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트로닉스

241 posts

TOP POSTS

첫 정장 , 첫 구두 (운동화만 신어서 너무 불편ㅠㅠ)
첫 면접
취직 준비 시작 ㅠㅠ 나는 취준생이다.
#정장 #면접 #메카트로닉스

재훈 주병 싱가폴 방문
20thJUL - 23rd
#더리더스 #계모임 #메카트로닉스

동남아 온거같다..너므더위

동기들과 축구!!수업빼고 다 좋다ㅎㅎ
#중원대 #중원대학교 #메카트로닉스 #17학번

#산기대 #메카트로닉스 #11학번 #생일케이크 #코다차야 배불러서 사망할듯 시험2개남았는데 개망~

시간가는줄 몰랐네 ㅋㅋㅋ😁
레고는 정말 짱 재밌어요!!
#메카트로닉스 #기초 #레고 #집중력 #향상 🚙🚕🚗🚌

8월에 결혼하는 재진이오빠 결혼축하해
#경대 #메카 #메카트로닉스
#7년지기 #결혼축하

MOST RECENT

새벽 3시. 어제도 숙제 끝마치느라 너무나도 피곤한 하루를 보냈고, 4시간 밖에 못 잤는데.. 오늘도 3시가 넘어서야 잠이 들 것 같다. 이제는 1,2 시에는 잠도 안온다...! ㅠㅠ 개학하면 이렇게 늦게 자면 학교 갈때 어떻게 일어날란지 ㅠㅠ😭 내일 학원에서 영어 단어랑 구문 시험 봐서 준비하고 자려고 했던 건데, 단어는 550개😱 진짜 외우느라 너무 힘들었고, 구문도 해석하는게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힘들었던 하루😭 예전에 다니던 종합반을 그만두고 수학 과외만 하다가 다시, 새로운 종합반을 다니게 됬고, 그래서 영어 공부에 공백기가 있었고 학교 수업으로만 영어공부를 했었어서 영어가 내 학습 비중에서 그리 많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지 않았는데, 학원을 다니니, 다시 단어를 외우고...❗️진짜 어제도 잠을 너무 못 잤어서 오늘 독서실에서 제정신이 아니었지만, 남들보다 열심히 여름방학을 보냈고 이제 끝맺음을 잘하려는 내 모습이 내가 생각하기에도 기특하고 수고했다고 간단한 위로를 보내고 박수쳐주고 싶었다. 남들 다 가는 휴가도 안가고, 매일 학원과 독서실, 학교 보충을 오가며, 아침 8시 30분에 집을 나가서 새벽 3시나 되서 들어오는 빡센 일정을 소화했던 이번 방학이니만큼, 2학기에 거는 기대가 큰 것 같다. 최선을 다했고, 충분히 잘했다. 수고했다.

#새벽#조용한독서실#독서실#고2#이과생#00년생#이젠#독서실이더편할지경#에어컨빵빵#ㅋㅋ#공부#영어단어외우기#영어#😱#낼은#수학#수업도있음#미치고환장하겠네#푹자고싶다#😭😭#의예과#의공학부#메카트로닉스#화학공학과#신소재공학과#와우

오랜만에 보는 인물들... 메카+디자인팀( 한명 빠졌지만) 다들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하고있네..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추진하고 진행하고 있다는것에 더욱 성공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마음 한편으론 다른 이유로 기분이 이상하다.. #디자이너 #메카트로닉스 #미소라멘 #보드게임 #무봤나촌닭 #치밥👍 #수제맥주집 #연애의발견 #착각 #또이렇게 #머지 #괜한 #타이밍 #항상 #뒷북잼 #모르겠다그램 #칼스버그맥주 #생각이나서 #감성적인밤

생일축하 12,13,14,15,16 학번 #인하공전 #끝판왕

동남아 온거같다..너므더위

재훈 주병 싱가폴 방문
20thJUL - 23rd
#더리더스 #계모임 #메카트로닉스

숨어버린 재식이 귀여운 대혀니😆
애들아 취업가지마ㅜㅜ
.
.
.
.
#학교생활 #일상 #메카트로닉스 #3-15 #15반짱
#원근법으로가위바위보 #😘 #😉

메카트로닉스 수료! 다음주에 로봇설계만 하면 방학중 수업은 끝이다아
メカトロニクス授業修了!来週ロボット設計すれば、休み中の授業は終わり!🤣🤣🤣
#授業#勉強#夏休み#学校#大学校#日常#메카트로닉스#랩뷰#LabVIEW#기계공학과#수업#방학#일상#일상스타그램#일상사진

우리학교다닐때 열씨미배우던 #6축로봇 #미니로봇 #다관절로봇 #scale1대10 #robotics #robot #kawasaki 이영화교수님보구시프당 팔꿈치로 로봇설명해주셨는데😭😭 #로봇자동화 #자동화시스템 #메카트로닉스 #mechatronics 긔엽지 찌끔해🤖👾🚦💡

주행불가 견인입고!!!!
#아우디 #A6 #S트로닉 #밋션수리
클러치 슬립!
#메카트로닉스 사망~ #tcu
#듀얼클러치 교환 #밸브바디교환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전문 #아우디전문
#SJ모터스 #부산수입차정비

2주동안 목빠지게기다림~
테스트후 정상 낼출고를 기다리며~
잘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