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말랑

MOST RECENT

일요일은 내가! 오징어뜯뜯 🎵
.
#우쭈쭈내새꾸마켓 4회 참가업체.
#말랑 @chasunjung22
.
신상3탄.
오징어대왕님♥♥
@flute_yeobee 셜리집사님의
대왕오징어는 없냐는말에
작업 시작~~탄생.ㅎㅎ
대왕님 스웩♥♥ -🐙.
.
#말랑#말랑팡팡#냥스타그램 #냐옹스타그램 #캣닢#캣닢쿠션#캣잎쿠션 #캣잎#오징어캣닢쿠션 #말랑캣닢쿠션 #고양이아이템 .
.
🎀지난회차보다 더욱 늘어난 핸드메이드 멍냥업체!
.
🎀경품도 더 늘어났어요!
.
🎀내새꾸랑 쇼핑도 하시고 경품도 득템하세요~.
.
↙↙↙↙↙↙↙↙↙↙↙
🎉제4회 우쭈쭈내새꾸마켓🎉
2018년 3월17일(토) 딱 하루.
오전11시~오후5시.
-
🚩장소:강남역 #비타임.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33 비트빌딩 지하1층.
🚩 강남역 5.6.7번 출구10~15분 거리.
서초우성5차 아파트 맞은편 입니다.
-
마켓 당일 혼잡함이 예상되기에 대중교통을 권합니다.
.
✔입장료3000원.
✔건물내 기계식 무료주차 1시간,이후 15분당 천원씩. 90대 까지.(2017년 기준으로 2018년 1월1일 이후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suv,대형승용차,외제차(기계식주차 사이즈에 안맞을 가능성이 큽니다).
✔마켓현장 인포데스크 에서 주차권지급.
✔13kg 미만 반려동물 동반가능/✔이동가방,목줄,하네스 필수. 멍님은 기저귀 필수착용.
✔맹견,입질하는 아이,사나운 아이,꽃도장(생리) 중인 아이는 입장불가.
.
.
※우쭈쭈내새꾸마켓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핸드메이더들이 모인 마켓입니다.※ .
-
-
#우쭈쭈 #내새꾸 #우쭈쭈마켓 #강아지 #고양이 #개어멈 #냥집사 #냥덕후 #핸드메이드 #반려동물핸드메이드마켓 #반려동물핸드메이드용품소품마켓 #플리마켓
#펫팸족 #금손 #레어템 #희귀템

.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카린이 잘 논다. 흥분했어. 대흥분했어!
이러면 엄마 막 사냥욕구 또 올라가쟈너. ㅋ
@chasunjung22
첫날 애처롭게 찾아와 달라하시던 피드가 생각나서 부스 보자마자 넘 반가워서 저기! 하고 뛰어갔..ㅋ
쫌이따 은달이도 줘봐야징

#국제캣산업박람회 #국캣 #말랑
#앵무새장난감 #고양이장난감 #모빌일까
#사냥대성공

부산이 첫 미용🤘

국캣 마지막날~~J20-20말랑
또 다지나고 홍보.
기간내내 마케팅 홍보못한다고
집사님들한테 혼남^^ 내발. 로마샌드 뒷길입다.
사람없는 한적한 왼쪽골목.ㅎㅎ
유니참 앞부스!!! 숨어있어 찾기 힘든 내부스^^ -🐙#말랑#말랑팡팡#냥스타그램 #냐옹스타그램 #캣스타스램 #펫스타그램 #캣닢#캣닢쿠션#캣잎쿠션 #캣잎#오징어캣닢쿠션 #말랑캣닢쿠션 #고양이아이템 #고양이장난감#반려묘용품#캣토이#petstagram #catstagram #nekostagramg #cattoy #regrann

제일 먼저 오징어를 선택한 별이 ^^ 오징어 다리와 사랑에 빠진 순간 구름이에게 뺏겼다 😭😭 #국제캣산업박람회 #chasunjung22 #말랑 #j2-20

<대전 둔산동> #설빙 -

저거 사고 신나서
설빙에서 빙수 먹으면서
몇시간 쪼물쪼물한다
신났다 엄청ㅎㅎㅎㅎㅎㅎ
아마도 동영상 올려달라고
포즈 잡고 쪼물하는걸로 추청된다
.
.
#만득이 #슬라임 뭐 그런 비슷한거...? #장난감 #말랑 #럽스타그램 #빙수 #눈꽃빙수 #티라미수 #티라미수빙수 #커피 #빙수그램 #카페추천 #대전카페 #둔산동 #둔산동카페 #디저트 #디저트카페 #케이크

