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먹보둘째

140 posts

TOP POSTS

.
승준아~~승준아~~승준아?
엄마갔다온다고.... 형아 데리고온다고.....
엄마간다는데 쳐다도안보고 손흔들더니....
먹는데 집중함💦
#애스타그램 #먹보둘째 #쌀떡에졌다 #엄마갔다올께

2017.현충일 둘째아들 득남 볼수록 귀엽다.세한이랑 닮은것같기도 하고 ㅎㅎ 세온아 사랑해~^^ (란사모님 덕분에 둘째 안아보고 사진 도찍었다. 다행)
#3시간진통출산 #아내홀로출산 #먹보둘째

벗겨지지 않는 모자란다 둘째 폭풍성장중 하지만 잘 못놀아 줘서 미안함#둘째딸#두살아기#애교#먹보둘째#귀염둥이

뭐든지 바닥이 보여야 하는 우영이. 준영이도 잘 먹었지만 얘는 완전 다른 차원
#벌써관리는아니잖아

#먹보둘째#31개월#3세아들#16키로넘은지오래

콧물이 질질🤧
기침에 코막힘까지
일요일 병원하는곳 검색했는데
다니던곳이 진료를한단다
부랴부랴 가서 진료받고 얼떨결에 데이트까지😘

#둘째아들램🤗 #먹보둘째 #똥땡이 #아프지마아가

생각했던것 보다 마음속으로 다짐한거 보다 많이 빡씬 애기 둘 육아!!! 아 눈물이 주룩주룩 이건 뭐 나는 어디로???? #둘째딸 #애스타그램 #나윤이네 #태어난지5일 #먹보둘째

MOST RECENT

.
승준아~~승준아~~승준아?
엄마갔다온다고.... 형아 데리고온다고.....
엄마간다는데 쳐다도안보고 손흔들더니....
먹는데 집중함💦
#애스타그램 #먹보둘째 #쌀떡에졌다 #엄마갔다올께

#네가족👨‍👩‍👧‍👦
영화관 처음오는 둘째
엄마 여기가 어디야?
여기뭐야~
우와~우와~
여기뭐야~~~
#래퍼인줄 #입가미소가득
남매들~♡
이야기꽃 피우며
신나하는 너희들보니
뿌듯한하루였다는...😍
오늘은 참 사랑스러웠다
#보려는자
#먹으려는자
#자려는자

#쭈니👦🏻💕 .

누나아파서 입원한 기간동안
얼집에서 잘놀고, 할머니랑 코ㅡ잘자고, 먹는것도
기똥차게 잘먹고, 할미랑 등원도 씩씩하게해준!
내사랑 내아들~ 고맙다💕

#아들참편하다 #막키운다 #수다쟁이 #먹보둘째 #내아들 #귀염댕이 #똥강아지 #건강하자 #사랑해❤

뭐든지 바닥이 보여야 하는 우영이. 준영이도 잘 먹었지만 얘는 완전 다른 차원
#벌써관리는아니잖아

#먹보둘째#31개월#3세아들#16키로넘은지오래

오랜만에 외출💕
먹을껀 필수 ㅋㅋㅋ 쉬지않고 먹는다ㅋㅋ
.
.
#아들 #육아 #일상 #17개월아기 #원숭이띠 #백예인 #먹보둘째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요람형 카시트에서 벗어나, 오빠가 쓰던 카시트 타고 먹을것만 있으면 뭐든지 오케이인 둘째.
카시트 기껏 새걸로 바꿔줬더니 맘에 안 들어서 안탄다고 투덜투덜 첫째. 동생병원갔다가 약국갔는데 이상한 장난감 사달라고 떼써서 득템하고 신남💃
-
#같은배에서나와도 #극과극 #카시트 #남매👫 #먹보둘째 #투덜이첫째 #육아

벗겨지지 않는 모자란다 둘째 폭풍성장중 하지만 잘 못놀아 줘서 미안함#둘째딸#두살아기#애교#먹보둘째#귀염둥이

밥 먹다가 “이거이거”그러는데
반찬 다 가르켜도 아니래,
그러더니 밥먹다말고 자기 자리에서
내려와서는 치킨너겟 잘라놓은게
성에 안찼는지 우리 먹을라고 놔둔
큰 치킨너겟을 손으로 집어드셨다😂
그러고는 다시 자기 자리로 돌아와
당당히 손으로 치킨너겟 뜯던 너.
다시 밥을 다먹고는 장난감 갖고 노나
싶더니 치킨너겟 잘라놓은걸
한 손에 다 움켜쥐었다..
형아도 먹어야해서 하나 달라고하니
하나주고 손에 세개 남은 치킨너겟을
하나하나 급하게 입에 집어넣는다.
넌 정말.. 돼지🐽
#일상#데일리#먹보둘째#식탐최고
#어디가서그러지마#굶는줄알겠다
#둘째아들#아들그램#아들육아

