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멀리하자

168 posts

TOP POSTS

할 수도, 할 필요도 없는
_
#두렵고 #무서운건 #멀리하자

빨리...😣😣
.
.
#whatshouldido
#멀리하자

#나를#바꾸는#습관#아침
눈을 뜨고 이불을 개고 움직이는 것과
이불을 개지 않고 움직이는 것의 차이는
#다시#이불에#들어가는#일을#줄여준다
#침대는#기상후엔#멀리하자

술이 덜깨서 옷도 꺼꾸리입고 출근해쪙
부끄부끄한 아침이야😶
#월요병#이슬이를#멀리하자
#꺼꾸리도트랜드인것처럼당당하다

MOST RECENT

할 수도, 할 필요도 없는
_
#두렵고 #무서운건 #멀리하자

🙈
한번두번 만져보더니
어찌알았는지 자유자재로 핸드폰을;;;;
유투브키즈는 기본이고
손가락으로 쓱쓱 하는거 보면
정말 놀랍다
신기하고 귀엽지만
뇌와 눈을 위해 되도록 핸드폰 감추고
아기 앞에서는 엄마도 사용하는 모습
안보여주기 위해 노력중
아 근데 아기들 습득능력이 이렇게나 빠르고 뛰어나다니😨
엄마아빠 세대와는 또다른 너희들의 세상이
긍금하고 기대된다
부디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
#460days #15months #리온 #RION #룐스타그램 #cute #baby #instababy #babygirl #iloveyou #사랑해 #딸 #아기 #heonstyle #family #육아 #육아스타그램 #감성육아 #집 #홈 #홈스타그램 #home #습득속도최강 #집중력최강 #안되겠다 #멀리하자 #핸드폰

다이어트 6일째
총 1483kcal 섭취💦

이거만 찍으니까 딴거 내얼굴 개쓰렉 진짜 극혐인듯 이게 내 실물이구싶다 ,,,,, 머리묶은거 아줌마아님 ⠀




#kwai #동영상 #셀동 #사기어플 #내실물이길 #닮고싶네 #친스타그램 #투샷 #상인동 #해물떡찜 #참소주 #먹자골목 #단둘이 #우정다짐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김진아 #극혐친구 #멀리하자

혈액혈관디톡스 1일차 저녁~~!!3키로가 빠지셨다고~~하시네요~~기분은 좋지만~~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성~~ 제가 더 노력할께용ㅎㅎ

#위하여#나를위해#체중계#멀리하자#몸무게보다는#눈바디#싸이즈

죄책감😭
아들 미안해🙏
아빠 때문에 큰일 날뻔😭
힙씨트하고 계단 내려가면서 미끄덩해서 무릎을 찍고
엎어지면서 이한이 머리가 콩크리트 바닦에 그대로 꽈당ㅠㅠ
20분 정도 엄청나게 울고 나도 울고😭😭
바로 저러고 운전해서 분당서울대병원읍급실🚑
엑스레이찍고 이상이 없을것 같지만 그래도 48시간동안 잘 지켜보라며 48시간이 48년 같았다
소리가 너무나도 크게나서 정말 이한이가 잘못 되는줄 알고 얼마나 가슴 졸이고 걱정했는지 왜 그런 실수를 했는지 내 자신이 바보같이 칠칠맞게 왜 그랬는지
매너리즘에 빠져있을 때 또한번 경각심을 갖게 해주네요!
얼마나 아팠을까? 얼마나 놀랬을까?
그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것 같아(2017.09. 14)
이한아 아빠랑 엄마랑 더 재미있게 많은 시간 함께 하자~
이번 일을 계기로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낀 하루였어요
내가 좋아하는 것도 좋지만 가족이 없으면 그것들도 다 무의미해 진다는걸 깨달았습니다
#가족 #가족이최고다 #아빠랑아들 #아둘 사랑해 #이한이사랑해 #우리가족사랑해 #행복하자아프지말고 #아빠가미안해 #미안해 #너무너무 #그날을잊지말자 #사랑해 #응급실 #분당서울대병원 #몇번째니 #병원은 #멀리하자

