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순이

34484 posts

TOP POSTS

#첫생일 이고 뭐고 우리 #먹순이 는 눈 앞에 #치즈케익 을 두고 빨리 달라며 이거 이거 계속 외치기만 하는 중😋🤣 박남매가 깔아 뭉개 모양은 엉망이지만 #생일기분 듬뿍 냈던 #내딸#케익 🎂🍰
.
.
#생일축하해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첫돌 #12개월 #진입 #아프지말고 #쑥쑥크자 #사랑해 #우리딸 💜💛💚💙❤

냉장고 터는 먹순이
자기 전까지 먹는 너
너란 여자 매력터진다♡

#먹순이#람스타#너의몸#어쩔

#장칼국수
싸고 양많고 맛있는집^^

어디가서도 굶지는 않을듯 혼자 주방서 뿌스럭 거리더니 우유찾아서 빨대꽂아 먹는다
#24개월 #똥꼬발랄한#청양띠#먹순이#싸랑한다내시키😘

우리 먹깨비워니가 몇일동안 아파서 밥도잘안먹더니 드디어 컨디션회복😁 자다가 눈만뜨면 빠빠부터찾지요ㅋㅋㅋ 요즘에는 스스로 얼마나잘먹는지~~~~ 나혼자뿌듯해하고있음👏
.
.
#아기밥 #아기밥상 #점심 #아기식단 #식단일기 #먹순이 #17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아기일상 #일상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소통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줌마그램 #젊줌마 #딸맘 #육아맘 #대구맘 #데일리 #인친환영 #친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팔로우 #팔로미 #소통

#

여긴어디 나는누구
#선화동 #우정집
#맛집 #먹순이 #급만남

MOST RECENT

리얼그린티설빙
.
위에 아이스크림이꾸덕꾸덕하니너므마시땅😍
녹차가루땜에잘안보이지만 생크림도올라가이씀!
녹차덕후들에게 강추!
근데인터넷봣을땐 녹차시럽이엇는데 여긴 연유줌😤
.
설빙 리얼그린티설빙 8900
.
#설빙 #녹차덕후 #리얼그린티설빙 #빙수 #설빙녹차빙수 #녹차 #그린티 #후식 #디저트 #먹방 #먹순이 #군것질 #녹차빙수 #당충전 #달달 #맛집 #맛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기록 #일상스타그램

돌체테리아에서먹은 마시멜로우 키스라떼!
이름이 특이해서 시켜봤는데 먹는재미도있고 맛도있다😍

#돌체테리아 #맛집 #카페 #마시멜로우 #마시멜로우키스라떼 #라떼 #당충전 #달달 #후식 #커피 #먹스타그램 #먹방 #먹순이 #맛스타그램 #데일리 #여행 #기록 #일상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백종원삼대천왕에 나왔던 장미경양식 돈까스!

근처에놀러갔다가방문!
오픈시간맞춰갔는데 사람들도많이오구 지역맛집이긴한가보당!ㅎ

메뉴는 딱요거하나만있구요! 오이무침이 같이나와서 신기신기!ㅎ
맛은 특별할건없지만 계속끌리는맛?!ㅎㅎ 맛잇게먹었어요!

#장미경양식 #로즈레스토랑 #삼대천왕맛집 #맛집 #맛스타그램 #맛잇당 #돈까스 #돈까스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먹순이 #경양식돈까스 #항공샷 #일상 #기록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백종원삼대천왕에 나왔던 장미경양식 돈까스!

근처에놀러갔다가방문!
오픈시간맞춰갔는데 사람들도많이오구 지역맛집이긴한가보당!ㅎ

메뉴는 딱요거하나만있구요! 오이무침이 같이나와서 신기신기!ㅎ
맛은 특별할건없지만 계속끌리는맛?!ㅎㅎ 맛잇게먹었어요!

