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먹스타아님

181 posts

TOP POSTS

맛있는음식아니면 올리기싫지만 진짜 하다하다 화가나서 올림!!!!😡 기분좋게 맥주한잔하러 들어가서 시간소요가 오래된다는 설명에도 불구하고 기대하면서 #오코노미야끼 를 시켰음 근대 그전에 기본 안주로 나온 소세지인지 뭐인지는 타서 먹을수가 없는상태라 뭘 준건지는 아직도 모르겠으나 이걸 진짜 먹으라고 준건지 싶었을때부터 기분이 상했음에도 내색하지않았고 기다리다 나온 오코노미야끼는 젓가락으로 집을수가 없을뿐더러 속이 채 익은건지뭔지 반죽이오래된건지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할 지경이었음(실제로 알바한테 숟가락갖다달라고하면서 원래이런거냐고 물었지만 아무런 대처가없었음)맛은둘째치고 위아래로 다타고 내가지금 주문한게 야채범벅인지 아니면 익히기전 반죽을 먹는건지 몰랐을정도였음 결국엔 술도 다남기고 계산하며 저희 안주남았으니 사장님께 꼭보여주라고하면서 나왔는대 어떻게됐을지는 모르겠음 모처럼 기분좋게 술한잔하러 간곳인대 영 마음이 안좋음
새로생겼다고 입소문 좋다고 갔는대 다신 안갈것같네요!!#순천#심야식당#먹스타아님#순천심야식당

-
어제 선영이가 잘 잡은 구도에 카메라렌즈만 얹음..ㅎㅎㅎㅎ 크으👍🏻👍🏻👍🏻
#크럼브 #오금동카페 #먹스타아님

내 친구 이슬이와 함께. ... 친구네집....
#맞팔#하려면하고_ 말면말고#냉무#먹스타아님#술스타그램

오랜만에
#먹스타아님 #일스타그램
넘넘 리액션이 좋았던 신랑신부님 ❤ ️

#먹스타아님 #운동 #운스타그램 #달리기 #강변 오랜만에 강변 달리네. 몇달전이랑 체력차이가 너무 난다. 헛구역질😵

#171124 #한이음엑스포 #먹스타아님 학생이라 잘먹어야함! 건강식 잘먹었습니다😀😀

MOST RECENT

-
어제 선영이가 잘 잡은 구도에 카메라렌즈만 얹음..ㅎㅎㅎㅎ 크으👍🏻👍🏻👍🏻
#크럼브 #오금동카페 #먹스타아님

#171124 #한이음엑스포 #먹스타아님 학생이라 잘먹어야함! 건강식 잘먹었습니다😀😀

먹스타그램 아님.ㅋㅋㅋ
겨울이 다가오다보니 몸의 상태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심혈관 스텐트 샵입이후 변화하는 날씨에 적응할시간이 필요합니다^^ 보험홍길동인 제가 다시금 컨디션 조절해서 빠르게 찾아뵙겠습니다~
잘먹고 잘살고 있으니 걱정마십쇼~^^
.
.
#먹스타아님 #심혈관질환 #보험업계홍길동 #입구에서찾아주세요
#꽃게찜🦀 #맛났다 #미래에셋생명 #메리츠화재교차 #다트하는fc양현진선수

[114차] 11:00-16:30 <6>

봉사 끝났어요!!! (사진 찍는거 깜빡한거 아닌데...아닌...ㄷ...😢) 오늘 끝나고 뒷풀이 메뉴는 돼지부터 소까지 ㅋㅋㅋ 삼겹살이랑 돼껍이랑 소갈비살 크으으으으 맛있다 크으으 #먹스타아님 #먹방아님 #봉사단임 #소원봉사단 #소녀시대 #소원 #봉사 #소녀시대팬봉사단 #GG #girlsgeneration #트래킹봉사 #SNSD #작업봉사

버스타려고 보니까 어플 먹통에
시내버스 시간표 다운 받아 보니 ... 한시간 후^^ ㅋㅋㅋㅋ
시간 아까워서 간만에 아침 챙겨먹고 있다ㅠㅠ 오늘은 아주 조금씩만 쉬면서 버린 한시간을 채워야겠다
그나저나 이마트 당케 먹을만하넹 😋
#공시생#공스타그램#출첵#아닌출첵#공시생일기#먹스타아님

주말엔 간건데.. 난 다 지난 사진만 올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시간은 길었지만 굿굿굿

