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젤리팟아이즈

76 posts

TOP POSTS

#에뛰드 #멜로우젤리팟아이즈 #밀키소다맛
입자가 크지 않은 쉬머한 하늘색
플래시온 사진에 약간 연보라끼 돌게 나왔는데 전혀 아니고...
쿨톤병 걸린 날 하이라이터로 써보려고 샀다 예쁨 ㅎㅎ

에뛰드하우스 신상 멜로우 젤리 팟 아이즈 꿀조합_(:3 」∠)_
쿨 핑크 베이스의 #핑크레모네이드
이름은 피치비어인데 사실은 핑크비어인 #피치비어거품맛
여기에 #포도먹고나비나비 로 포인트 주면 딱인데 왜 품절😿
#에뛰드하우스 #멜로우젤리팟아이즈 #발색 #지름 #쿨톤템 #코덕

열심히 벌고 열심히 지르는 중..^^; 색도 유니크하고 발색도 좋음♡ 톤 불문하고 쓸 수 있는 상큼한 컬러로 잘뽑음 에뛰드 열일👍#발그레 솜사탕 완전 여리여리한 딸기우유색! 볼터치로도 완전 추천 무펄 취저..♡ #탱탱탠저린제스트
상큼한 오렌지 발색갑 #레이디얼그레이 음영 메이크업 할 때 좋음 + ☆쉐딩용으로도 엄청 좋음!
#에뛰드 #에뛰드하우스 #멜로우젤리팟 #멜로우젤리팟아이즈 #멜로우젤리팟섀도우 #에뛰드섀도우 #etudehouse #etude

[오늘부터 3일간 에뛰드 3월 세일❤]
-
3월10일부터 12일까지
에뛰드 3월 세일을 진행합니다!
-
에뛰드의 신상 섀도우
`멜로우 젤리 팟 아이즈`와
`글라스 틴팅 립스톡`을
할인가로 get할 수 있는 기회!
-
지금 바로 프로필 링크 클릭✔
.
.
#미미박스 #memebox #에뛰드 #에뛰드세일 #etude #에뛰드하우스 #멜로우젤리팟아이즈 #3월세일 #화장품세일 #kbeauty #cosmetic #makeup

새로받은 에뛰드 귀엽고 다채롭길래 구경시켜드리려고 후딱 찍어올리는 심플 인스타
#광고아니다....

포인트를 탈탈 털어서 구입한 #에뛰드하우스 #멜로우젤리팟아이즈 💕🎉 색이 진짜 이쁘게 나왔어욥!!! .
.
.
#코덕 #화장품그램 #화장품기록장 #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역시 뛰드는 하트야
계이득 하트 없어서 심심했다고요😉💖 왼쪽위부터 차례대로
#피치비어거품맛 #핑크레모네이드
#발그레솜사탕 #시나몬파우더맛

#에뛰드 룩앳마이아이즈 #멜로우젤리팟아이즈

MOST RECENT

2017.5.20 오늘의 #motd 😍💄
!핑크레드메이크업! 👍💘
.
<base>
#vdl #브이디엘 #퍼펙팅래스트파운데이션 V02
-
<cheek>
#더샘 #샘물싱글블러셔 RD01 드래곤 레드
-
<eye>
#융드레스 를 발색이 너무 강하지않게 쌍커풀라인까지 발라주고 경계를 풀어주고 #초코칩프라페맛 으로 마찬가지로 발색이 강하지않게 쌍커풀라인 윗쪽으로 융드레스와 경계가 겹쳐지도록 발라주고 언더라인 끝부분까지 이어서 발라줍니다. #핑크테이프#핑크오이스터 를 언더라인 중앙에 발라주어서 영롱한느낌을 주면 끝~
.
#에뛰드하우스 #룩앳마이아이즈 PP505 융드레스
#에뛰드하우스 #멜로우젤리팟아이즈 BR430 초코칫프라페맛
#미샤 #모던섀도우 GPK02 핑크테이프
#아리따움 #샤인픽스아이즈 No.2 핑크오이스터
-
<lip>
#시선루팡 으로 입술전체에 발라주고 착색된 후에 티슈로 한번 닦아줍니다 #벨벳체리 로 그 위에 발라주면 지속력짱 립메이크업 완성!
.
#페리페라 #페리스잉크 2 시선루팡
#마몽드 #크리미틴트컬러밤인텐스 35호 벨벳 체리
.
#데일리메이크업 #코덕 #팔로우 #좋아요 #코스메틱 #뷰티스타그램 #메이크업

#에뛰드 #멜로우젤리팟아이즈 #밀키소다맛
입자가 크지 않은 쉬머한 하늘색
플래시온 사진에 약간 연보라끼 돌게 나왔는데 전혀 아니고...
쿨톤병 걸린 날 하이라이터로 써보려고 샀다 예쁨 ㅎㅎ

