수 있다.

출산 후 탄력도 많이 줄어들고 수분은 더더욱 부족해졌는데
요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건조함은 사라지구 탄력은 업업😍 .
.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뷰티 #마스크팩 #마스크팩추천 #젊줌마 #1일1팩 #15그래머 #앰플팩 #고보습 #탄력 #탄력케어 #영양 #콜라겐 #뷰티스타그램 #beautygram #beaty

#첫줄
건조한 요즘 피부도 몸도 너무 건조하지만〰
비타민 마스크팩으로 관리하기❗️❗️요즘 화장도 못하고 다니는데 멜팅슈팩 열심히할테니까 화장 잘먹게 도와줘💛 .
.
#듀이트리#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1일1팩 #마스크팩#15그래머#팩추천#피부관리#피부#미용#피부미용#화이트닝#뷰티#화장#화장품스타그램#코덕#뷰티스타그램#팔로우#선팔하면맞팔#언팔정리#인친#일상

오늘의 마스크팩 ㅡ 🌈듀이트리 마데카 멜팅 슈 마스크 (dewytree madeca melting-chou mask)💦
찹쌀떡같이 피부에 밀착이되어 떼고나면 촉촉 보습력⬆️
☑️진짜 촉촉함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슈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효과 😴 #굿나잇 #gnight
.
▶️ http://www.dewytree.com/m/index.html?
.
#듀이트리 #dewytree #멜팅슈마스크팩 #meltingchoumaskpack #마스크팩 #maskpack #15그래머 #15gram #이슬피부 #1일1팩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요새 건조해서 트러블 많이 나서 슬펐는디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안에 에센스가 넘쳐나서 팩을 하규 나면 진짜 촉촉해지고 수분이 부족하지가 않다
4일째 사용중인데 히터 근처에가도 집가서 팩하면 되니깐이란 마음으로 따뜻하게 지내고 있어오
1일1팩은 듀이트리 마스크팩!!!추천합니다!!!
.
.
.
.
.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맞팔 #선팔 #좋아요 #환영 #selfie #selca

2016.12.21

이런 마스크팩은 처음이에요~
받아보고 깜놀
크림이 그냥 한 통 발라져있네요ㅎ

슈크림보다 부드러워보이는 멜팅슈팩

10장이나 있어 가족들 너도나도 1인1팩

여리여리한 패키지 🎶

팩을 한 순간 건조했던 피부들이
완전 쫀쫀해지구 촉촉해져요
직접 해봐야 아는 느낌😉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일상 #daily #줌마그램 #뷰티
#뷰티그램 #beuty #뷰티스타그램
#수분팩#콜라겐#팩스타그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뷰티 #뷰티스타그램 #소통

듀이트리 히아루론 멜팅 슈 마스크

우유빛깔로 앰플과 크림의 중간정도
초보습 마스크팩

건조한 겨울
두 겹 보습으로 피부에 입히는 수분코트

피부에 밀착이 잘되고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고 촉촉
초보습

피부가 촉촉
마스크팩하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당기지 않는 보습

#첫줄
💐듀이트리 멜팅 슈 마스크💐
4가지 라인 중 내가 쓴건 히알루론 멜팅 슈!

에센스가 듬~뿍 들어있다못해 차고넘침😲🙆 💦

겨울엔 역시 워터타입 에센스의 마스크팩보다는 크림타입 마스크팩이 진리인것 같다❤
수분가득❣ 영양가득❣

냄새는 뭐랄까 왕꿈틀이 냄새 .....? 엄마는 송진냄새같다고도...☆🤔
암튼 난 향 괜찮았당!
°
°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뷰티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홈케어 #보습 #화장품 #코스메틱 #코덕 #일상 #데일리 #daily #beauty

.
일반 팩들 10개들이 박스보다 훨씬 묵직한😳
그만큼 에센스가 많이 함유되어있다는 뜻이겠죠??😆💋
포장은 미니미니하지만 에센스 양이랑 보습력은 절대 그 어떤 마스크팩에 뒤지지않는😝
하고나면 즉각 촉촉해진 느낌 들고 피부에 착 감겨서 좋아요👍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

