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메이크업컨설팅

179 posts

TOP POSTS

_
메포언니 손 금손✨

#메이크업포에버 #메이크업컨설팅

.
어제 백화점에서 메이크업 컨설팅 받구! 뭐든 남이 해주묜 으흐흐 ❤️
.
#뚠구 #메이크업컨설팅 #메이크업포에버 #잼있음

[식스틴브랜드X이사배의 쁘띠튜닝 라이브]
💗닥터사배의 1대1 메이크업 코칭💗
.
무쌍, 달덩이 얼굴, 모나리자 눈썹, 작은 입술...😢
내 얼굴에 딱 맞는 닥터사배의 1대1 메이크업 코칭으로 고.민.해.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드라마틱한 이.미.지.변.신!💥
나만을 위한 맞춤형 리얼 뷰티를 원한다면?
이사배가 하는 그대로 따라해봐요😘
.
2016년 10월 20일 목요일 PM 8:00
이사배 아프리카TV 채널📺
본.방.사.수!!!
.
식스틴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 http://www.16brand.com
이사배 아프리카TV 채널 : http://afreecatv.com/risabaeart
-
#16 #16brand #sixteenbrand #risabae #petittuning #makeuptutorial #contouring #gangsbeauty #16attitude #gangsrulez #kbeauty #instabeauty #16브랜드 #식스틴브랜드 # 이사배 #쁘띠튜닝라이브 #인스타뷰티 #닥터사배 #쁘띠튜닝 #메이크업컨설팅 #핑거펜 #컨투 어링 #쉐딩 #갱스뷰티 #k뷰티

흔한 #메이크업컨설팅 사무실은.한쪽'
#올어바웃미 자-작업을..시작하지..ㅋㅋㅋ
(아놔...어바웃미 영양제 전화죰'하지마.묻지마.)

#메이크업 #컨설팅 을 하면서 많은 학생들이 #눈썹 의 중요성을 모르는것 같다. 눈썹만 달라져도 #인상 이 정말 달라지는데... #메이크업컨설팅 을 통해 더 멋진 이미지를 얻길 바라며...^^

10월 26일 베리수컨설팅 DAY!
이렇게 분위기 있는 가을가을 메이크업 할거에용~ 포스터를 올리려고 했는데 짤리네요ㅠㅠ 대신 링크 주소남김!
http://naver.me/FbeU9npa
벌써 참여신청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정원 15명이라 허리업! 블로그 자주 놀러오세요~
#베리수컨설팅데이 #퍼스널컬러 #울산퍼스널컬러 #부산퍼스널컬러 #가을메이크업 #메이크업컨설팅 #딥메이크업

이케 급하게 하시믄 아니되오~
25분만에 헤어메이크업 완성~^^
헤어는 오분 업스타일ㅋㅋㅋ
공연이 급하게잡히셨어도 나두사람인디 ㅜㅜ
하지만!!!까라면까야지뭐 ㅋㅋㅋ
.
.
.
#메이크업#메이크업컨설팅#업스타일#헤어메이크업#국악공연#공연메이크업#스피드메이크업#메이크업개인수강#수강문의

MOST RECENT

10월 26일 베리수컨설팅 DAY!
이렇게 분위기 있는 가을가을 메이크업 할거에용~ 포스터를 올리려고 했는데 짤리네요ㅠㅠ 대신 링크 주소남김!
http://naver.me/FbeU9npa
벌써 참여신청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정원 15명이라 허리업! 블로그 자주 놀러오세요~
#베리수컨설팅데이 #퍼스널컬러 #울산퍼스널컬러 #부산퍼스널컬러 #가을메이크업 #메이크업컨설팅 #딥메이크업

_
메포언니 손 금손✨

#메이크업포에버 #메이크업컨설팅

2017 코스닥/코넥스 상장기업 취업박람회❣ 컬러라이즈
2017.10.12(목)-10.13(금)
코엑스 홀 D2 에서 진행 중입니다~
이미지 메이킹,메이크업 컨설팅 받고가세요💜
#코엑스 #코스닥 #코넥스 #취업박람회 #2017코스닥코넥스취업박람회 #D2홀 #취업면접 #이미지메이킹 #메이크업컨설팅 #컬러이미지컨설팅 #컬러라이즈 #colorize

-
-
-
메이크업 컨설팅 5회과정 고객님
내 얼굴에 맞는
퍼스널컬러와 화장법 배우기💄
-
-
이제 혼자서도 제법 잘해요👏🏻👏🏻👏🏻
-
-
#메이크업컨설팅 #셀프메이크업 #부산셀프메이크업배우기 #온천장메이크업 #금정구메이크업 #동래메이크업 #인메이크업스토리 #부산맘 #동래맘 #금정구맘 #부산메이크업레슨 #부산메이크업컨설팅

울 이쁜 나영이랑 ♡
#DBC
Dream Beautiful Contest
나갈 연습!!!!
.

