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

1072 posts

TOP POSTS

#첫줄
국물이 얼크은 캬 - 시원해
나이 먹었다는 증거???
.
집에 그냥 갈라했는데ㅋㅋㅋ 못이기는척?ㅋㅋㅋㅋㅋ
이 국물엔 #소주 가 딱
난 생맥..........소주가 무섭다😭😭👍🏻
.
.
.
.
.
#광주 #광산구 #첨단 #첨단2지구 #수완지구 #신창동 #츠츠허허 #맛있으니 #맛집 #참이슬 #생맥주 #깐풍기 #해물짬뽕탕 #어짜다보니 #불금 #힐링 #인친 #f4f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데일리 #daily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좋아요

여수에 사는 OO미 고객님 💕💕
프로알지 잘받았다고 인증샷에 ㅎㅎ
오늘 드신다는 인증샷 ㅋㅋㅋ
#지금쯤드시고 있죠~??^^
#맛있으니 천천히 드시고
#내일아침꼭효과봅시다요🙊🙊🙆🙆

상무지구 홍익돈가스에 다녀왔습니다~ 양이 무지 커서 한명이서 다 못먹을 양이지만 세명이서 돈가스,볶음우동,새우볶음밥을 같이 시키니 두루두루 질리지 않고 양껏 먹을 수 있었어요~ 분위기는 젊은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홍익이라는 단어 때문인지 돈가스라는 친숙한 메뉴 때문인지 몰라도 나이 드신 어르신들도 많았습니다:)
#홍익돈가스 #맛있으니 #가보세용

술안주
#삼겹살두부찜#이슬이와데이트#맛있으니 취한다🐈🦁🐯🐅🐆🐴🐎🐑🐏🐷🐖🐽🐗

#우엉조림
엘비스님 같은 때깔이 안 나는 건
물엿이 없어서라고
그게 이유라고
계속 중얼중얼ㅋ

옆에서 다리 붙잡고 매달리는 함동이 입에
하나 넣어주니
계속 달라구

어므나

함동이 우엉 먹는 거니?
짭쪼롬 맛있지?ㅋ

#맛있고따뜻한한비네부엌#한비네부엌#비마이매직
#김밥#내일#김밥싸서#바다가자
#금요일#아이반찬#일상#육아#살림
#주부생활#함평#울집#파고전기렌지
#맛없지만따뜻한함박이네부엌#물엿없는집
#조청#넣었는데#그래도#맛있으니#된걸로ㅋ
#우엉조림을좋아하게되다니#냠냠

.
꿀 보다 김치찌개 😋
심지어 한국보다 더 맛있다니
.
#폭풍흡입 #가격은세배
#맛있으니 #이해한다

#GS25×스티키몬스터랩

간만에 GS편의점 갔다가 발견한 음료슈
타로밀크티, 딸기바나나, 청포도모히또

청포도모히또 존맛! 내 취향임

#맛있으니 #냉장고구석에 #숨켜둬야지

MOST RECENT

#첫줄
국물이 얼크은 캬 - 시원해
나이 먹었다는 증거???
.
집에 그냥 갈라했는데ㅋㅋㅋ 못이기는척?ㅋㅋㅋㅋㅋ
이 국물엔 #소주 가 딱
난 생맥..........소주가 무섭다😭😭👍🏻
.
.
.
.
.
#광주 #광산구 #첨단 #첨단2지구 #수완지구 #신창동 #츠츠허허 #맛있으니 #맛집 #참이슬 #생맥주 #깐풍기 #해물짬뽕탕 #어짜다보니 #불금 #힐링 #인친 #f4f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데일리 #daily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좋아요

#우엉조림
엘비스님 같은 때깔이 안 나는 건
물엿이 없어서라고
그게 이유라고
계속 중얼중얼ㅋ

옆에서 다리 붙잡고 매달리는 함동이 입에
하나 넣어주니
계속 달라구

어므나

함동이 우엉 먹는 거니?
짭쪼롬 맛있지?ㅋ

#맛있고따뜻한한비네부엌#한비네부엌#비마이매직
#김밥#내일#김밥싸서#바다가자
#금요일#아이반찬#일상#육아#살림
#주부생활#함평#울집#파고전기렌지
#맛없지만따뜻한함박이네부엌#물엿없는집
#조청#넣었는데#그래도#맛있으니#된걸로ㅋ
#우엉조림을좋아하게되다니#냠냠

#까치산고려왕족발 #맛집추천
넘나 더워서 미쳐버리기 일보직전에 요기와서 맛있는 마늘보쌈과 시원한 맥주한잔 마시니 완전 꿀이다👍👍
여전히 친절한 싸모님과 싸장님도 굿^^ 배려 쩔어ㅜㅜ
울 여보도 잘먹으니 좋쿤ㅋㅋㅋㅋㅋㅋ 내시킹 많이먹어♡.♡
.
.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강서구맛집 #까치산맛집
#완전추천 #서비스좋다 #친절한곳 #근데 #시끄러워
#사람너무많아 #그래도 #맛있으니 #패쓰ㅋㄷ

오랫만에 #감성타코 방문....
먹고싶었지만 가로수길까지는 귀차니즘으로 참고있었능데 합정에도 이리생기다니..이힛!!
#블루포인트라거 까지 맛나게!!
.
.
.
#역시맛있어 #비싼게흠 #자리도불편했지만 #맛있으니 #용서됨 #합정맛집 #그릴타코화이타 #감자튀김

내몸에 죄짓는 느낌이지만..
오늘 너무 땡기네...
그 조그만 죄책감은..
코코넛워터에게 넘겨보련다ㅋㅋ
.
.
위가 작아진줄알았는데 ....
아닌가보다.... 왤케작니...ㅠㅠ
너무 맛있다...
.
.
#별내#우리집#밥도없고#컵라면땡겨
#참깨라면#미니사이즈#285칼로리
#맛있으니#영칼로리#김치와#찰떡궁합
#코코넛워터#나트륨배출을부탁해#😆
#넘나맛난것#위를#좀더줄여보자
#다이어트해야지#봉봉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