부들부들 하얀 멜팅 슈가 든 💛듀이트리 비타민 멜팅 슈 마스크💛
비타민이 들어서 상큼한 향이 기분까지 좋게 해준다
하고나니 피부가 촉촉 담날 화장까지 잘먹는군🤗
좋아서 얼집엄마들한테도 써보라며 나눠 줬다는ㅋㅋ
.
.
#1일1팩#팩덕후 #피부관리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일상스타그램
#육아맘일상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
.
에센스가 한가득 넘치게 들어있는 팩♡
콜라겐마스크팩으로 촉촉한 좋아유💕
꾸준히하면 탱탱해질것 같은😙😙
피부관리도 중요하죠👍👍
.
.
#이슬피부 #1일1팩 #15그래머 #마스크팩
#꿀피부되어라 #피부야좋아져라 #피부에영양공급하는중

#1일1팩, 1일 1샐러드로 건강하고 생기있는 하루를 ✨
슈크림같은 제형의 에센스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마스크팩 💕 온몸에 다 바르고도 남을 양 👍🏼 이 맛에 팩하지 🙈
.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5그래머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일반에센스랑다른 하얀에센스에
질감도 가벼운게아닌 묽은크림을바르는 느낌?
내피부를위해 1일1팩실천ㅎㅎ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뷰스타그램 #뷰티에디터 #에디터 #하고싶다 ㅋㅋ #셀스타그램 #셀카 #마스크팩추천 #마스크팩
#selca #selstagram #beautygram #beauty #me #pack #good

오늘의 마스크팩 ㅡ 🌈듀이트리 마데카 멜팅 슈 마스크 (dewytree madeca melting-chou mask)💦
찹쌀떡같이 피부에 밀착이되어 떼고나면 촉촉 보습력⬆️
☑️진짜 촉촉함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슈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효과 😴 #굿나잇 #gnight
.
▶️ http://www.dewytree.com/m/index.html?
.
#듀이트리 #dewytree #멜팅슈마스크팩 #meltingchoumaskpack #마스크팩 #maskpack #15그래머 #15gram #이슬피부 #1일1팩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하이루론멜팅슈 #수분가득
#보습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일반 마스크팩은 할려고 하면 에센스가 너무 질질 흐르는데 우유빛깔의 색과 앰플과 크림의 중간정도인 피부에 딱 밀착되는 사랑스러운 멜팅슈크림
😊크림도 짱짱 많아서 수분 폭발 😊겨울철 내피부 보습 짱짱 잘될듯한 미친 크림👍
👍4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일일일팩을 즐기세요!!
😘시트도 초극세사로 보들보들 피부에 자극이 일도없는
#강추 #적극추천 #인생팩 #향기도굿 #보들보들 😱겨울철 뜨는 메이크업도 듀이트리팩이라면 걱정끝
🤗메이크업전.자기전 수분충전.트러블피푸진정.탄력까지
❤️크림이 가득해서 놀라고 부드러움에 놀라고 보습력애 새번 놀랬다!!!❤️
#뷰스타그램 #뷰덕 #코덕 #화장품 #홈케어 #피부에양보
#보습짱 #겨울철 #필수 #비타민 #탄력 #피부진정 #보습
#화장품스타그램 #beautygram #기초케어 #인생팩

⭐️듀이트리 마데카 멜팅 슈 마스크⭐️
건조한 날씨엔 1일1팩하기...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부들부들 초극세사 시트에 묽은에센스같은 제형이아닌 크림같은 앰플이 듬뿍👍🏻 찹쌀떡같이 피부에 밀착이되어 떼고나면 촉촉 보습력 UP !!! 듀이트리 마스크팩 첨 사용해봤는데 넘 좋아요😘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슈
✔️천연보습인자 함유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효과

#듀이트리#멜팅슈마스크팩#이슬피부#1일1팩#마스크팩#15그래머#코덕#화장품#마스크#뷰티#셀프관리#관리#촉촉#뷰티스타그램#인스타뷰티

딥딥보습 멜팅슈 마스크팩!
우윳빛 앰플이 한가득들어있고 끈적이지않은 보습력이 좋네여👏🏻 노란색은 비타민 마스크팩이라 밤에하고자면 아침에 생기있는 피부를 가질수있어요😁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15g_korea #화장품 #코덕 #뷰티스타그램

오랜만의 팩 인증샷~^^ .
이 제품은 밀착력이 진짜 👍👍👍 .
시트 밀착력도 좋지만 에센스가 거의 크림 느낌?? 완전 진하고 찰싹 피부에 감기는게 넘 좋다~~♡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콜라겐멜팅슈마스크 #콜라겜충전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화장품 #소통 #뷰티 #뷰티스타그램 #beauty #kbeauty #cosmetics #마스크팩추천 #1일1팩#1일1팩실천중

