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하자

MOST RECENT

-
줄서서 먹는집이래서 들렸는데..
집에와서 먹어보니 엄지척!!!!!😳😳
“카야식빵” 치즈가 뭉탱이로 들어있고
빵이 쫀득쫀득하다......
.
.
#몰라도되는데 #맛집찾기
#천안#수제빵연구소#다름#존맛
#빵스타그램 #초코식빵도사올껄
#멀리하자#탄수화물#세상엔맛있는게너무많아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왠지 낯설다 2년전까지만해도 갬성으로 늘 걷던곳인데 밤공기도 좋고 자주 시간내야지
.
.
.
#울산 #성남동 #성남 #태화강 #태화로타리 #밤 #밤공기 #새벽 #감성 #갬성 #술 #멀리하자 #여유

👪수현가족

피난가니? 순 간식만~~~~~
🍬🍩🍪🥟🥟🍠🍺🍕🥗🌯
계산하면서 깜놀했네 🤑🤑🤑🤑🤑
.
.
.
#피난가는거아닙니다 #간식만사도저정도
#울집에애는한명인데 #이마트트레이더스
#멀리하자 #아들은신났구 #엄마만어이상실

또다시.. 식분증..
왜 자꾸 응가를 먹는 걸까요ㅜ
똥싸고 자기꺼 갈망하는 밥풀쓰ㅠㅜ
.
.
엊그제는 현장검거했지만
오늘은 흔적만 남겨놨네 .
.
상상도 하기싫다..
.
.
#강아지그램 #강아지 #식분증 #어떻게해야하나요 #똥개밥풀 #당분간 #뽀뽀는 #멀리하자 #으~~ #응가앞에서 #안절부절하지마ㅠㅜ #먹는거아니야

맛잇다^^
세상엔 무뇌인간들이넘많아
자기들은 알랑가몰라😤
나이드니 다보여 ㅋㅋㅋㅋㅋ
🎀
#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족발#보쌈
#도야족발#술스타그램#휴무#좋아요
#인간관계#쓸떼없는#것들은#멀리하자


저번에 앞니 치료한게 떨어져서 다시 찾은 치과 ㅜㅜ 울고불고 난리날줄 알았는데..울기는커녕 엄마보다 더 태연한 표정으로 진료 받고 내려와서 반지를 고르고 있네??ㅋㅋ
누굴닮아 이리 씩씩한지 모르겠다
조대까지 간김에 근처 효미 일하는가게 갔는데~ 맛난커퓌랑 사과쥬스도 모자라 다을이꺼 플레이모빌까지 사주는 이모♡ 이모 최고!
다을이 우산이 하나도 없어서 이쁜 신상 우산 하나 사고 경록이,민우기오빠,재은이언니랑 잠깐 놀다가 아쉽지만 담을 기약하며 빠이~

#조대소아치과#씩씩하게#치료받았어요#마이쭈#사탕#멀리하자#미니부띠끄#홀리앤보우산#노란우산#다을이취향저격#잃어버리면안돼#비싼우산#엄마맴찢#경록이오빠#민욱이오빠#재은이언니#또만나요

다이어트하겟담서 이게다모람🤭🤥
정말 내일부터는 제대로 해보자!
시간이 얼마없어요~~~~~🤪
#다이어트 #최고의성형은다이어트 #알면서도못하는 #탄수화물중독 #멀리하자 #살과의전쟁 #2주다이어트

우리 베이비 지금 농구 하는거 아니징?? 😅😂😢
#19개월11일 #문화센터 #요리 #수업 #엄마는 #농구 #하는줄알고 #깜놀 ㅋㅋ #운동 #멀리하자 🙅



삼촌이 처음으로 집에온날
늦되서 말도 잘 못하는 우리아들
갑자기 소주를 찾더니 삼촌에게 건내는데
이래서 애들앞에서 술먹는게 아니라는 건가보다
삼촌이 오는날은 항상 족발을 찾는 우리아들
보고 자란게 소주에는 족발이고 족발에는 소주라는걸 일찍이도 알아버린듯 하다
.
.
.
#애들앞에서 #술먹지맙시다 #멀리하자 #주당의길 #절대안돼 #삼촌+술+족발+아빠 #중독자

#이식당
.
오늘까지 휴가인 신랑의 #아침
.
내돈주고 절대 사먹지 않았던..
레토르트 중에 밥종류..
씨제이 영업부장 뼝이가 한번 먹어보라며 내어준 한봉지!!
그 맛에 반해버려 그 이후 주문해서 먹고 있는..😂
.
#씨제이 #비비고 #비비고낙지비빔밥
#멀리하자 #문병미
@byoungmi_moon #이여자조심
#영업잘함 #손빠름 #수단좋음 #추천하는거다맛있음 #위험인물 #지갑열게함 #나보다더함
.
#넌누구냐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