.
아빠~아빠~~ 물티슈좀 갖고와쥬~~😭😭😭
(???이렇게 말하는 듯)
.
왜울어?
.
....그러게 왜 울까ㅋㅋ

이미 솜사탕 형이 한입 먹었다고
1차로 울었고 이젠 입에 묻었다고
우는거 같다.
우리집 울보 너무 울어
요즘 둘째땜에 빵 터진다.
넌 우는데 엄마는 왜 웃기지 미안😂

#형제스타그램#5세#3세#삼형제#하원후간식타임
#울보아들#먹보둘째#식탐대마왕#아들둘#아들셋

#먹보둘째 #밥풀홀릭 #건강하기만하여라
밥먹는데 계속 주세요하면서 소리지르고 난리쳐 손으로 조금씩주다 주걱 줬더니 정신없음 ^^ 귀여워♡

씻고 옷입을동안을 못참고 밥 달라고 우는 동생 구경하다.. 👦🏻예준이가쮸쮸줄게
🙎🏻그럼무릎좀빌려줘
#결론은늘코메디
#그래도먹는다 #먹보둘째

#계란아삶아져라

아빠랑 목욕탕 다녀오구
계란 먹고 싶다는 둘째
삶아지려면 10분 더 기다려야해 하니까
하준왈 #참을수가없어😭
그럼 완성되는거 보면서 기다리자

#음식을기다리는좋은자세
#먹보둘째 #즐겨하는말 #엄마맛있는거어디없나요?

#5살 #79일아기 #일상 #티비보냐 #쪼꼬미 #귀요미 #사이좋은남매되자 #아이둘맘 #육아 #전투육아 #강철체력딸 #먹보둘째 #럽스타그램 .
.
나란히누워서 같이티비보는 우리똥강아지들
지혁이는 뭐알고보냐ㅋㅋ

엄마는 저 장본거드느라손빠지겠는데ㅜㅜ
젤리를꼭끄내먹어야하니?ㅜㅜ
코코몽음료중독이야!!! #장보기 #코코몽음료수💕 #젤리 #도와줘요슈퍼맨
#냠냠쩝쩝꿀꺽 #나만힘들어 #먹보둘째

나은이 어린이집선생님이 찍어주신사진
엄마보다 사진잘찍으시는 .....
만들러간게아니라 먹으러간거니~
#육아스타그램 #다엘어린이집 #먹보둘째#행신동어린이집#워킹맘그램

소율♥건우
엄마의 우선순위 자리를 동생에게 빼앗겨버린 소율양.
그래도 넘나도 동생을 예뻐하는 소율♥
가끔 "엄마 나도 안아줘" "엄마 나도 엄마 쮸쮸먹고싶어" 라며 어리광부리지만..
동생을 산타할아버지가 자신에게 보내준 선물이라고 표현하는.. 참 마음예쁜 소율♥
엄마가 아직은 다 품을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마음을 갖추지 못해 미안해..
엄마도 적응중이니 기다려줘~
.
.
#두아이엄마 #두아이육아 #육아지옥 #육인전쟁 #집나간정신머리 #만성피로 #울보쟁이둘째 #참을성갑첫째 #사랑넘치는우리집 #짠한첫째 #먹보둘째 #늙은엄마 #바쁜아빠 #스릉흔드 #진심이다

#딸스타그램
.
.
요즘 공기도 너무 맑고
시원한날이 너무 행복하다~
아이들하고 산책나오기 딱 좋은듯..
-
요즘 한발짝씩 걷던걸 세발짝씩 뗀다
둘째라 그런지 정말 정말 빠르네..
언니는 돌지나서 걸었는데 (속닥속닥)
.
.
걸음마연습이 피곤했는지
윰차에서 한숨 주무시고 기상ㅎ
하루하루가 다른 우리 아가들..
엄마가 많이 사랑한당♡
.
#세젤예 #9개월아기 #귀여운앞니
#엄마껌딱지 #왕고집쟁이 #일편단심
#언니사랑 #먹보둘째 #육아중 #사랑해

.
.
.
.
요즘엔밖에서도방긋방긋잘웃네^^
이제점점더위가식어가니까
헝아어린이집가면엄마랑자주산책하자.