🙈요고 듀이트리꺼 좋다고 하도 노래부르니까 #코덕 천사온니가 택배로 선물 보내줌..요새 셤기간이라 못잤더니 뾰루지났는데 일부러 그 중에서 마데카 멜팅슈로 골라줬다함 엉엉 행복쓰 (피부맞춤형으로 4종류있어용❤️)
진짜 앰플이랑 크림 중간느낌??? 우유같은ㅋㅋㅋ먼가 신기해섴ㅋㅋㅋ더 쓰게된당 얼굴에도 잘 붙고 무엇보다 보습 최고 ㅋㅋㅋㅋㅋㅋ 다른건 하고나면 마른 느낌이라서 수분크림 다시바르는데 이건 진짜 최애팩인듯ㅋㅋㅋ1일1팩 얘로 하는중ㅋㅋㅋㅋㅋㅋ으 쟁여놓고 쓰는거 넘져아 쓰고픈 분들 알랴줘영 팩 좀 드릴게영 진짜 이거 너무 조음 ㅠㅠ
(언니가 준거니까 예뿌게 꽃에다가 ㅋㅋㅋㅋ)
#뷰티스타그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보습 #뷰티 #코덕

✔듀이트리 마데카 멜팅 슈 마스크
.
.
🙈🙊🙈울긋불긋한 피부에 딱인 마스크팩!!👍😲👍 상처를 치료해 새살을 솔솔 돋게해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함유!!
.
마스크팩을 여는순간 퍼지는 향이 굿!!
마스크팩을 꺼내서 얼굴에 올리고나니 먼가 포근한 느낌이랄까?? 무언가 내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이느낌 너무 좋다~😍😍😍
에센스 양이 많아서 두어번 나눠서 마스크팩에
덧발라주고 나머지로는 손마사지~😁😁😁
.
.
#듀이트리 #마데카 #멜팅 #슈 #마스크 #천연보습인자 #마스크팩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뷰덕 #코덕 #소통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스메틱#15그래머 #선팔하면맞팔 #내피부를부탁해 #매일함께하자

.
.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탄력과 미백에 좋은 콜라겐 멜팅슈
.
앰플과 크림의 장점만 담은 에센스! 유해성분 7무 첨가 시트 마스크팩, 문제성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크림처럼 무거운 에센스 제형에 초극세사 시트로 밀착력이 좋아 흘러내림이 없어서 좋은데, 너무 과한 에센스가 들어 있어서인지 펴서 얼굴에 부착하기 다소 불편, 시트에 액이 고르게 묻어있지않아서 붙이고 발라줘야함! 후 ㅋㅋㅋㅋ 잔뜩 바르고도 한명 더 발라 줄 만큼? 온몸에 다 발라도 넉넉 할 만큼의 에센스가 들어있음!!!! 그래도 팩 하고 나닌깐 뭔가 얼굴이 쉬원하고 수분이 꽉 찬 느낌. #1일1팩 하기 딱 좋은 #마스크팩
.
.

#이슬피부 #15그래머 #뷰티 #뷰티스타그램 #겨울철피부관리 #초보습 #물광피부 #수분팩 #뷰스타그램 #코덕 #화장품 #뷰티블로거 #홈케어 #우리함께예뻐져요 #selfie #daily #육아맘 #얼스타그램

