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폴댄스

MOST RECENT

쫌만 더 열심히 하자링>< 허벅지살은 언제쁘지려나~~~~~~ 넘나리 예쁜것

담주 수업때 입어주마💙 옷만큼 얼른 실력 업👍🏻👍🏻👍🏻 #청주폴댄스 #메이폴댄스 #바비핏폴웨어 #초보폴러 #폴링 #탕진잼

공연 전 까지 목요일은 헬요일인걸로...😂
그래도 오늘 드랍팀 연습에 진전이 생겨서 넘너므 기분이 좋아, 우리팀 굿굿👍🏻
.
이 각도는 이제 안찍는걸로;-)
.
#청주폴댄스#메이폴댄스#폴대스
#켈리스포츠폴웨어

@star1body_shop
내몸의 디톡스
피곤하고
힘들고
땀안나고
다 고쳐보려고
안간힘
이것 저것 다 시도해본다
마지막 시도라고 생각하고
열심히해봐야지ㅜ
물반도 안먹었는데
어지럽다ㅜㅜ
.
.내몸에 수분이 부족하다니
.
진짜 많은걸 알려주시는
스타바디샵 사장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청주폴댄스
#메이폴댄스

혜워니엉니랑 나랑 의도치않은 싱크로에 빵😍
#메이폴댄스 #사랑
😍 #전언제쯤 #늘까요 #더딘운동신경
#폴댄스 #폴 #운동 #poledance #pole

#내 #남친
#이름 #폴씻
오늘은 팔짱한번 껴보자💗🤗😍
#청주폴댄스
#메이폴댄스

이제야 개인컷까지 포함한 동영상편집 완료☺
은혜언니와 2급까지 함께 가지 못하지만 그래도 6기는 계속 넷이에요!
pole 빌려주신 메이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날 너무 즐겁고 재밌었다능, 또또 찍고싶다ㅎㅎㅎ
.
#poledance#poleprofile
#maypoledance#메이폴댄스#메이폴댄스_6기
#제뉴어리스그리팅#프로필촬영
.
with @mozzig_ , @y_ji1226 , 영서언니

#따뜻한마음
어딜 가든지
메이폴 생각해주시는
회원님도 있네요
힘이나요💗💗💪
#청주폴댄스
#메이폴댄스

이번 공연
총 세분의 쌤이 고생해서 준비했답니다
사전에 미팅하고
바꾸고 의논하고
정말 힘들게 준비중이지요
민쌤.시향쌤.저 💗
특히나 민쌤은 무릎 부상에도 끝까지 힘내서
도울수 있는건 도와주고 계세요 박수처주세요👏👏👏😭😭💗
그리고..리쌤.유희쌤.보나쌤
시간될때마다 저를 도와주고 계시죠
많은 응원해주세요💗💗💗🤗
.
.
#아트폴
#공연팀
.
#기대
#청주폴댄스
#메이폴댄스
.
.
저희 메이폴댄스는 전체 수업이
루틴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
.
단 하이클래스만 제외
.
.
퀄리티있는 수업
춤이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저희 메이폴댄스로 오세요
즐기게 해드립니다
🏃‍♀️🏃‍♀️🏃‍♀️👏👏

#레벨업 #공연준비중
정말 열심히 하시는 💗💗💗💗💗 울 레벨업반 파티션팀
#청주폴댄스
#메이폴댄스

폴킥, 무릎아 펴져라!! #청주폴댄스#메이폴댄스#폴대스

고스트반👻 호흡
뿌뿌뿌뿌뿌이~

어째서 통영상 찍을때는 발을 놓치는가~~ 너무 예쁜 콤보😍 실리콘폴 쓰니까 알러지 안나는건 좋은데 내 등허리 다 멍이구나~~😂 쪼꼼 살 빠졌다고 인버트가 편한걸 보니 #다이어트가즈아💃 #pole #poledance #메이폴댄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