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음식맛집

464 posts

TOP POSTS

음료수를 위해서 강제로 몇년만에 사진올리는중;;#사거리식당#서면맛집#매운음식맛집#메뉴이름#서면밥집

.
#신대방맛집 #브라더갈비찜 3단계
진짜 매움 ㅠㅠㅠㅠㅠㅜ
#엽떡 매운맛 잘먹는데 이건 훨씬 매워서 정신못차림....
#매운음식맛집 #매운음식

#사거리식당#덕천맛집#매운음식맛집#마약갈비찜#덕천맛집 볶음밥먹을라고 올리지만서도 맛있네👍 다음에같이와요 선생님들 저 오늘은 출석했습니다 👯@yoon____k @sseonny__

오늘은
기분도 왔다갔다
날씨도 왔다갔다
비가 왔다말았다 하네요ㅎ
이런날 매운게 땡기는건
저만 그런가요?
매운게 땡길때는 <이층남자의 매운 뚝배기찜>
으로 오세요^^ 위치는 남포동 창선파출소에서 족발골목으로 10미터만 오다보면 2층에 보입니닷👍

주소는 중구 광복로 52-1 2층이구요~^^
매일 재미있는 소식을 올려주겠어용ㅎㅎ

see ya~

#부산맛집 #이층남자의매운갈비찜 #이층남자의매운뚝배기찜 #남포맛집 #남포동맛집 #광복로맛집 #남포동갈비찜 #매운갈비찜 #매운음식맛집 #매운닭갈비찜 #자갈치맛집 #태종대맛집
#코다리찜 #통삼겹찜 #중구매운갈비찜 #자갈치시장 #부산여행 #국제시장 #비프광장 #서면맛집 #부산여행 #해운대맛집 #일상 #데일리 #나미 #핸콕 #로빈 #주세요

덕천동 사거리식당 산더미닭도리탕~♡♡♡
내가 좋아하는 매운맛 작렬
역시 사거리식당 메뉴는 진리야
#사거리식당 #덕천맛집 #매운음식맛집 #산더미닭도리탕 #덕천밥집

MOST RECENT

여자친구랑 이층남자의 매운뚝배기찜 먹으러 왔는데
밥 다섯공기 먹었네 디질꺼같앵 ㅜㅜ
#남포동맛집 #부산맛집#광복로맛집#매운음식맛집 #매운닭갈비찜 #이층남자의매운뚝배기찜

매운게 땡길땐 낙지볶음
매운거 잘 못먹지만 가끔땡긴다
근데 오지게 맵다
낙지전으로 입가심😂

#유림낙지.
.
.
(💋💋💋). .
#매운음식 #매운음식맛집 #낙지볶음 #무교동낙지#수요미식회맛집

쭈삼♡
이집 단골집되었음..^^
더운날에 매운거먹고 으쌰¥¥¥
#쭈꾸미아저씨🐙 #매운음식맛집

서촌 <라면점빵>은 뚝배기에 라면을 담아줍니다.
.
.
1️⃣(7.5점)터질 것 같은 참치김밥을 꼭 같이 먹어야함
2️⃣(6.0점)끝날때까지 뜨겁고 매움 나같은 매운음식 쫄보는 치즈 추가 필수
3️⃣(7.8점)라면덕후들의 성지
.
.
#서촌 #서촌트리오 #라면점빵 #라면맛집 #평균라면가4천원 #라면종류10개넘음 #주먹밥보단김밥 #중간맛도매우니참고하셈 #뚝배기라면 #백종원의3대천왕 #해장라면으로강추 #seochon #ramen #좌석은열석 #간판은 #엽서체 #추억이방울방울 #호로록 #면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매운음식맛집 #아줌마휴가잘안가심 #서울맛집 #경복궁역맛집

뱃고동 오징어불고기&오징어튀김 짱맛!!😋😍

우리집팔당닭발
매운오징어볶음!!
최고 맵고 최고 맛있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