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말랑이플랫

1668 posts

TOP POSTS

:

엊그제 #꺌랑 #말랑이플랫 도착하고
오늘은 #브이넥원피스 #오렌지🍊#블랙🖤
선착순 사은품 린넨가방도 함께 👏 .
오렌지 브이넥원피스 입은거 보더니
울엄마 🗣 우리딸 얼굴이 더 화사해 보인다묘 🤗

구했당. 즤짜편하다😎
240신어보니 맞는거같음서도 좀 헐렁이는거같아서.... 블랙은240. 화이트골드는 235!
애둘낳고 발도 이상해지고😇
플랫 하나살 가격에 3켤레😜
리아꺌랑도 언넝왔음 좋겠군❤❤❤
블랙240은 그냥 팔까.. 나 신을까... 고민고민..
엄마도 봄준비다잉👌🏻
-
-
#고민고민하지마girl #꺌랑 #꺌랑말랑이
#말랑이플랫 #꺌랑플랫

우렁지랑 시골 길바닥에서 👣새끼 고양이찾기😛 #꺌랑 #말랑이플랫 #무인양품 운동화갖고싶다😬사줘 우렁지

.
내 돈 주고 사지만 판매자에게 고마운 #calin
.
.
가죽말랑이 네모플랫 삼센치말랑이 다 좋았는데
애나멜말랑이는 진짜 ... 와 ... 💚
.
.
올해들어 제일 잘한 일 👍🏻
꺌랑 플랫만 4켤레 있어서 애나멜은 지나칠까 했지만 못참고
질러버린 나 아주칭찬해🤢💕
#꺌랑#꺌랑플랫#플랫슈즈#말랑이플랫

우리아들!!!!
엄마의 크림색 린넨에 기름을 쭈아아아악 발라버렸드아아아아아..
언넝 세탁하고~
반가운 택배로 다시 풀장착ㅋㅋㅋ
이 역시 #꺌랑 #롤업박시티 #말랑이플랫
컬러 실화입니꽈아아아아악!!
235가 235를 신으니 편하게 딱 맞슙니당
볼 넓지않고 발등도 안높은 세상 그 어떤 신도 235를 신는 235스텐다드발사이즈 나야나🙌🏻
#플랫슈즈 #여니_데일리룩

구하느라 힘들었잖아💃🏻❤
#꺌랑 #에나멜말고 #말랑이플랫

.
골드는 커플로 👩‍👧
아빠도 껴주고 싶다만은 다음기회에-
_
#꺌랑 #베이비꺌랑 #calin #말랑이플랫
#세상가볍고편한신발👍🏻

몇달만에 내손에 들어온거지??
가을에 청바지에 신음 이쁘겠당🍂.
.
.
#깔량 #CALIN #말랑이플랫

#꺌랑#말랑이플랫 오렌지
개시했다-
이십대때부터 고가는 아니지만 값이나가는 플랫도 신어보고 저렴이도 신어봤지만 발모양도 못생기고 발볼도 넓어서 앞쪽이 늘 조여서 물집 잡히고 뒷꿈치는 늘 까지는 수난을 겪어야 플랫이 신기 편했는데 이건 뭐 맞춤 수제화도 아닌 주제에 발에 착 감기는건 뭐야~ 세상 편한 신발이 따로 없잖아- 이게 뭐길래 #말랑이 대란 일까 의구심을품었지만
완전 만족-!대만족-!! #양말플랫도 주문했는데 기대감 상승-!! 이정도 가격에 이렇게 편한데 3주 기다리는게 무슨 대수라고-!! 몇만켤레..사실 상상도 안되는 수이긴 하나 자신있게 내놓은 상품과 구매 방식의 친절한 설명까지 하나하나 따져보고 고민해 볼 시간까지 충분한데 선택해놓고 떼쓰는 건 아닌듯 싶다-! 이런 제품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어디가서 사겠나-#꺌랑 구매 후기
신발에 맞출라고 오랜만에 옷입을때 고민도 해봤네

MOST RECENT

초보운전으로 팡시온도전
주차된 차빼다가 범퍼긁고ㅠㅠ
속상하지만
날씨도좋고
기분전환최고
신상구두개시👠
룰루랄라
신데렐라된기분이였다
.
.
.
#팡시온 #예쁜카페 #일상스타그램
#꺌랑 #말랑이플랫 #스웨이드말랑이 #브릭

이제야 올리는...말재주가 없어 구구절절 쓰지를 못하것네 ㅎ 회사언니들이랑 회식날 저녁7시 알람맞추고 회식중간에 전부 #꺌랑 초스피드로 주문완료👍🏻 블로그 마켓주문이 처음인 울 언니들도 잘해냄 ㅎ 사진 너무너무 이쁘게 찍고싶었으나 회사배경이 영... 주차장에서 찰칵📸 결국 구구절절이군ㅋㅋㅋㅋ#꺌랑#말랑이플랫#플랫슈즈#세상편함#회사신발#데일리신발