이과생의 밀린 #화장품하울. #에뛰드하우스 #멜로우젤리팟아이즈 사봤어요! 사실 살 마음은 딱히 없었는데..에뛰드 테스트하고 홀린듯이 구매했네요!역시 사람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계속 지르게 되나봐요..(우울)(지갑텅텅) 또한 질감도 너무 이름같이 젤리젤리하고 부들부들해서 사버렸어요!(근데 엄청 잘 깨질것같아요!)일단 산 색상은 2가지인데요.하나는 ✨탱탱 탠저린 제스트✨ 라는 색상이에요!정말 밝은 펄이 섞인 주황색인데,거의 붉은기는 없고 노랑에 가까운 주황계열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저는 솔직히 눈에 쓸 생각보단 블러셔로 써야지라고 생각하구 샀어요!#베네피트#메이저랫 이랑 쓰면 진짜 찰떡!!귤귤한느낌이 최고에요.또 다른색은 ✨시나몬 파우더맛✨ 이라는 색상이구요!로드샵에서 찾아보기 드문 색이라고 생각해서 사봤는데 진짜 인생 베이스 섀도우됬어요!요즘 진짜 시나몬파우더맛이랑 갈라파고스 두개로밖에 화장 안하는것같아요!회색끼+붉은끼+적당한음영 까지!근데 엄청 쿨쿨한 회색끼가 아니여서 저같은 파워웜톤도 충분히 소화가능하면서 눈이 부어보이지않게 눌러주는효과도 있어요!!진짜 적당한 #베이스섀도우 #음영섀도우 찾는분들에게 추천해요!!또한 한정판으로 나온 섀도우기 때문에 단종되기전에 빨리 구매 하세요ㅎㅎ..(근데 좀 섀도우가 쿠쿠다스인것 같아요..시나몬파우더맛 끝에가 부서지고있어서 불안해서 하나더 구매해야하나 생각중이에요..)
.
.
.
#코덕맞팔 #코덕스타그램 #코덕 #etude #etudehouse #cosmetic #cosmetics #블러셔추천 #섀도우추천 #음영섀도우추천 #kbeauty #eyemakeup #코덕의길 #코덕그램

_
에뛰드 멜로우 젤리팟 아이즈💕
시계방향으로 👉
1. #코찡긋라임젤리
뽀인트로 바르면 톡톡 튀고 예쁨. 어떤 섀도랑 조합하냐에 따라 유니크✨
.
2. #더블망고젤리
정말 있는 그대로 파워 노랑노랑발색. 애굣살에 발랐다가 지우느라 지각할뻔.
.
3. #탱탱탠저린제스트
꼭 한번 털어서 살살 발라야 불타는 오렌지 모면할 수 이뜸. 색은 넘나 예뿐 것 🍊
.
4. #핑크레모네이드
나는 핑크가 좋다... 나한테 어울리고말고는 필요 엄따... 흰끼 낭낭한 핑크섀도💕
.
5. #밀키소다맛
이런 섀도 어울리는 하얗고 투명한 피부로 한번만 살아보고 싶다... 내 눈에 올리니 바로 퇴근시간처럼 칙칙😂 급하게 핑크 섀도로 덮었는데 보라색 됐던 추억^^
_
#에뛰드하우스 #멜로우젤리팟 #멜로우젤리팟아이즈 #섀도우추천 #코덕 #뷰스타그램 #뷰티그램 #메이크업 #섀도우발색 #화장품스타그램

열심히 벌고 열심히 지르는 중..^^; 색도 유니크하고 발색도 좋음♡ 톤 불문하고 쓸 수 있는 상큼한 컬러로 잘뽑음 에뛰드 열일👍#발그레 솜사탕 완전 여리여리한 딸기우유색! 볼터치로도 완전 추천 무펄 취저..♡ #탱탱탠저린제스트
상큼한 오렌지 발색갑 #레이디얼그레이 음영 메이크업 할 때 좋음 + ☆쉐딩용으로도 엄청 좋음!
#에뛰드 #에뛰드하우스 #멜로우젤리팟 #멜로우젤리팟아이즈 #멜로우젤리팟섀도우 #에뛰드섀도우 #etudehouse #etude

에뛰드택배도착!!!😍 에뛰드의 포장에 감탄🖒🖒 순정시리즈랑 섀도우질렀다 안녕내돈~💸 순정극건조손상케어set랑 진정토너, 새로나온 멜로우젤리팟아이즈 초코칩프라페맛랑 룩앳마이아이즈 여인의코트,달달한대추차 ~한결같은 섀도우취향😆 사은품으로 핑크생기워터키트도 받음ㅎㅎ 전부 기대된다💕 참고로 이번달에 순정레귤러사면 이지줌

#에뛰드하우스 #에뛰드 #etudehouse #순정 #soonjung #순정약산성5.5진정토너 #순정진정토너 #극건조손상케어set #에뛰드섀도우 #룩앳마이아이즈 #여인의코트 #달달한대추차 #멜로우젤리팟 #멜로우젤리팟아이즈 #초코칩프라페맛 #뷰티 #beauty #뷰티스타그램 #섀도우 #기초스킨케어 #기초화장품 #skincare #eyeshadow

꺅!! 결국 에뛰드 섀도우 털었다><❤
저번 세일 할 때는 참았는디.. 이번엔 섀도우 2+1 이라 당장 지름!!ㅋㅋ 저번에 안사길 잘했다!!!ㅋㅋ 내 자신 아주 칭찬해 😁ㅋㅋㅋ
헤어롤 사은품도 탐나서 샀는데, 열이 넘 약한거 같은데.. 담에 다시 해봐야지 'ㅅ' 근데 장갑 왜.. 한쪽만??? 열어보고 당황했지만 원래 그런듯ㅋㅋ
끄앙, 무튼 섀도우 신상 다 너므 이쁘다♡♡
내 눈은 두개지만.. 다 쓸끄드흥😎ㅋㅋㅋㅋ
_
#Etudehouse #에뛰드하우스 #에뛰드 #에뛰드신상 #섀도우 #에뛰드섀도우 #멜로우젤리팟아이즈 #멜로우젤리팟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