#주말사진 #늦은뒷북 #강남 #새우잡이김춘배 #새우 #맛집 #instadaily #먹스타아님 #먹스타그램아님 #또라이짓

마크와 건어물카바레. 간만에 주말 홍대 상수동 나들이. #건어물카바레#먹스타아님

마지막 동원훈련은 너무 짜릿했습니다 ㅎㅎㅎ
간만에 같은중대에 이리 많은 애들이 있을줄은..ㄷㄷ
이제 처음이자 마지막 동원훈련끝
#먹스타아님 #동원훈련 #진례훈련장 #사천중동기 #반가웠다 #잘되서성공하자 #예비군4년차 #예비군훈련

이 노래는 참 듣기 좋은데 말이지..
가수 이름 보면. 참 뭐랄까...
#퇴근길 #먹스타아님 #친형의배신덕분에완전배고픔
#역시물보다피가진해

#증평#고개이름모름#아몰라#나죽네#이틀연속투어#비추#그치만꿀잼#어제오늘180#어쩌다보니살도빠짐#먹스타아님#이것은자스타그램

넘나 이쁜 길이었는데.. 사진이없다ㅠㅠㅋ
여전히 까열차는 지옥행이지만...
이제 15%도 잘 넘어가요
지속주도 많이 늘었음👍

말도 많고... 탈은 없었지만..
뭔가 엄청나게 복잡했던 하루를 마친 귀가길..
#먹스타아님 #흔들리는사진이필요했지만마음처럼안됨
#졸립다

그래요 오늘은 태극기다는날이지 단순하게 쉬는날은 아닙니다 ㅎㅎㅎㅎㅎ
#먹스타아님 #맛스타아님 #현충일 #6월6일 #조기 #조기다는날 #아랫집도태극기 #국기스타그램 #해야할일 #짱짱 #일상 #daily

#첫줄👋

이거슨 식빵겉핥기 🍞
.
요즘 나는 놀라울정도로 잘참는다 😊
.
#정미짱👍
#식빵 #잇츠굿 #딸기식빵 #먹스타아님

#👀
평일에 아울렛 오면 이런 기분 이었구나...
평일 쇼핑 최고다..
너무 한적해!!
#respect @tofu5959
생각보다 너무 좋은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에서
#허세 에는 역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나의하루 #일상
#먹스타아님

샐러드니까 괜찮아..라고 속으로 생각했었음
.
.
.
.
#자기합리화금지 #먹스타아님

너무 먹는 사진만 가득해서.... 직업이 프로먹보는 아니에요.... 진행중인 가방입니다 #largo 가 제가 하는거에요.... #일스타그램 #먹스타아님 #라르고공방 #핸드메이드

#맛스타#먹방아님#먹스타아님#먹부림아님#푸드파이터아님#스벅#스타벅스#골드카드#스벅골드카드#골드레벨#마이스타벅스리워드#팔로우#맞팔
이게 뭐라고 받으니깐 좋군...😅 영롱한 골드😀👍 월요일 아침은 돌체라떼 그란데 사이즈에 돌체시럽9 로 가슴이 벌렁거리며 시작~ 인친님들 좋은 하루 되세요~😊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
나도 이런 해시태그달고 싶다는.
.
.
나는 잡스타 하고 있는데.
다 먹스타한다네. #먹스타아님

나도 여행스타 이런거 하고 싶다.
여행을 많이 가본건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적게 가본것도 아니기에 이나라 저나라 사진은 엄청나게 많지만.
.
추억팔이도 한 두번이지..사골곰탕처럼 우려 먹기도 그렇고 넘 오래 됐음.
아~여행가고 싶다.
.
20살때 세운 나이대별 목표를 거의 다 이루며 살아 왔는데..이 나이때 까지 이루지 못한게 결혼과 50개국여행이네..
못 이룰꺼라 의심도 안했는데.
#인생사마음대로되는게없구나

#자유영혼 부활시키고 세계로가는훈남 뉴시즌 진행하면 가능한데. 예전의 원래 계획대로 동유럽.북아프리카 서유럽해서 남미 찍으면 가능한데.
그때 한 2년 싸돌아댕겼으니 그만하고 공부하러 들어왔던게.생각보다 너무 오래 눌러 앉아버렸음..
.
.
때려치우고 남미로 날라갈까?
아님 여초현상이 심각하다는 러시아나 동유럽 쪽으로?
.
내가 지중해쪽 작은 나라에서 몇개월 살때보니 우크라이나 애들이 후덜덜하드만.. 암내만 안나면..
.
.
#닥치고열심히일하자
#사무실서썩어가고있다
#몸도 #마음도 #정신도

남들개강하고 난리인데 축하받고싶지않은것이 왔다.. #먹스타아님 #맛스타아님 #의욕상실 #예비군전입 #예비군4년차 #일상 #도서관인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