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랭택배

77 posts

TOP POSTS

간만에 오픈인듯한 이느낌ㅠㅠ
일반머랭
오레오머랭
민트오레오머랭
3가지있어요~~
집안일이 생겨서
휴가도취소되고
그렇다고 일을하는것도 안하는것도아닌
애매한 며칠을 보냈네요..ㅜ
오늘은 머랭쿠키 구매가능하시니
들러주세요~~~!!!!
#구리시#구리#교문동#머랭#머랭쿠키 #머랭스타그램 #머랭쿠키파는곳 #머랭택배#디저트

반친구이름으로
머랭쿠키~♡
문의도많고 주문도 많은아이에용~^^
잘부서져서 조심히 들고가셔야됩니다~^^ 친구들에게 선물해보세욤♡

baking studio,설
http://blog.naver.com/sunbabo1004
​ ☎ 010.5043.5757 
카톡ID: sh4sh8sh6
카스 https://story.kakao.com/bakingstudio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BM8IeAgjm2l/

#미니마카롱 #초미니마카롱 #베이킹스튜디오설 #베이킹설
#전국택배가능 #미니마카롱 #마카롱 #대구마카롱
#현풍마카롱 #테크노폴리스마카롱
#캐릭터마카롱 #동물마카롱
#베이킹스튜디오설  #베이킹설 #머랭쿠키 #머랭 #솜사탕머랭
#천연가루머랭 #머랭 #머랭택배

너만을 위한 이벤트~~!!!^^♡😘 ♥핑크색은 딸기맛
♥노랑색은 망고맛
♥민트색은 민트맛
♥보라색은 블루베리맛
♥갈색은 카라멜맛
♥초코맛

카톡id. wpzzang
매장문의상담.070.7759.3221

#머랭쿠키 #츄로비아 #꽃머랭 #수제쿠키 #선물
#인테리어소품 #소품 #인테리아 #달달머랭
#머랭택배 #선물세트 #쿠키명품 #유치원선물
#답례품 #화이트데이 #머랭쿠키 #달달한디저트 #디저트 #수제쿠키 #고백 #츄로비아 #선물 #이벤트 #100일선물 #꽃선물 #먹는꽃

MOST RECENT

간만에 오픈인듯한 이느낌ㅠㅠ
일반머랭
오레오머랭
민트오레오머랭
3가지있어요~~
집안일이 생겨서
휴가도취소되고
그렇다고 일을하는것도 안하는것도아닌
애매한 며칠을 보냈네요..ㅜ
오늘은 머랭쿠키 구매가능하시니
들러주세요~~~!!!!
#구리시#구리#교문동#머랭#머랭쿠키 #머랭스타그램 #머랭쿠키파는곳 #머랭택배#디저트

300개 클리어~
주문감사합니다~

대량행사.기업행사
돌답례품 모두가능합니다♡
소량도가능합니다
1개도 택배발송됩니다♡♡ baking studio,설
http://blog.naver.com/sunbabo1004
​ ☎ 010.5043.5757 
카톡ID: sh4sh8sh6
카스 https://story.kakao.com/bakingstudio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BM8IeAgjm2l/

#미니마카롱 #초미니마카롱 #베이킹스튜디오설 #베이킹설
#전국택배가능 #미니마카롱 #마카롱 #대구마카롱
#현풍마카롱 #테크노폴리스마카롱
#캐릭터마카롱 #동물마카롱
#베이킹스튜디오설  #베이킹설 #머랭쿠키 #머랭 #솜사탕머랭
#천연가루머랭 #머랭 #머랭택배
#대구머랭쿠키 #대구머랭 #테크노폴리스머랭
#현풍머랭쿠키 #테크노폴리스머랭쿠키

반친구이름으로
머랭쿠키~♡
문의도많고 주문도 많은아이에용~^^
잘부서져서 조심히 들고가셔야됩니다~^^ 친구들에게 선물해보세욤♡

baking studio,설
http://blog.naver.com/sunbabo1004
​ ☎ 010.5043.5757 
카톡ID: sh4sh8sh6
카스 https://story.kakao.com/bakingstudio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BM8IeAgjm2l/

#미니마카롱 #초미니마카롱 #베이킹스튜디오설 #베이킹설
#전국택배가능 #미니마카롱 #마카롱 #대구마카롱
#현풍마카롱 #테크노폴리스마카롱
#캐릭터마카롱 #동물마카롱
#베이킹스튜디오설  #베이킹설 #머랭쿠키 #머랭 #솜사탕머랭
#천연가루머랭 #머랭 #머랭택배

#첫줄저리가
오늘의 머랭이들. . ㅋㅋㅋㅋㄱ
일반머랭
오레오머랭
민트오레오머랭 나왓어요~!
체다치즈프레즐은 프레즐공수하면..할게유..ㅎㅎㅎㅎㅎㅎ
내일은 마카롱나와요^^
얼그레이랑 티라미수포함이니
찾으셧던분들은 내일 방문부탁드려요.^^
#머랭#머랭쿠키#머랭스타그램 #디저트#구리시#구리시머랭쿠키#교문동#다오베이커리 #베이킹#베이킹스타그램 #쿠키#쿠키주문 #머랭쿠키택배#머랭택배#택배주문가능#택배#택배판매가능#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쿠키스타그램 #일상#데일리

아이스크림콘머랭
기본머랭까지🙆🏻😋
.
단체주문건도 부담없는가격으로🙌🏻
머랭쿠키는 일반쿠키에비해
유통기한이 3주정도까지 가능해요🙌🏻
방부제NO
첨가물NO
🎈순수재료만을 사용해서
건강한 디저트로😍
.
답례품/사은품으로 전국택배 go~!!
.
.
#바른디저트 #빵유
#김포머랭#머랭#머랭쿠키#리그램이벤트#김포빵집#김포맘#김포댁#사은품#김포디저트#디저트맛집 #어린이집간식 #돌잔치답례품 #어린이날#마켓#답례품#간식#디저트도시락 #smeg#주부#주부스타그램 #새댁#새댁스타그램 #머랭맛집#머랭택배#pang.u#여름#아이스크림콘#스메그

아이스크림콘머랭
기본머랭까지🙆🏻😋
.
단체주문건도 부담없는가격으로🙌🏻
머랭쿠키는 일반쿠키에비해
유통기한이 3주정도까지 가능해요🙌🏻
방부제NO
첨가물NO
🎈순수재료만을 사용해서
건강한 디저트로😍
.
답례품/사은품으로 전국택배 go~!!
.
.
#바른디저트 #빵유
#김포머랭#머랭#머랭쿠키#리그램이벤트#김포빵집#김포맘#김포댁#사은품#김포디저트#디저트맛집 #어린이집간식 #돌잔치답례품 #어린이날#마켓#답례품#간식#디저트도시락 #smeg#주부#주부스타그램 #새댁#새댁스타그램 #머랭맛집#머랭택배#pang.u#여름#아이스크림콘#스메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