걷는건형아보다살짝빠른듯^^
신발신고걷는게어색한지
신발신곤안걸으려고하네ㅋㅋㅋㅋㅋ

둘째도이제곧...이구나;;; #눈웃음 #형아랑닮은듯 #안닮은 #먹보둘째 #먹을땐집중력짱 #👍 #아들둘맘 #오늘도 #화이팅 #날씨미쳤네 #😤

건우윤우형제😍
하루가 다르게 크는 울 장남👍
윤우는 36일인데 벌써 5.2키로 찍으심..ㅋㅋㅋㅋ
아들들 얼른크자!!
#연년생형제 육아는 힘들어 ㅜㅜ
.
.
.
#연년생형제 #연년생육아 #17개월아기 #1개월아기 #말안듣는첫째 #먹보둘째 #잘큰다 #얼른더크자😜 #육아는힘들어 #ㅋㅋㅋ

어린이집가도될만한
#두형제
#먹보둘째
👦엄마엄마할미랑물놀이갔을때먹은과일먹고싶어
👧어떤거?사과?메론?
👦아니아니그까만거있는거노랑색에
👧아키위~
비싼입...사준다고미루다
#산타할미👵
가손수사오셨다ㅎㅎ
3개먹은건안비밀...
병원가니둘째는장염이엄청빨리끝났다는
#튼튼이
이틀동안죽만줬더니낮잠자다애가없어져찾으니젤리통을꺼내몰래젤리흡입하는
#역시내아들👍👍
둘다열도안나고입짧은큰애는잘먹진않지만컨디션회복해서다행이다😙
#니들장염가고
#엄만임파선이붓고
이제날좀간호해다오...😭😭

누나가 올때까지
참외 지키기 ㅋㅋㅋ
눈 뜨고 있을땐 먹기만하는것 같다
하루 응가 네번은 기본
#손목이너덜너덜
#육아는 #손목없애는것
#참외그램 #누나기다리기
#둘째먹방 #먹보둘째

둘다
#구토에열에
#실화냐
미안해..엄만아침에니들얼집가기싫어서그런줄알고짜증내서😭😭
자꾸토하고열나는데눈물이나서계속울어미안하다는
#울보첫째
토하고열나도구석에서몰래빵먹는
#먹보둘째
같이아프니같이언능나아라
#아들둘맘
#아들스타그램
#장염#고열
#구내염
만오지않길ㅠ

먹보 둘째인생이란.
식당에서 쌈으로 나온 배추라도 맛나게.
국수도 전투적으로 먹는 것이 예의.
복숭아는 아주 나의 전부라는 생각으로 입안 가득 넣고 서서 개인기.
이제 포크를 달라 나도 도구를 쓸 줄 아는 인간이다.
.
#먹보둘째 #20170805_306일째 #가현성장기록 #뭐든입으로 #안주면생떼 #소리도고래고래 #포크는거들뿐 #외갓집일주일 #살쪄서간다 #혼자서기 #딸스타그램 #둘째스타그램

내가 두아이의엄마라니😂
집에와서 멘붕에 멘붕을 거듭했지만,
그래도 시간은 잘도가넹!!
혜쭈가 동생이랑 사진찍고싶다고ㅋㅋ
귀요미두명❤️
#남매맘#신생아#누나놀이#핼육아
#먹보둘째#엄마는골골#그래도사랑해❤️

아버님 아이들을 잘 돌보고 계시는군여 ㅎㅎㅎ
#칭찬해 #먹보둘째 #잘먹는다
#항상_배고파 #보고싶군 #엄만퇴근길

#😳
.
.
이엄마는 몹시 당황스럽다
예준이 몸무게 늘리려고 아침부터 소불고기 만들고 유기농포도쥬스에 닥터키즈영양재먹이고 돼지바도 간식으로 먹고 그리고 과자도 냠냠먹고있는데
자고있었던 주아가 눈을 번쩍뜨고
폭풍으로 기어옴....
지도 한번 먹어보것다고...
티비에 정신팔려서 진짜 한삼십초?
기다리는거 없음
그냥 손으로 집어서 입으로 야금야금
윗몸으로 씹기바쁨....이빨 1도없음ㅋㅋ
뺏었더니 대성통곡하고 울기시작
그래도 안되 너는 빵떡이나 먹어😂
.
.
#달짝지근하지 #맛있지 #그래서내가과자를못끊는이유야 #엄마도널이해해 #하지만 #넌이제고작 #7갤이잖니 #좀더기다려라 #아가야 #3살 #2살 #년년생스타그램 #먹보둘째 #이ㅃㅓ💕

차타기전 우유먹고 차타면 잠들어주는 두찌덕에
좀수월했다
#귤그렇게먹는거아냐
#먹보둘째
#9개월아기

.
+69
거의 한달째,
이번에는 감기약이 빠지고 정장제만💊
.
아플때가 어딧다구 😭
.
#그만아퍼 #둘째 #아들그램 #귀염둥이
#먹보둘째 #분유바꿔야하나 #일상 #설사그만
#장염은아니라는데 #왜아퍼😂

2017.현충일 둘째아들 득남 볼수록 귀엽다.세한이랑 닮은것같기도 하고 ㅎㅎ 세온아 사랑해~^^ (란사모님 덕분에 둘째 안아보고 사진 도찍었다. 다행)
#3시간진통출산 #아내홀로출산 #먹보둘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