오늘은 약간 센 언니 컨셉
동양적인 눈라인 과 석류로 물든듯한 입술이 포인트 임 ㅋㅋㅋㅋㅋㅋ .

항상 느끼지만 울 나영이의 아름다움을 카메라가 못 담아낸다 ㅜ ㅜ
아숩아숩~~~~ .

우리의 DBC는 계속 된다!!! We wil be Back!!!
#수서뷰티센터#메리케이#메리케이예리#메이크업#뷰덕#코덕#뷰스타그램#메이크업아티스트#드림뷰티풀콘테스트#메리케이뷰티클래스#메이크업컨설팅#뷰티컨설팅#뷰티상담

이케 급하게 하시믄 아니되오~
25분만에 헤어메이크업 완성~^^
헤어는 오분 업스타일ㅋㅋㅋ
공연이 급하게잡히셨어도 나두사람인디 ㅜㅜ
하지만!!!까라면까야지뭐 ㅋㅋㅋ
.
.
.
#메이크업#메이크업컨설팅#업스타일#헤어메이크업#국악공연#공연메이크업#스피드메이크업#메이크업개인수강#수강문의

❤️무료 컨설팅 ❤️
▪️내 메이크업의 문제점은 무었일까?
▪️내가 지금 하고 있는 화장이 맞는걸까?
▪️나에게 어울리는 색조는?
▪️수정메이크업은 어떻게 하지? ▪️나는 어떤 메이크업이 어울릴까?
.
.
🔴궁금증 해결 ✔️
🔴무료상담이니 부담없이예약후 방문 ✔️
🔴전문가 1:1 컨설팅 ✔️
.
.
100퍼센트 예약 필수 !!
.
.
#셀프메이크업 #무료상담 #화장품 #메이크업학원 #메이크업컨설팅 #메이크업 #화장하기 #화장배우는곳 #메이크업배우는곳추천 #메이크업학원추천 #맞팔해요 #학생 #직장인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육아소통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강의 #메이크업강사

나이와 상관없이 배움은
늘 멋있는것 같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좀 더 우아하게
아름답게 나이를 먹고 싶겠죠?
.
.
수많은 뷰티정보들 속에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 비법이 무엇인지
에끌라가 속 시원히 풀어드릴께요.
궂이 필러가 아니여도 레이져가
아니여도 메이크업 도구만 잘
활용하셔도 충분히 좀 더 자연스럽게
동안의 길로 가실 수 있답니다.
.
.
에끌라뷰티의 #메이크업컨설팅
#자기얼굴 화장법
재미있게 함께 해보아요.🤗
메이크업은 암기가 아니랍니다
삐뚤어도 괜찮아요.
자꾸 해봐야 잘 할 수 있답니다
.
.
#메이크업컨설팅 #자기얼굴화장하기 #에끌라뷰티
#사상메이크업 #부산메이크업 #뷰티 #미용
#메이크업강의 #메이크업그램 #메이크업배우기


이 밤에 저를 이렇게 변신시켜주시다니
신의손 명재쌤 울트라캡숑짱 사랑합니다 ❤️
@komj0707
.
.
#너를그리다
#속눈썹펌#메이크업#상수반영구#데일리메이크업#메이크업컨설팅#셀카#셀스타그램#인생샷

#꿀주말 오랫만에 소중한 쑤양과 #데이트 #스벅 가서 1차 수다 ㅋㅋㅋ #내생일7월인데 #이제받는생일선물 생각지 못한 #선물 #완전감동 #고마워 #롯데백화점 #쇼핑 각자 #메이크업컨설팅 받구 #아웃백 궈궈 오늘은 #내가쏜다 ㅋㅋㅋㅋㅋ #vip 혜택으로 디저트까지 #배빵빵 #먹스타그램 #맛이쪙
#또봐용

.
#어딕션 에서 받은 #메이크업컨설팅 😉
기초케어부터 ,프라이머, 파운데이션까지 촉촉하고 산뜻s~!

내가 너무 좋아하는 동생💖
항상 열정적으로 진심을 다하는
m͆a͆k͆e͆-u͆p͆ a͆r͆t͆i͆s͆t͆ 👍👍양진옥원장
☑️부산 르비쥬메이크업 짱! 화이팅!!!!!
.
.
.
.
#양진옥#부산 #부산승무원메이크업 #서면메이크업 #서면혼주메이크업 #열정#인친#설렘
#서면#메이크업아티스트
#전포#궁리마루#프리마켓
#부산메이크업샵
#메이크업컨설팅
#첫줄
#일상
#아티스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