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전용잔

1644 posts

TOP POSTS

#맥스타그램 #맥주전용잔 #전용잔
여긴그나마ㅎ 정리

마니모았다구 생각했는데 몇개안되넹..
#맥주전용잔

기분 좋은날~간만에 맥주한잔~
#맥주#맥주전용잔#내일도#기분좋은날이었으면

덥고 답답하고 짜증나고...ㅠ
맥주로 달래는 중...캬~~~
#칭다오 #맥주 #맥주전용잔

하나같이 다물티슈만 뽑고ㅠ
미안한지 하이트 맥주 전용술잔을 주셨다능ㅋㅋ
아싸~득템ㅋㅋㅋ
#extracold#물티슈#맥주전용잔#득템

#맥주전용잔
나는 술마실 때 전용 잔에 마시는게 좋더라아😍
수입맥주전용잔 행사할 때도 사고싶어서 흐엉흐엉

오늘은 연어! 💕 #신혼일기 #술상 #하이네켄다크 #라거 임 드리프트아녀유 #맥주전용잔 와인이름은 메독;;;;이라적혔넹 쨋든 향과맛 둘다 조탕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바라보면
나의 헹거가 기울고 있어 오 노우
이렇게 작은 집에 짐이 늘어나면
점점 발 디딜 곳이 없어져 오 노우
#theselby #theselbyhouse #selby @theselby

MOST RECENT

#맥주전용잔
나는 술마실 때 전용 잔에 마시는게 좋더라아😍
수입맥주전용잔 행사할 때도 사고싶어서 흐엉흐엉

-
미니 글라스 준다길래 호가든 생맥 2잔 먹음
ㅋㅋㅋ
미니 잔 넘 귀엽다
민재가 바로 지꺼라고 챙김
하나더 서비스로 주심 ㅋㅋ
역시 전용잔은 세트지요~~
.
.
.
#김해 #락비어 #사장님감사해요 #자주오고싶네#맥주전용잔 #전용잔사랑 #맥주회사상술 #그래도갖고싶다

이번주말 마무리 맥주는
여름에 가장 적합한 워터멜론위트
짱임ㅋㅋ
#beer #맥주 #beerglass #맥주전용잔 #전용잔 #lostcoastbrewery #watermelonwheatale #watermelonwheat

코젤다크, 전용잔에 시나몬슈가까지. 실은 청하가 마시고 싶었다. 안주만드려고 장까지 봐왔는데... 마음을 바꿔서 딴 걸 먹었더니 다 먹고 나니까 다시 청하가 땡긴다ㅠㅠㅋㅋㅋㅋ 땡길 때 마실 것이지 왜 이런 고민을 하는 거야ㅠㅠ 청하가 마시고 싶어 코젤로는 안돼

#술스타그램 #알콜스타그램 #맥주 #맥주스타그램 #맥주전용잔 #코젤#코젤다크#코젤전용잔#혼술#혼맥#집맥#🍺

쪼율이 일찍 잔다..
난 토욜이니 좀더 마실랜다
#beer #beerglass #맥주 #맥주전용잔 #전용잔 #hoegaarden #벨가든 #wheatbeer #500ml #먹태

유니언잭ipa. .
진짜 요즘말로 존맛탱
호피하며 약간의 스윗..대박일서
안주는두부안심조림
#beer #맥주 #beerglass #전용잔 #맥주전용잔 #unionjack #ipa #unionjackipa #firestone #firestonewalkerbrewing #california #등갈비감자탕 #1등와이프

수영장 코스트코 갔다가 연어사와서 한쟌
아니 두쟌
#beer #맥주 #beerglass #전용잔 #맥주전용잔 #gaffel #sonnenhopfen #gaffelsonnenhopfen #germany

마이셀전문점 퍼블릭하우스지원
#beer #맥주 #beerglass #맥주전용잔 #전용잔 #maiselsweisse #publichouseg1

..
#티아펍#티아바틀샵
.
Schneider Weisse Tap5 Tap6 Tap7 TapX Nelson Sauvin 4종 온탭되었습니다..
.
.
Schneider Weisse Tap5 Meine Hopfen-Weisse 8.2%..
- Heller Weizendoppelbock -..
.
.
Schneider Weisse Tap6 Unser Aventinus 8.2%..
- Weizendoppelbock -..
.
.
Schneider Weisse Tap7 Unser Original 5.4%..
- German Hefeweizen -.
.
.
Schneider Weisse TapX Nelson Sauvin 7.3%..
- Weizen Bock -.
.
.
각각의 스타일점수가 99/100/100/98 입니다.
.
밀맥주계의 페라리라고🤣 불릴만 하네요
.
한자리에서 슈나이더시리즈를 드래프트로 맛볼 수 있는 흔치 않은기회입니다.
.
.
.
#티아펍 #남포동맥주
#티아바틀샵 #남포동세계맥주
#티아탭하우스
#부산바틀샵
#크래프트비어
#맥주전용잔
#부평동맛집
#희귀맥주
#트라피스트
#Trappist
#벨기에맥주
#맥스타그램#깡통시장
#westvleteren12
#Mikkeller
#demolen
#tiapub
#beerporn
#Schneider
#bearrepublic#gueze#omnipollo

술은 술잔에 따라야 맛있습니다.

#술스타그램 #맥주잔 #맥주전용잔 #맥주 #소주 #양주 #와인 #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