우렁지랑 시골 길바닥에서 👣새끼 고양이찾기😛 #꺌랑 #말랑이플랫 #무인양품 운동화갖고싶다😬사줘 우렁지

#이머시라꼬 언니야들이랑 #공구 뜨기 몇주 전부터 단체로 #날짜 #시간 #무한반복 공유하고ㅋㅋㅋ
당일날 아침 전부 #빛의속도로 수십번 클릭하여
@__n.r____ 언냐 덕분에 겨우 구매한 #깔랑 #플랫슈즈👠
그 난리법석을 떨어 한달 기다려 받아놓고는
손도 안대고 있다가 몇달만에 개봉하는건 뭔짓인지..😂😂ㅎㅎ
#여름이라고 #에나멜 사놓고는 이제 #가을가을🍃🍂
하니 #스웨이드 신을 계절인건 안비밀😅ㅋㅋ
그래도 신어보니 #말랑말랑 #착화감굿👍
이래서 다들 #꺌랑꺌랑 하는구나~~😆


#calin #깔랑 #플랫 #말랑이플랫
#신발사랑 #사고잽이 #블랙앤화이트
#살찌니 #발등도높아져 #편한게최고😊
#딸램 있었음 #커플신발로 최곤데..
#매우아쉽😢 #슈스타그램 #쇼핑스타그램

👧🏻
#지난주말 꼬모가 담아준 사진
우리딸 이쁘네💕
-
#베이비꺌랑 발이 자꾸 탈출하네 특히 오른발... 왜지😶
#자꾸벗겨져 4번사진 발나오는중ㅋㅋㅋㅋㅋ
#신고또신고 #하루종일고생 😂
150은 작고 160은 크고 어쩔 사이즈 어렵
그래도 계속 신기고싶게 이쁘니깐💚
-
-
-
-
-
-
-
-
-
-
-
-
-
-
-
-
-
-

🍂Maple flat / 메이플 플랫 1cm/3cm (상세컷)
🔴특가진행
.

color : 블랙 , 레드 , 딥그린 , 딥브라운 , 카멜 , 그레이
size : 230~250 (5단위)

fabric : 인조소가죽
.

Tip / 끈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디자인이므로 신어보시고 발에 맞게 주름을 펴주세요!
.
.
#플랫슈즈#포셀리플랫#포셀리#플랫#말랑이플랫#이태원카페#인천카페#강남카페#가로수길맛집#연남동카페#도산공원카페#남양주카페#성수동카페#부산카페#광안리카페#청주카페#대구카페#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육아전쟁#가로수길카페#광주카페#제주도카페#제주도맛집#아들바보#딸바보#도치맘#잠실맛집#일산카페#일산맛집

플랫사랑❛˓◞˂
쪼르르 모아놓으니 알록달록 예뿌다❤️💛💚💙💜
#플랫 #플랫사랑
#리본플랫 #말랑이플랫
#꺌랑 #calin

-
💌DM문의💌
-
✅저희는 편하고 좋은 신발을 공유하자는 취지이고,
전문 포토그래퍼와 웹디가 없기에
거품을 뺀 가격에 진행하고있어요!
-
한눈에 들어와 이건내꼬얌~~찜콩한 아이템!
그날 당장가져오려햇건만 샘플이라 한켤레씩만 잇다고해서
일주일 꼬박 기다려 개인소장 3컬러 픽해서 데려왓다는😭
-
🔸"양가죽소재"로 튼튼하면서도 보들보들 유연성있어서
착화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소재특성상 자연스러운 구김이 잇어 멋스럽고
신었을때는 자연스럽게 펴지면서 단정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바닥에 미끄럼방지처리가 되어있어
비오는 날이나 바닥이 미끄러운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기본컬러포함,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까지
총9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취향대로 원하시는 컬러로 겟겟!!🙊)
-
🔹한사이즈 작게 나왔어요!
원래사이즈에서 무조건 한사이즈 UP!으로 주문해주세요☺️
🔹6개월이상 임산부나 직업특성상오래서계셔서
발이 많이붓는분들은 "2 SIZEUP"까지도 추천할게요!☝
.
.
#양가죽플랫#플랫슈즈#말랑이플랫#리본플랫#데일리슈즈#가을신상슈즈#신발추천#편한신발#오오티디#ootd#원피스코디#청바지코디#소통#슈스타그램#맞팔#데일리#공유#임산부#육아맘#소장각

_

아침부터 사진을 팡팡팡 찍어주시구요
패션쇼 하냐고 물어보는 우리 어무니
옷이 너무 좋아서 그런걸요 우짠다용❤️_

#데일리#데일리룩#ootd#출근은편하게
#꺌랑#말랑이플랫#버건디#출근길#나이키백#화요일#아이폰#아이폰7#강릉#로지에

[한정특가]
2차 #꾹꾹이 .
요즘 대세 #말랑이플랫 이죠
.
1. 발이 민감하다
2. 야외활동이 잦다
3. 그냥 편한게 최고다
손✋️✋️✋️
.
요즘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찾고있는
#편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트라이문은 승부합니다요👍
.
정식 업데이트전이라 #프리오더 받습니다^^
(이미 브라운색상은 주문 많이 밀렸어요🙏 추석연휴 시작전
받길 원하시면 이번주까지 주문주셔야해요 ㅠ)
#수제화 #데일리슈즈 #트라이문 #편한신발 #가을신상 #구두스타그램 #패션스타그램 #oot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