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짱황

MOST RECENT

#두번째 #치료 #물리치료 #전기치료 #한의원
괜찮아지는 중이긴한데 말이지
#비오는날 #말짱황 #도루묵 #욱신욱신 #삭신이야
한동안 비만 내리면 아프겠구나 ㅋㅋ
#후유증 무서움... 손목 아픈 엄마가 너무 힘들어보여서 돕겠다고 나서는 #착한아들 #천사
하루종일 대답 잘하고 떼쓰지 않고 혼자 척척 준비해놓고 이쁘게 잠들기
덕분에 두번째 #칭찬스티커 획득하심 ㅎㅎ
꼭 스티커 받자고 착한 하루를 보낸건 아니었을거라고 믿을게. 오늘도 부탁해~ 세번째 스티커 가즈아~

#흥다마wedding #dday14

#흥다마혹한기훈련 대비
#카페아이슬란드 #오로라특강

무엇보다 중요한건 그날 #오로라 가 나타나느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라 안나타나믄 #말짱황

오랜만에 테헤란로를 걸어가
정일에 청첩장 몰래 넣어놓고 오기😆🤗

주말을 앞두고 버닝
가슴운동+복부운동+러닝
열심히 운동 목표량 채우고
상으로 맥주한캔..
..이 결국 네캔까지 또로로
낼또 열심히 하면되겠지😖
朱抹を向かえて燃やす
頑張った後ビ-ル1杯だったが
結局4杯まで😭
明日も運動がんばるぞ🤗
#헬스 #weight #筋トレ
#근육 #muscle #筋肉
#런닝 #running #ランニング
#러너 #runner #ランナー
#맥주 #맛있어 #말짱황
#ビ-ル #うまい

#첫줄_

하루종일 목표량 8,000보도 걷고 물도 자주자주 마셔주며 열흘만에 각잡고 집중해서 1시간반 웨이트트레이닝해본들, 순간의 끄달림이 휩쓸려서 야식으로 치즈감튀에 햄버거먹음 걍 도로아미타불 하등 부질없는 짓거리되는겁니다.
내일은 숨 꼴깍대며 1시간 유산소 채워야겠네요.

#일상 #화요일 #하루마무리 #걍시마이 #헬스타그램 #아재운동 #웨이트트레이닝 #해본들 #야식 #먹스타그램 #브룩클린버거조인트 #햄버거 #쩡크푸드 #전문가 #도로아미타불 #말짱황 #망각의짐승 #마시썽 #백팔번뇌 #핵노답새끼

.
추석에 시댁 가서
젖병 안닦고 안삶으려고
만반의 준비를 했건만
.
.
다른건 다 챙겼는데
일회용 젖병비닐을 안챙겨옴😱😱😱😱
.
.
#스튜핏 #이놈의건방증 #짜증난다 #바보엄마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일회용젖병비닐 #젖꼭지케이스 #휴대용젖병소독기 #이중에하나라도없으면 #말짱황 #추석연휴 #육아템 #20171003

아.. #진리의조합 으로 진군하고 싶다.
무릎 나갈때까지 운동하고 #야식
#라면엔김밥+#소주한잔=#말짱황

#요리하는쇼호스트 #전석민 그리고 #욕구불만

세차 다이어트 성공한거 같지만 끝나고 술마심 #말짱황 #에브리씽옐로우 #대전 #메트라이프 #채용 #입사 #01049121485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