- 20161217 토
.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듀이트리마데카멜팅슈마스크 로 받았어요🙋
피부를 잠재우는 천연보습인자의 두 겹 마데카 마스크로 진정효과와 강력에너지로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완벽한 밀력과 초크초크한 에센스 완젼 내스타일
.
.
💎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
이름만 들으면 마치 달콤한 디저트인줄🍧 우유빛깔로 앰플과 크림의 중간정도인 사랑스러운 멜팅슈크림을 마스크에 녹여 담아 수분과 영양감이 가득한 초보습 마스크팩이 무려 4가지 라인!🍬 #듀이트리 유해성분 7무 첨가 시트 마스크팩! 앰플과 크림의 장점만 담은 에센스는 보들보들한 초극세사 시트에 담겨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
.
바르고 발라도 건조한 당신을 위한 수분장벽 채워주는 히아루론 멜팅 슈, 칙칙하게 가라앉은 내피부에 생기를!🍦 비타민 멜팅슈, 화난피부를 잠재워주는 마데카 멜팅슈, 얼굴선 전체적인 탄력이 고민이라면 콜라겐 멜팅슈, 이렇게 다양한 라인의 마스크팩으로 내얼굴은 올겨울 내내 초크초크해!🍼 마스크팩을 잘 쓰는 팁! 전날 밤 시원하게 냉동해 놓으면 다음날 아침 얼굴 붓기 가라앉히는데 최고 구요! 메이크업 하기 직전 마스크팩을 잠깐 올려놓으면 화장이 훨씬 잘 먹어요! 특히나 멜팅슈 시리즈는 넘나 달콤하게 생긴 크림제형이라 싹싹 모아서 다 바르고 싶은 충동유발!
-
-
-
-
-
@15g_korea #15그래머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
#화장품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감성영상 #홈케어 #인생템 #셀프관리 #뷰티테스터 #셀카 #셀피 #쌩얼 #민낯 #민낯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코덕 #뷰스타그램 #뷰티블로거 #혜수뷰티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향은 약간 티트리 스킨이나 로션 쓸 때 나는 향이 난다
외관이 너무 귀여워서 어떨까 궁금했는데
나는 진정을 위한 마데카 마스크였고
27g이나 되는 에센스가 얼굴에 가득 😊

팩붓으로 남은 에센스를 시트에 발라 주고
13분 정도 기다렸다가 떼어냈다!
.
.
.
마스크 시트가 마르지 않고 아직도 촉촉하니
남은 에센스로 팔꿈치에 쓰윽

얼굴은 그대로 에센스가 흡수되어 촉촉하고
향 때문인지는 몰라도 시원하니 진정 느낌이 좋다

거기다가 시트가 얼굴에 착 달라붙는 느낌도 최고 👍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15gram #15g #뷰티 #beauty #dewytree #뷰티스타그램 #팔로우 #follow #불토 #토요일엔마스크팩 #멜팅슈마스크 #촉촉 #팔로우환영 #facialmask #올리브영팩 #올리브영

✔듀이트리 마데카 멜팅 슈 마스크
.
🙈🙊🙈울긋불긋한 피부에 딱인 마스크팩!!👍😲👍 상처를 치료해 새살을 솔솔 돋게해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함유!!
.
#듀이트리 #마데카 #멜팅 #슈 #마스크 #천연보습인자 #마스크팩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뷰덕 #코덕 #소통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스메틱#15그래머 #선팔하면맞팔 #내피부를부탁해 #내일함께하자

피부컨디션에 따라 4가지를 선택해서 쓸 수 있는 듀이트리 마스크팩. 그중에 제가 써본건 히알루론산 마스크팩 이었어요. 건성피부에 좋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녹아드는듯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주는 느낌이었어용..
팩의 제형은 슈크림 처럼 녹아드는 말그대로 멜팅슈 마스크팩 같아요. 팩을 한 후에 겉도는 느낌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당.
미백에 화장품의 주성분인 나이아신 마이드 성분 때문인지 팩을 한 후 바로 안색이 맑아진 느낌도 들었어요.
기초 화장품을 바르고도 뭔가 부족한 건성 피부에게 추천드려요~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건성피부 #추천템 #코덕 #뷰티 #뷰스타그램# 뷰스타그래머 #관리하는여자 #꿀피부 #촉촉한피부
@15g_korea

겨울엔 역시 1일1팩
일반 마스크팩은 끈적임이 심하고 그런데 이건 완전👍
가볍고 끈적임이 없고 내스타일❤️
팩인데 크림같은?? 봉지 안에 크림이 완전 신기해서
다짜서 피부에 발랐음!! ㅎㅎ
완전 시원하고 진짜 인생템임!! ☺️
.
.
.
.
@15g_korea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팩추천 #뷰티 #셀카 #얼스타그램 #daily #완소템 #뷰티템 #애정템 #필수아이템

진정효과도 있고 촉촉 탱탱하고 가을 겨울에 쓰기
딱 좋은 수분 보습 팩 인거 같아요😊🎈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뷰티 #화장품 #피부 #미용 #팩 #피부관리 @15g_korea @dewytree_kr

