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하탄러브스토리

30 posts

TOP POSTS

고화질 득템 …>_<… ❤️ #맨하탄러브스토리
개인적으로 일본드라마 중에 #쿠도칸쿠로 님의 작품들을 애정한다 ㅎㅎ 하아~ 맨하탄 보면서 나마비루 한 잔 먹고 싶다 ㅠ ㅋ

오늘 저녁은 나폴리탄, 일인용 철판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3인분용 철판으로 ㅋㅋ
#나폴리탄 #맨하탄러브스토리 #심야식당 #홈메이드

本当に美味しかった!비록 먹으면서 쿙쿙나온 드라마 얘기밖에 안했지만...(미안) 고마워! 잘먹었어:) #비단콤마 #나폴리탄 #하야시라이스 #쿙쿙 #맨하탄러브스토리

#맨하탄러브스토리 ㅋㅋ
택시 타고 타고싶지만.. 08:00am 출발
ㅋㅋ 열차타는법 배우려고 고등학생한테 되도않는 영일어 남발해서 겨우 열차를 타긴탔는데. 출근시간..OMZ

아침부터 위아더월드♡

#cafejr
💓
#나카스강 바로 옆 예쁜 레스토랑이에요🌉
일본 오면 꼭 먹는 #나폴리탄 🍝
오, 여기 맛있어요🍅🍅🍅
#맨하탄러브스토리 생각나고요🤣🤣
#김러브맛집 #김러브후쿠오카
#kimluvfukuoka #kimluvjapan

제일 좋아하는 #일드 를 꼽으라면
#쿠도칸쿠로 #宮藤官九郎
#맨하탄러브스토리 #타이거앤드래곤 💙

2012년부터 일드에 흥미가 뚝 끊겼는데
아마 일본어와 멀어지면서 부터 그런가보다 싶다.

MOST RECENT

고화질 득템 …>_<… ❤️ #맨하탄러브스토리
개인적으로 일본드라마 중에 #쿠도칸쿠로 님의 작품들을 애정한다 ㅎㅎ 하아~ 맨하탄 보면서 나마비루 한 잔 먹고 싶다 ㅠ ㅋ

제일 좋아하는 #일드 를 꼽으라면
#쿠도칸쿠로 #宮藤官九郎
#맨하탄러브스토리 #타이거앤드래곤 💙

2012년부터 일드에 흥미가 뚝 끊겼는데
아마 일본어와 멀어지면서 부터 그런가보다 싶다.

일드 '맨하탄 러브스토리' 아침 드라마에 어울리는 막장 연애스토리의 시트콤화? 설정은 좀 작위적이지만 캐릭터가 너무 매력있어서 매회 진짜 빵빵터짐. 아. . 진짜 이건 3번 이상 봐도 안 질릴 것 같다. 글구 음악이 참 좋음. #맨하탄러브스토리 #일본드라마 #쿠도칸쿠로

좋아하는 드라마😊

#맨하탄러브스토리 #2003

나폴리탄 호로록#맨하탄러브스토리 생각난다..

2003년에 방송된 일본드라마, 맨하탄러브스토리를 기억하시나요~?
일본드라마를 잘 안보신 분들은 생소하실 수도 있지만, 저처럼 일본드라마를
챙겨보는 사람들은 아마 한번쯤은 꼭 보셨을 것 같아요!!
여러 사람들의 물고 물리는 러브스토리! 그 장소는 바로 커피숍입니다!
커피숍의 점장님과 손님들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이야기가 맨하탄러브스토리인데요!
커피숍의 향긋한 커피냄새와 달달한 사랑이야기가 겹쳐보이기도 하는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 맨하탄러브스토리!!
로맨틱 코미디 소재 답게 웃음 코드가 많아서 더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로맨틱 코미디 소재를 좋아하시는 분,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
보시면 좋을 것 같은 드라마 맨하탄러브스토리!! 꼭 챙겨보세요!! #드라마추천#맨하탄러브스토리

#맨하탄러브스토리 언제나 휘황찬란한 삶보다는 소소하고 소박한 삶을 부럽다-라고 생각했었다. 한 장소 붙박이처럼 살아가는 것도 좋다고 생각했었다. 요 드라마의 마스터처럼 ㅋㅋㅋ 그런데 가끔 그렇게 사는게 지겨워질 때면 한없이 내 삶이 별볼일 없어지는게 무섭다. 드라마에서는 소소해도 스펙타클한 일들이 마구마구 일어나는데 나는 왜. 짜증나는 일만 생기는것인가. 헐.

개인적인 평점: ★★★★★
여자 주인공 너무 매력적이다. 내용도 재미있고! 시즌2도 했으면 ㅜㅜ


#미드추천#美剧#Drama#미드#맨하탄러브스토리#manhattanlovestory

흐흐 넘 재밌거 사랑스러운 병맛같은 미드 발견
하지만 시즌 1으로 끝낫다는 슬픈 소식..😭
#미드 #추천 #주말 #집순이 #취미생활 #일상 #instadaily #맨하탄러브스토리 #manhattanlovestory
#Repost @jake_mcdorman with @repostapp.
・・・
Have a favorite spot in NYC? Or one you've always wanted to visit? Share it with us in the comments & we'll go there! Parks, bars, restaurants, landmarks, museums, or secrets. We'll be posting pics here & Twitter, and feel free to post your own! 💙💜🗽💜💙 #ManhattanLoveStory

☺️☺️ lovely episode ever! he apologies with girlfriend's favorite movie scene 🤗#manhattanlovestory #tvshow #미드 #맨하탄러브스토리 #newyear #butcold #tvshowtime

요즘 보는 일드다 세 번째인가 네 번째인가 다시 보는 일드 맨하탄 러브 스토리ㅎㅎ 봐도봐도 재밌다 믿고 보는 쿠도칸! 믿고보는 마츠오카군 #맨하탄러브스토리 #일드 #쿠도칸

2015.10.28

전기장판+미드+좋아하는 로션.
최상의 조합😍

#미드 #맨하탄러브스토리 #manhattanlovestory #picoftheday #drama #wednesday #instagood #뜨끈뜨끈

오늘 저녁은 나폴리탄, 일인용 철판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3인분용 철판으로 ㅋㅋ
#나폴리탄 #맨하탄러브스토리 #심야식당 #홈메이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