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녀

2630 posts

TOP POSTS

#Repost @manganyeo
#망가녀 님께서 착용하신 Heart Ribbon Beret 은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은 가벼운 소재랍니다👼🏻
.
.
.
@heartclub.official
#heartclub #하트클럽 #mixxmix #믹스엑스믹스 #dailylook #데일리룩 #ootd

여러분 저 잠시 인스타 쉴께요..
그만두는거 아니구요
언팔때문에 그러는것도 아니에요!
그냥 좀 바쁘고 사정이 있어서 그래요..
당분간 일찍 돌아올테니까 기다려주세요ㅠㅠ태그는 랜덤 20분입니다
#망가녀#팬스타그램#휴지공지#안녕

#채채 x #망가녀
미친 영상이 각자의 유튜브에 올라갔습니다. 인생..

새해 첫날 만난 망타쿠 ╰(*´︶`*)╯
제일 좋아하는 치즈케익도 사주셨다ㅎㅎ
감사합니다 💓💓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ヽ(´∀`)ノ

#망가녀 #망타쿠

하늘하늘한 유카타🌸
망가녀님께 선물해주신 망타쿠님도,
예쁜사진 찍어주신 망가녀님도
센스가 쉐에에 구요🤘

Photo by @manganyeo

#raonlee #이라온 #망가녀

해피 할로윈-⭐️🎃🐛

누가 #덕계못 이라고했노ㅑ~
#망가녀 만나쨔나...더쿠는 햄복했쟈낭....
망가 망가 망가망가녀~실물깡패...😶💕
.
.
.
#이제이레시피

언니 감사합니다 …😭😭😭💗💗


めっちゃ泣いちゃったw
#manganyeo #망가녀 #언니 #사랑해

MOST RECENT

호호호 망가녀님의 민낯은 소중하니까요...❣
갖고싶다 저거... 다 가지고 싶어... 9900원... 나는 거지...☆☆ #망가녀프리맨 #프리맨 #망가녀유튜브 #망가녀 #사랑해요 #존잼 #일상 #이벤트참여 #꺄륵 #좋아요 #선팔 #맞팔 #18살 #고등학생 #고딩 #부산

피부가 '망가'졌을땐 '프리맨' 강!력!추!천! #망가녀프리맨 #프리맨 #망가녀

이거올리브영에 들릴때마다 봐가지고 하나 사용해봤는데 굳굳!! 하나 또 구매하려고하는데 집밖을 나가기가 너무 귀찬타...ㅋㅋ 진짜 강!력!추!천! 한번 사용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풍부하구 가까운곳에서도 파니 고고!! #망가녀 #망가녀프리맨 #프리맨 #모공수축 #피지제거 #맑은피부 #등등 #강추 #강력추천

여드름이 많은 피부라서 고민했었는데 망가녀 언니의 영상 덕분에 앗 저거다 라고 생각했어요! 많은 제품을 리뷰해주시는 망가녀! 앞으로도 힘내세요!(오늘 친구랑놀면서 살려구욧!)
#망가녀프리맨 #프리맨 #유튜브 #망가녀 #드럭스토어 #가성비갑

우와!! #망가녀프리맨 #프리맨 #망가녀
망가녀!! 진짜 이뻐용!!

#망가녀프리맨 #프리맨 #망가녀
#나도 #영업당함 #사러간다 #두둔둔! 언니 사랑해요 꼭 당첨 돼서
빵빵한 후기 올릴거에요😭😭다 자랑 하고 다닐거에요ㅠㅠㅠ근데 석류 그려있는 제품은 혼자 어떻게 바르죠,,,
(퍽) 과연 나는 혼자서 잘 바를 수 있을것인ㄴ가..! 망가녀언니에게 공개적으로 말을 드리지 못 하겠네요😰
다음엔 찌그리에서 벗어나
공개적으로 언니에 대한 저의 진심을 보여드리죠 후후 기대하세요 🤛🏻헤헹
정말 언니의 사랑을 받고싶습니다 두둔!뚠! 당첨 안 돼도 저는 #망가녀 덕질하러 #망가녀유튜브 로 갑니닷,,
총..총..총..그럼 20000..
/(@'0'@)/ #망가녀 최공 헤헹 #망가녀 #구독 #바람 👏🏻😬
https://youtu.be/toG1qlO6OhA

#망가녀프리맨#프리맨#망덕후#망가녀 저도 프리맨 뷰르주아가 되..고..싶어여..☺️☺️#망가녀💕

언니 유튜브 항상 잘보고있어요! 편집도 재밌고 말씀하시는 것도 재치있으셔서 꼬박꼬박 챙겨봐용ㅎㅎ 어느 한 여고딩의 활력소 망가녀쨘~!💞 인스타 눈팅만 하다가 글써봤는데 넘 떨렌다.. 이렇게 쓰는거 맞겠지,, #망가녀프리맨 #프리맨 #망가녀 #구독 #좋아요

@manganyeo
Yo- I am manganyeo-
I say manganyeo you say mangtaku
Manganyeo- Mangtaku-
Manganyeo- Mantaku-
#망가녀 #라이브 #망타쿠 #manganyeo
#yo #간지 #망가녀는사랑입니다 #💕 요즘 바트사랑에 빠지신 망언니 즐거운 삶 사셔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