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매운가재

4181 posts

TOP POSTS

#해룡마라소룽샤 #매운가재
이거 이거 별미네....🦐🦐🦐

엄청 막히는 금요일 저녁시간을 뚫고..
건대까지 가서 #매운가재 #꿔바로우
#칭따오🍻 포장해오기!!
#불금 🎉
#여자둘이사인분을먹고앉아있구나

15년지기들
만두의 끼부림 #후💋#해룡마라소룽샤 #매운가재

가재먹으러 😚🦐 #쿵푸소룽샤 #매운가재

처음보는비주얼과맛이군 #마라롱샤
새우아님 🙅 #매운가재 #훠궈맛
가재가 입천장과 손가락을 어택함... 🤕

오랜만에 부산나들이
#마라롱샤 #마라내음 #매운가재 #맛집

MOST RECENT

술은짱이다
가재도짱이다
꿔바로우도짱이다
칭따오도 개짱이다
감기는 술로 이기는거시당
.
.
.
.
.
#건대 #해룡마라소룽샤 #마라룽샤 #중국음식 #그리고 #술 #헿
#먹스타그램 #매운가재 #민물가재 #꿔바로우 #칭따오 #💕

입안엔 마라향 가득🦐🦐
.
.
.
.
.
.
#건대 #쿵푸소룽샤 #매운가재 #먹스타그램 #daily #follow #맞팔

#해룡마라소륭사 #건대맛집 #가재 #매운가재 #꿔바로우 #오이볶음 #커먼그라운드 #litelane #커피 #티라미수 #tiramisu 👍🏻 훠궈향이 가득한 매운가재, 뜯어먹으니 맛남😍 중국냄새 별로 안좋아하는데 엄청 맛있당!! 또가고싶당🙃 2인세트로 먹으니 양이 딱 알맞네@ 커먼그라운드 가까우니 카페도 가고 좋으다아😌

.
중국카피건 으로 겁나 빡쳐서 오빠가
아침에 부랴부랴 달려온 그날...
오랜만에 과음해버린--;
봉이 추천으로 2차로 #해룡마라소룽샤
아 새로운 맛이었음~
현영언니 썬그리 탐내던 옵하😅
#매운가재#바지락무침#칭따오

그렇게 먹고싶어했던!
#건대 #차이나타운 #쿵푸소룽샤 #🦂 #매운가재 #꿔바로우 상해가서 먹어보고싶다....

#해룡마라소룽샤 #동대문 #꿔바로우 #매운가재 내스타일!!!⭐️⭐️⭐️⭐️⭐️

20170916
드디어 먹고싶었던 해룡마라소륭샤 다녀옴🦐 맛있게 맵구만 밤도깨비야시장가서 형부가 사준 별자리팔찌(언니랑 살색 차이봨ㅋㅋㅋㅋㅋ) 배가 터질지경
#with꼬봉 #해룡마라소룽샤 #매운가재 #마라탕 #꿔바로우 #볶음밥 #밤도깨비 #야시장 #푸드트럭 #ddp #ddp밤도깨비야시장 #밤도깨비야시장 #친척언니 #형부 #꿀주말 #날씨가열일

건대 해룡마라소룽샤
30000원

비닐장갑을끼고 알려주신방법대로 먹는다..
머리를 떼고 다리를 떼고 등껍질을 벗긴다..
엄청 손아프다.. 딱딱한 껍질들이 비닐장갑을 뚫어서 고추기름이 손에 다 뭍는다..
이렇게 힘들게 하나 겨우 벗기면, 살은 엄지손톱보다 좀 크다..
매워서 다들 훌쩍거리고 땀흘리며 먹는다
맛이없는건 아니다. 그치만 두번은 안먹겠다.

#건대 #건대맛집 #건대술집 #해룡마라소룽샤 #해룡마라룽샤 #마라룽샤 #건대해룡마라소룽샤 #가재요리 #매운가재
#맛스타그램 #맛칼럼니스트 #솔직후기 #데이트 #밥 #맛

20170916 #해룡마라소룽샤
.
.
.
#건대맛집 #매운가재 #오이무침 #꿔바로우
여기에 #볶음밥 맛있다 까먹는재미가 솔솔
매콤하니 손이자꾸가는맛 😋👍👍
소스에 밥비벼먹으면 더더더더 짱맛👍
배부르게먹고 놀숲가서 게임하고 만화책보고😉딩가딩가

#동대문 #ddp #해룡마라룽샤 #매운가재 #매운새우 #청경채볶음 #볶음밥 #백김치돼지고기탕 #맥주도둑 #100만년만에 #노래방 #치즈새우 #스팸주먹밥 .
.
.
.
.
.
마라롱샤 먹고 추가로 새우까지👍 절대 마라만 따로 먹지마세요 혓바닥에 파스바른 느낌😭
오랫만에 노래방에서 신나게 놀구 3차까지👏 한 건물에서 1~2~3차까지 잘놀았네

오랜만에 부산나들이
#마라롱샤 #마라내음 #매운가재 #맛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