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몸뚱아리

MOST RECENT

목요일날 이모랑 같이 시간 보냈지.
이 날 오전에 유선염약 타와서 먹고 신나게 나갔는데 젖몸살 와서 으슬으슬 한데도 집에 가기 싫어서 아픈몸 이끌고 꾸역꾸역 놀았네ㅋㅋㅋㅋ
간만에 은파가서 놀고 콩나물국밥먹고 모던하우스 구경!
몸 아픈데도 집에 와서 씻기고 누웠는데 열이 39.4도까지..
젖몸살 때문에 지옥의 날을 보냈다.
다신 경험하고 싶지 않아!!!!!_

#하필양쌍오는날나았네 #망할몸뚱아리 #환자놀이는하지도못하고...

우리 아들 맘마먹고 취하심..🍼
든든하게 드셨는지 미소한번😊
병원가서 BCG주사 맞았는데 그렇게 서럽게 울기 있냐고.. 맴찢..
벌써 삼칠일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아닌가요ㅠㅠ
천천히 커주길 바래💕
처음으로 카시트도 타본 우리 시우!!
안전운전 해주세요 아빠!!😍
근데 나는 살이 언제 빠지려나..휴
.
.
#생후21일째#카시트첫시승#모유먹고꿀잠#BCG주사#대성통곡#주사가잘못했네#황금개띠맘#한시우#축복이#시우맘#애스타그램#육아소통#육아중#다이어트하고싶다#애기낳으면살빠질줄알았는데#망할몸뚱아리#10키로빠졌는데10키로남았네#어이없어

피곤에 쩔어도 볼건 봐야지...#밤샌후 해떠있으면 절대 못 자는 #망할몸뚱아리

2주전에 엄지 다쳤는데.. 아직도 아프네.. 늙어서 그런가 다치면 회복이 안됨.. #망할몸뚱아리 젊을때는 반나절이면 뼈도 붙었는데.. #태그뭐라고걸지
#궁동 #대전 #유성
#노은동 #도안동 #봉명동 #구암동
#맞팔 #일상 #소통 #follow4follow #follow #f4f #선팔하면맞팔

#첫줄버려

망고링고 짱 달달구리
당분간 휴식 결국 몸살 5일을 잘버틴다 했지 어쩐지
발목에 핏줄터진것도 모르고 돌아댕김 캬 멋지다 멋져
.
.
#친스타그램#술스타그램#맥주스타그램#망고링고#과일맥주#하이트#캔맥주#빨대꽂아#빨대꽂은맥주#맥주는저렇게#달달구리#망고맛#망할몸뚱아리#적응안된다

.
레슨
부족한게 너무 많다
포 빽 할거없이 그냥 배우기전보다 못한거같다
😥
반사신경이 죽고있고
균형감각도 떨어졌고
중요한건 발이 안떨어진다
전보다 못한몸뚱아리가된걸 새삼느끼게해준다
운동을 좀 더 열심히할껄
😥
.
#테니스#레슨#망할몸뚱아리#나가죽자그냥#말리지마#주말운동#💪#🎾

오늘은 아침부터
동네새로생긴 키카 가서
실컷놀고 친구도 만나고

#엄마가집에있었음좋겠어
#엄마도그래

쉬는날인데
#근데왜힘드냐
#월요일만아님되는거냐
#망할몸뚱아리

어제자 디제잉 파티
낮이라 그런지 모두들 앉아만 있어서
춤추지 못한게 한이오
편두통 때문에 일찍 나온게 아쉽다 힝

#딥슬립커피 #deepsleepcoffee #디제잉파티 #리호선 #어린이날 #망할몸뚱아리 #흑

#내사랑 #붕어빵
얘 언제와(붕어빵 냠)
빨리 오지(붕어빵 냠냠)
붕어빵 맛있어(붕어빵 냠냠냠)
붕어빵 왜 벌써 없어..(시무룩)
.
올 겨울 붕어빵 많이 못먹었자나 ㅜㅜ
오늘 같은날 당이 너무너무너무 땡겨서 사진첩보는데
나는 아파 죽겠는데
너 왜 그렇게 붕어빵 잘 먹고 있냐
나도 붕어빵 줘라!!!!!!
.
완전 달달구리랑 따땃한 차 먹고싶어 ㅜㅜ
.
.
.
.
.
#겨울엔 #붕어빵 #슈크림 말고 #팥앙금 #자매품 #잉어빵#좋아 #왜벌써봄 #붕어빵못먹었는데 #시무룩 #정무룩 #당땡겨 #사진만보는 #왜달달구리사진많이없냐 #배고파 #정신차려랏 #망할몸뚱아리 #먹스타그램 #살스타그램 #맛스타그램

