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아마시기

MOST RECENT

쐬주 한 병 클리어 😌
,
,
,
,
#글귀 #술스타그램

#포차 #어묵탕 #불목 #3차 #참이슬땡기는밤 #술이술술#참이슬 #맥주 #말아마시기 #마무리 #하얗게불태웠어
마무리는 역시 포차 어묵탕👍
뜨끈한 국물이 끝내주고,
속닥속닥 이야기 하기 좋은곳...
오랫만에 하얗게 불태웠어~~😳😳ᆞ

어제의 여파로 오늘 종일 시체놀이^^;;;
이젠 청춘이 아니구나...
뼈저리게 느낍니다ㅠㅠ

#대구 #팔공산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daily #일상기록 #f4f #fff

#불목 #2차 #불금 아니고 불목#조개찜 #참이슬 #맥주 #말아마시기 #소맥 #제대로 #달려 #종로맛집 #대구 #대구종로 #대통조계찜

불목 2차~
조개, 영계, 달걀, 감자,만두 그리고..... 마무리 칼국수!!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

옆자리 단체손님들 무쟈게 시끄러워서 우리도 대화를 큰소리로 해야 했다는게 한가지 아쉬운점^^;;; 여기서 끝이 아니죠~
못다한 이야기는 자리옮겨 3차!! ㅎㅎ

#대구 #팔공산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daily #일상기록 #겨울 #추워요 #fff #f4f

갖고싶다 너란 녀석 ㅎㅎ
너란 매력에 빠져
오늘을 잃었다 ㅎㅎ
😵😵
(소맥은 언제나 정답입니다🍺)
.
.
.
#소맥#말아마시기#술#알콜#알콜스타그램 #달려#월요일에#대단하다#매력있어#너란녀석#탐남#🍺#오늘을잃어버리다#후유증#😵#숙취#겔겔#그래도즐거웠엉#🤣

운동 후 오늘도 달린 만큼 마신다.😈
육개장&소맥은 진리.
송도해돋이공원의 석양 멋스럽다.
.
.
.
#송도#송도해돋이공원#이화수전통육개장#차돌육개장#석양#육개장#소맥#말아마시기#운동후술#몸관리#건강하게살자#화이팅#

어제...저녁...
6명이 이정도면...
적게 마신거지???
내가 안달리니...
병도 늘지 않아...ㅋㅋ
얼렁 다 나아서...
즐거운 맘으로 마시자공...ㅋㅋ
#말아마시기 #줄세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