평소에 좁쌀여드름이 없지 않아 잇는데 마스크팩만 꾸준히 해줘도 없어질 거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내용물이 많아서 팩하고도 넘친다...그런데..택배아저씨가 이리저리 던진건지 내 택배님은 만신창이..겨우 상자에 붙어잇는 정도...하..욕할뻔😡😡😡 그것만 빼면 마스크팩은 성공! 후기도 많이 없어서 진짜 좋은게 맞나 싶기도 한데! 믿고 써보기🙄🙄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15그래머 #수분크림가득팩 #수분팩 #화장품 #마스크팩하기 #택배아저씨짜증 #택배만신창이 #뷰티스타그램 #화장품스타그램 #관리하기#겨울철건조함 #건조함탈출 @15g_korea

#듀이트리 #dewytree #멜팅슈마스크팩 #듀이트리마스크팩 #듀이트리멜팅슈마스크 #1일1팩 #cosmetics #masksheet
오늘의 팩은 너로 정했다~!
크림 코팅 마스크팩♡
건조할 틈이 없네!!

#리그램 @regramkr from @15g_korea [15그래머 모집중]이름만 들으면 마치 달콤한 디저트인줄🍧 우유빛깔로 앰플과 크림의 중간정도인 사랑스러운 멜팅슈크림을 마스크에 녹여 담아 수분과 영양감이 가득한 초보습 마스크팩이 무려 4가지 라인!🍬 #듀이트리 유해성분 7무 첨가 시트 마스크팩! 앰플과 크림의 장점만 담은 에센스는 보들보들한 초극세사 시트에 담겨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
.
바르고 발라도 건조한 당신을 위한 수분장벽 채워주는 히아루론 멜팅 슈, 칙칙하게 가라앉은 내피부에 생기를!🍦 비타민 멜팅슈, 화난피부를 잠재워주는 마데카 멜팅슈, 얼굴선 전체적인 탄력이 고민이라면 콜라겐 멜팅슈, 이렇게 다양한 라인의 마스크팩으로 내얼굴은 올겨울 내내 초크초크해!🍼 마스크팩을 잘 쓰는 팁! 전날 밤 시원하게 냉동해 놓으면 다음날 아침 얼굴 붓기 가라앉히는데 최고 구요! 메이크업 하기 직전 마스크팩을 잠깐 올려놓으면 화장이 훨씬 잘 먹어요! 특히나 멜팅슈 시리즈는 넘나 달콤하게 생긴 크림제형이라 싹싹 모아서 다 바르고 싶은 충동유발!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100명의 15그래머를 모집합니다🍰
-
-
<당첨 확률 높이는 Tip!!>
🔸친구들 태그해서 이벤트 알리기!
🔸15그램 홈페이지의 예고편 영상에 댓글로 영상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
💎15그래머 신청 방법
1. @15g_korea 팔로우
2. 프로필 링크타고 15그램 회원가입
(기존 가입회원 제외)
3. 본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리그램 또는 캡쳐
(#15그램 해시태그, @15g_korea 사람태그)
4. #15그램 댓글로 참여완료 인증
-
-
💎이벤트 안내
1. 모집기간 : 12월 10일 ~ 12월 12일
2. 발표 : 12월 13일
3. 선물 :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4가지 라인중 2가지 라인 랜덤증정 10매)
4. 인원 : 100명
-
-
❗️리뷰는 두달 이상 전체공개 꼭 유지!!(지켜주시지 않는 분들은 블랙리스트로 등록되어 추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성의 있고 예쁜 리뷰 작성해 주실 수 있는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
-
지금껏 본적 없던, 영상으로 만나는 체험단.
1번 사용하면 oh!를 외치는, 15그램
영상 감상 후 15그래머에 도전해보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

