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순간이소중해

MOST RECENT

오빠가 찍은 사진을 볼때마다 느끼는 건 사랑! 이제는 갑자기 들이대는 카메라도 오빠 얼굴로 보인다ㅎㅎㅎㅎ
#사랑하기때문에#너무신난얼굴#매일사진찍어주는남편#사진은취미일뿐#매순간이소중해#서로가제일웃긴#아침부터신남

#첫줄👋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좋고
너희들도 좋고 , 아리솔도 좋고
바뀐 새 유니폼도 좋고 , 날씨도 좋고
나에겐 매순간이 소소한 행복❣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하고싶은일 하면서
그냥 지금같이만 살고싶다😊
.
.
.
.
.
#보은 #아리솔cc #프론트
#젊줌마일상 #이쁜이들과함께
#매순간이소중해 #소소한행복
#이멤버리멤버💕 #내파트너들

둘이 잘 나오는게 참 쉽지 않지...😔 #박자매 #순간순간 #매순간이소중해

오늘따라 문득 “독서가 내 인생을 바꿨습니다.“ 라는 오프라 윈프리의 말이 가슴깊이 이해가 된다. 난 왜 어렸을 땐 그걸 몰랐을까.. 이 소중한 시간을📖 #어린이는모르는세계 .
.
오늘 읽은, 앙드레지드 <지상의 양식> 중에서..
“저녁을 바라볼 때는 마치 하루가 거기서 죽어가기라도 하듯이 저녁을 바라보라. 그리고 아침을 바라볼 때는 마치 만물이 거기서 태어나듯이 바라보라. 그대의 눈에 비치는 것이 순간마다 새롭기를. 현자란 모든 것에 경탄하는 자 이다.” .
.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철학자가 되고 싶지는 않다. 인생을 너무 진지하게 사는 것은 피곤한 일임을 알기에... 직관과 본능에 충실할 것 #내직관을믿을것 #지금을사는것 #매순간이소중해 .
.
.
.
#북스타그램 #bookstagram #reading #앙드레지드 #andregide #지상의양식

.
언제 이만큼 컷나😭😭
요즘은 하루하루 매순간 크는게 아쉽다 😥
.
.

아주 아가일때 딱 한번입고 쑤욱 커버려서
나중에 둘째 태어나면 입히려고
옷장에 넣어두었던 비치가운 🍍🍍
.
.
옷장 정리하다 발견하고는 입혀보니
새삼 시간이 정말 빠르다 🤪
.
.
.
#조금천천히자라도괜찮아
#엄마라서감사하고행복해

주말마다 첫째딸 친정에 보내고 예전 동영상 돌려보며 보고싶어한다 #3살때#그리운헤어스타일#그리운아가얼굴#매순간이소중해

#내꺼중에최고👍 97일차.

까꿍❤
아직은 안겨자는 너 때문에 힘이 드는데
한편으로 품을 파고드는 네가 너무 예뻐서 행복해.
감사해 엄마에게 와줘서.

#선물같은너 #매순간이소중해
#100일의기적 은 남의 얘기인가봐. 그래도 #사랑해
#육아소통 #아들맘 #생후3개월

#사랑둥이
아코 기여웡😍
하루하루 다르게 무서운 속도로 커간다
이 모습을 담아도 담아도 모자랄지경 ㅠㅠ..
.
.
#너무이쁜내새끼#육아도치맘#매순간이소중해

🌷
.
.
꽃 사러 돌아다니다가
급 골라 갈아신은 슬리퍼도 꽃같아💕

#supercommab
#매순간이소중해
#지금만나러갑니다

즐거웠던제주~~
또가고싶은제주
행복했던제주
3일내내 날씨가 엄청나게좋았다

내년에는 아빠랑도함께하자

#제주도여행 #제주바다 #가족여행👪 #우리지금행복해요#사랑한다아들 #엄마랑도추억여행#매순간이소중해#우리또가자요 #떠나요제주도 #여행은 언제나옳다

18. 04. 12.
.
오늘은 아침에 엄마 출근할때 안 울고 빠빠이 해주고 ~~ 어린이집도 앞에서만 잠시 울었다고 매일 이렇게만 해줬으면 좋겠넹~
. 어린이집에서 보내주는 사진이 얼마나 이쁜지 일하니깐 더 그런 느낌이네 내가 질 찍어주지 못해서 쉬는날 마니 놀고 사진찍고 하자~~^^
.
아침은 밥 안 먹고 계란 하나 먹고 저녁은 감자근대국 가지무침 가자미구이 메추리알조림 오늘은 가자미구이에 밥 먹은듯 골고루 먹자~
#21개월아들. #원숭이띠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램일상
#내눈에는최고 #어린이집일상사진
#쑥쑥잘큰다 #조금만천천히자라줘
#매순간이소중해 #사랑해아들
#귀염둥이아들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