_
내년에는 정말 다시 열심히 죽기 살기로 준비해서 시합을 뛰어야겠단 생각이 든다
인생을 살어가면서 크게 느낀부분중 하나는 내가 성공해야 내 개소리도 명언이 되는 부분이고

주변 사람들도 결국 내 개소리를 듣고 믿고 따를 테니까
오늘 큰 동기 부여를 받는다
일 사업 시합 어느거 하나 빠짐 없이 보여줘야겠다
#간신 #간신배 #좃없는애들 #멀리하자 #남자인데좃없는애들멀리하자 #잣같다
#일상 #고뇌 #스트레스

.
오늘은 비가오니까
패스트푸드ㅋㅋㅋㅋ
햄버거를 멀리하기로 맘먹은지 몇주인데
결국 졌네..😂
너무 오랜만에 만난 햄버거는 순식간에 흡입하느라 사진찍을 겨를도 없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감자도 얼마만인지
칠리맛을 먹었는데 역시 치즈맛을 먹을껄 후회🤣
당분간 또 멀리할꺼야
제발😱
.
.
.
#롯데리아 #햄버거 #양념감자 #햄버거중독 #멀리하자 #그만먹자 #다짐하지만 #몇일이나갈지 #맛있다 #순식간에흡입 #🍔🍟

애증의 라벤더 바란스.

ㅋㅋㅋ3주걸린작품, 나중에 엄마집 인테리어 끝나면 엄마에게 드려야지:) #야생화자수 #프랑스자수 #라벤더 #스위트라벤더 #큰작품은 #당분간 #멀리하자 #ㅋㅋㅋ

-
" #어머니
1년동안 건강하게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제가 잠든후에 열어보세요
#사랑해요 ..."라고 말하고 잠든 #돌쟁이
#엄마도 #사랑한다 #아들아
하지만 #여보 천배만배 훨씬더 #사랑해요 ❤️
-
#샤넬 #미니백 #샤넬미니백
#엄마도 #가끔은 #기저귀가방좀 #멀리하자
#쇼핑그램 #효자스타그램 #남편짱그램

게임 유투브시청이 금지된 요즘..저녁식사후 산책이 늘고 운동시간이 늘고 바둑 피아노 연습 시간이 늘고...그에따라 선생님들의 반응도 놀라우시고~~ㅋ
#부자샷 #산책 #탁구 #바둑 #피아노 #초2아들 #캐논 #멀리하자 #게임 #유투브

얘는 상위 0.1프로 덕후같다. 전세계 스벅 다 모으는거 같은데 소름 돋게 한국 스벅만 1년에 700만원 썻네 ㄷㄷ #멀리하자 #신세계로가라 #쯧쯧

오랫만에 #부전시장 #비빔칼국수 #물칼국수 #김밥 #1인1상 #점심도 먹고갔는데..아프지말고 계속 이렇게 먹으러다니자 . 이제 #병원은 #멀리하자

이땐몰랐다..
개털알러지로 병원가게될줄은 ....ㅋㅋㅋ

#애견카페 #개털알러지 #발견
#한동안 #동물 #멀리하자
#알러지아기 #아들키우기 #4살
#힘들다오늘

내일 아침이 안온다고 누나한테 말해줘 .... 그런 표정으로 말하지말고 어서 내일은 안온다고 말해줘 ..... #뉴나또미쳤다 #멀리하자

개똥이랑.조중사랑
맛있었어.진짜맛있었어.정말맛있었어.
#석계 #문어 #문어숙회 #남자들#소주 #처음처럼 #야무지게#불금 #일상 #즐거워 #만취 #소주야 #이제 #멀리하자

#김철중 사람 아님
#나만 피해자
#멀리하자 니랑 안맞다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