#장미경양식 #로즈레스토랑 #삼대천왕맛집 #맛집 #맛스타그램 #맛잇당 #돈까스 #돈까스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먹순이 #경양식돈까스 #항공샷 #일상 #기록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저번주에 #수유 #스펙트럼커피랩 다녀왔고요 프릳츠 원두 사용하는 곳이다보니 커피 산미가 적당하고 조았음! 사진에는 없으나 통바나초코타르트를 먹었는데 정말 찐덕한 초코에 바나나가 통으로 들어가서 넘 행복했다. 칠복상회와 함께 우리동네 이런 카페가? 생각 할만한 곳임ㅋㅋㅋㅋㅋㅋ 강북경찰서 앞에 카페 하나가 더 생겼던데 함 노려봐야지 #카페 #카페그램 #커피 #커피그램 #카페데이트 #먹스타그램 #내가제일잘먹어 #내가이렇게잘먹는다 #먹순이 #먹돌이 #푸드파이터

먹고 있으면서도 더 달라고하는 지유
귀염터지네 ㅋㅋㅋ
봐도봐도 귀여운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도치맘인가부다

#삼남매#막둥이#먹지유#먹순이#18개월#넌유아냐어린이냐

.
#쪼꼬미
.
.
까까도 잘먹고
동갑내기 친구도 만나고
이때까지 기침은 조금해도 괜찮았는데..
새벽에 앓는소리가 나서 만져보니
불덩어리 😭😭
해열제먹이고 조금 떨어짐
아침일찍 소아과 진료봐야지..😭
.
.
#삼남매#막내#막내딸
#8갤붸뷔#닭띠#세젤귀#짱귀염
#먹순이#먹깨비#잘먹어요
#감기#콜록콜록#열나요😭

어디가서도 굶지는 않을듯 혼자 주방서 뿌스럭 거리더니 우유찾아서 빨대꽂아 먹는다
#24개월 #똥꼬발랄한#청양띠#먹순이#싸랑한다내시키😘

폴라레티 하나먹고 또먹겠다고 떼쓰는 똥강아지!
돼지바하나로 딸래미 놀리기ㅋ
처음먹어보는 돼지바하나에 영혼까지 팔기세ㅋ
귀여운 녀석😌
한입먹고는 어~~엄~청 맛있다며 기분업!ㅋ
#돼지바 #폴라레티매니아 #이래서딸키우지🤗
#아이놀리는건재미나지요 #네살 #먹순이
#떼쟁이 #떼써도귀엽다 #딸둘맘👭 #이쁜네살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청라) 라라코스트
페밀리 레스토랑 어린이들 놀수있게 놀이방도있고 커피와음료는 꽁짜로 드실수 있게 되어있어요!!! 굿굿 음식이 맛이있고 비싸지않아서 더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가족이랑 오는것도 좋치만 커플분들도 오시면 좋을꺼 같아요 가게 디자인이 이쁘게 되어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적합해용ㅎㅎ 파스타가 종류가 엄청나서 뭐를 먹어야 할지 고민했다능...! #먹스타그램 #라라코스트 #청라 #돼지그램🐷 #먹순이 #넘나행복한것 #왜이리맛나니? #최고야 #19살 #일상이 #먹기 #사진잘못찍음 #이해부탁 #맞팔짱이쥬~ #댓글환영 #팔로미미미 #팔로우환영

_
작년여름
본격진통 한시간 만인가 덜컥 세상으로
나온 참 착한아이.
입덧으로 힘들었던 지난날도 요즘은 웃으면서
생각하게 되는오늘
감기몸살로 수유도 한번 못해줬지만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둘째
오늘을 축하해.나에게와줘서:)
#생일축하해#우리둘째#먹순이#밥너무잘먹어#쑥쑥커라#언니도얼른낫자#구내염처음걸림#12개월아기#내사랑

#첫생일 이고 뭐고 우리 #먹순이 는 눈 앞에 #치즈케익 을 두고 빨리 달라며 이거 이거 계속 외치기만 하는 중😋🤣 박남매가 깔아 뭉개 모양은 엉망이지만 #생일기분 듬뿍 냈던 #내딸#케익 🎂🍰
.
.
#생일축하해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첫돌 #12개월 #진입 #아프지말고 #쑥쑥크자 #사랑해 #우리딸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