@Regrann from @15g_korea - [15그래머 모집중]이름만 들으면 마치 달콤한 디저트인줄🍧 우유빛깔로 앰플과 크림의 중간정도인 사랑스러운 멜팅슈크림을 마스크에 녹여 담아 수분과 영양감이 가득한 초보습 마스크팩이 무려 4가지 라인!🍬 #듀이트리 유해성분 7무 첨가 시트 마스크팩! 앰플과 크림의 장점만 담은 에센스는 보들보들한 초극세사 시트에 담겨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
.
바르고 발라도 건조한 당신을 위한 수분장벽 채워주는 히아루론 멜팅 슈, 칙칙하게 가라앉은 내피부에 생기를! 비타민 멜팅슈, 화난피부를 잠재워주는 마데카 멜팅슈, 얼굴선 전체적인 탄력이 고민이라면 콜라겐 멜팅슈, 이렇게 다양한 라인의 마스크팩으로 내얼굴은 올겨울 내내 초크초크해!🍼 마스크팩을 잘 쓰는 팁! 전날 밤 시원하게 냉동해 놓으면 다음날 아침 얼굴 붓기 가라앉히는데 최고 구요! 메이크업 하기 직전 마스크팩을 잠깐 올려놓으면 화장이 훨씬 잘 먹어요! 특히나 멜팅슈 시리즈는 넘나 달콤하게 생긴 크림제형이라 싹싹 모아서 다 바르고 싶은 충동유발!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100명의 15그래머를 모집합니다🍰
-
-
<당첨 확률 높이는 Tip!!>
🔸친구들 태그해서 이벤트 알리기!
🔸15그램 홈페이지의 예고편 영상에 댓글로 영상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
💎15그래머 신청 방법
1. @15g_korea 팔로우
2. 프로필 링크타고 15그램 회원가입
(기존 가입회원 제외)
3. 본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리그램 또는 캡쳐
(#15그램 해시태그, @15g_korea 사람태그)
4. #15그램 댓글로 참여완료 인증
-
-
💎이벤트 안내
1. 모집기간 : 12월 10일 ~ 12월 12일
2. 발표 : 12월 13일
3. 선물 :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4가지 라인중 2가지 라인 랜덤증정 10매)
4. 인원 : 100명
-
-
-
❗️리뷰는 두달 이상 전체공개 꼭 유지!!(지켜주시지 않는 분들은 블랙리스트로 등록되어 추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성의 있고 예쁜 리뷰 작성해 주실 수 있는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
-
지금껏 본적 없던, 영상으로 만나는 체험단.
1번 사용하면 oh!를 외치는, 15그램
영상 감상 후 15그래머에 도전해보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 - #regrann

#리그램 @regramkr from @15g_korea [예고편]사르르 녹을것만 같은 슈크림의 질감을 그대로!🍦 내 논바닥 피부를 위해 초크초크한 크림으로 파워up 해보세요! 이게 무슨말이냐구요? #듀이트리 에서 멜팅슈 마스크 4가지 시리즈가 찾아왔거든요~ 멜팅슈크림을 마스크에 녹여 담아 수분과 영양감이 가득한 초보습 마스크팩! 뭔가 12월의 겨울하고도 잘 어울리는 예쁜 이름을 가진 멜팅슈 마스크팩이에요🍡
.
에센스보다 강하고 수분크림 한통만큼 촉촉하다! 히아루론 멜팅슈, 칙칙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한통 비타민 멜팅슈, 날씨와 몸상태에 따라 변하는 변덕스런 피부 컨디션을 위한 특급처방 마데카 멜팅슈, 얼굴선 탄력이 고민이라면 콜라겐 멜팅슈까지.🍨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4가지 라인으로 내일 12월 10일, 15그램이랑 만나요~ @15g_korea 팔로우 하러 gogo~
-
-
지금껏 본적 없던, 영상으로 만나는 체험단.
1번 사용하면 oh!를 외치는, 15그램
영상 감상 후 15그래머에 도전해보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

[예고편]사르르 녹을것만 같은 슈크림의 질감을 그대로!🍦 내 논바닥 피부를 위해 초크초크한 크림으로 파워up 해보세요! 이게 무슨말이냐구요? #듀이트리 에서 멜팅슈 마스크 4가지 시리즈가 찾아왔거든요~ 멜팅슈크림을 마스크에 녹여 담아 수분과 영양감이 가득한 초보습 마스크팩! 뭔가 12월의 겨울하고도 잘 어울리는 예쁜 이름을 가진 멜팅슈 마스크팩이에요🍡
.
에센스보다 강하고 수분크림 한통만큼 촉촉하다! 히아루론 멜팅슈, 칙칙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한통 비타민 멜팅슈, 날씨와 몸상태에 따라 변하는 변덕스런 피부 컨디션을 위한 특급처방 마데카 멜팅슈, 얼굴선 탄력이 고민이라면 콜라겐 멜팅슈까지.🍨 #듀이트리 멜팅슈 마스크팩 4가지 라인으로 내일 12월 10일, 15그램이랑 만나요~ @15g_korea 팔로우 하러 gogo~
-
-
지금껏 본적 없던, 영상으로 만나는 체험단.
1번 사용하면 oh!를 외치는, 15그램
영상 감상 후 15그래머에 도전해보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이슬피부 #1일1팩 #마스크팩
-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

#듀이트리 #멜팅슈마스크팩 로션제형의 마스크팩 ;) 화장 잘먹고 피부가 환해지는 것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