⠀⠀⠀⠀⠀⠀⠀⠀⠀⠀⠀⠀⠀⠀⠀⠀⠀
⠀⠀⠀⠀⠀⠀⠀⠀⠀⠀⠀⠀⠀⠀⠀⠀⠀
#추억팔이
#9년전
⠀⠀⠀⠀⠀⠀⠀⠀⠀⠀⠀⠀⠀⠀⠀⠀⠀
#눈만봐도 좋은날이 있었지
⠀⠀⠀⠀⠀⠀⠀⠀⠀⠀⠀⠀⠀⠀⠀⠀⠀
#쇄골뼈 나올때가있었지
#빨리 저몸으로 돌아가고 싶드아
#애둘 낳고 되버린 #망할몸뚱아리 ⠀⠀⠀⠀⠀⠀⠀⠀⠀⠀⠀⠀⠀⠀⠀⠀⠀

#친구들아 #보고있나
#연애 할땐 식장에 #남친 댈꼬오는거 아니다ㅋ
#🤣🤣
⠀⠀⠀⠀⠀⠀⠀⠀
⠀⠀⠀⠀

다시 시작하는 필라테스
이런저런 이유와 핑계로 너무 오래쉬었넹ㅜ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더 심각한 내 몸!
살도 많이 쪘고 몸도 굳었고 삐뚤어지기도 했다ㅜ
난이도는 올라간듯하고 그전에 했던 동작도 못하고
총체적 난국ㅜ
안 온 사이 왜 이렇게 몸도 삐뚤어지고 어깨도 많이 쓰냐고했다ㅜ
직접 느꼈으니 체형교정 열심히 해야겠엉!

#필라테스 #리프필라테스 #리프필라테스거제 #총체적난국 #망할몸뚱아리 #운동하자

도시락이 상해서 뜻밖의 소식.. 아점 : 호밀빵 한장 닭찌찌한장 브로콜리 볶음에 간장소스 무설탕잼 한숟갈
간식 : 바닐라시럽넣은 라떼 한잔
저녁 : 현미밥에 닭찌찌한장...(다른거상함)
간식 : 아메리카노 한잔

운동 : 스피닝 50분(디진다...어읅) 근력운동 더 할수있을까....(어욹)

#다이어터 #난이제지쳤어요 #돼지탈출넘버원 #힘들어
#그만하고싶다그램 #한달만에 #포기각😂 #게으름주의
#망할몸뚱아리 #살이왤케안떨어져 #꺼져라 #지방새끼
#경산운동 #스피닝 #한스짐 #재등록기간 #그러나
#멘탈은붕괴멘붕 #지갑도텅텅빔😿

#넋두리 #핑계 #맘대로안되네😧 #몸이안따라줌
작년보다 올해는 더더욱 안되네
바보같군...
시간낭비만 오질나게 하는중 ㅋㅋ
정신차리자.
아프면 참지말고 병원부터가고 힘들면 잠시 쉬어가고
나자신를 토닥토닥 안아주고
응원해주자.
내 몸은 내가 챙겨야지... 😣

#피만겁나뽑은하루 #컨디션회복실패 #망할몸뚱아리 #이러다가 #좌절할삘 #빠샤👊

신부피부관리는 유약이 제맛이지!.. 10일도 채 남지않은 결혼식은 물론 내일모레 진주피로연인데,
몸살+장염, 등에 제대로 담걸린거 실화냐..
기대고 눕지도못할만큼 등이 너무아파서 부랴부랴 마사지받으러 갔더니 대체 무슨일하시냐고 물어보심.. 할 일이 산더미인데 진짜 큰일났다 😢 .
.
#내일은또350km점프예정
#손만살아움직이는중#손하나만까딱하는중#야작#작업#일상#시유#이글이글#예신#다이어트는무슨#담을도예공방의곱추#굽등이#신체바보#망할몸뚱아리#건강이쵝오야

_
아까 샤워하면서 충격.
이사와서 매일 애들보고 짐정리하느라
허기져서 밥을 좀 챙겨먹었더니
그 외 맥주+야식 ㅋㅋㅋㅋㅋㅋㅋㅋ
옆구리랑 허벅지가 . 난리도 아니네 ..;
얼른 애들 얼집가면 헬스장가서 운덩하곱다
#망할몸뚱아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