하겐다즈 아즈키모찌&그린티모찌❤
CU에서 아즈키모찌 파인트는 하나 남아있는거 get!!
미니컵은 그린티모찌로~~^^
기프트콘 선물로 공짜로 먹게되서 더 기분이 좋다👍

#하겐다즈 #그린티모찌 #아즈키모찌 #아이스크림 #공짜 #쫀득 #말랑 #맛있겠다

알바 끝나고 집에 왔더니 엄마가 어제 산 내 물렁이 시바를 재워놨다🐶
.
.
.
.
.
.
.
.
#시로앤마로 #시로 #얼굴쿠션 #말랑 #물렁 #인형 #쿠션 #귀여워 #일상 #daily #인스타그램 #instagram

#말랑 #키트 #니들펠트
요즘 HOT한 '취미'로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말랑의 니들펠트 DIY 키트 상품을 준비했어요💕

정성껏 제작해드리는 주문제작 상품은 기다리시느라
오래 걸리기에 시간이 절약되는 효율적인 키트상품으로
울 강아지들 얼굴을 이제 주인님이 직접 만들어주세요!!
🐶🐶
▫️말랑의 키트는 단순 사입한 키트가 아니에요
▫️각 견종에 맞춰 맞춤상품으로 키트구성을 맞춰드려요 :)
▫️말랑의 니들펠트 꿀팁 전부를 이해하기 쉽게 모아놓은 상세한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구요,
▫️꼼꼼하고 친절한 설명서 이외에도 원데이클래스같은 수업을 받기 힘드신 장소나 시간에 제약을 받으시는 분들을 위하여 동영상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나만아는 너의 포인트를 콕콕콕 찔러
완벽한 도플갱어 미니미 만들어주기
(작업스펀지,특수바늘,본드까지 별도판매없이 전부 포함)
▫️사용하다 보풀이 올라와도 직접 A/S 가능
▫️시간 순삭-⏰ 무언가에 집중하고플때
스트레스용 취미로 제격입니다👍🏻👍🏻👍🏻

💗
말랑 니들펠트 키트 구성품입니다
∙ 특수전용바늘(made in England)
∙ 작업스펀지(10*16*5)
∙ 양모속지(10g)
∙ 천연양모 견종선택컬러(10g)
∙ 천연양모 블랙,핑크-호주산
∙ 눈알2쌍(4&5mm/ 5&6mm)
∙ 눈알접착제(7g)
∙ 오링2개 ∙ 나무송곳
∙ 키링&폼폼악세&말랑택

비숑프리제(화이트)
푸들(화이트/크림/브라운/실버/블랙)
말티즈(화이트)
포메라니안(화이트/크림/블랙)
시츄(시츄컬러는 Mix)
▫️회원가입시 바로 할인가능한 적립금 2000원 지급됩니다! 💸
▫️프로필 링크 홈페이지에서 주문가능♥️

달달함이 생각나는 밤이당.
이쁘고도 맛있는
이거 또 사주떼욤~ㅋ
간만에 운동삼아 아이쇼핑했더니
무지 피곤하군~;;
아웅~떡볶이도 먹고 시포.
참아야한다~참아야한다~
#딸기#생크림케잌#라떼#촉촉
#말랑#케잌#울산#인친#먹방요정ㅋ
#셀피#이쁜거#조하

#말랑 고무줄 애정 하는 타리
너무 좋아해서 국캣가서 두개 더사옴 ㅠㅠ
저렇게끊고 희열을 느끼는건가 역시 한두번 해본솜씨가 아니지 😹😹😹😹😹
꽤 두꺼운데 잘가지고 놀다가 저렇게 끊어먹는다
끊으면 다시 묶고 끊으면 묶고 ..반복반복 🙀

#삐까빠라삐뇨

★★공지★★
앵무새 품절각. . . .
오늘 재고가 없어서 만들어야해오.
만드는데 까지는 만들어 보께요.
한숨만 자보고요. 🌹베르사유의 미야왕댜🤴🏻🌹
.
🐥제가 키우는 앵무새에오 이뿌죠🌹
🐥너 오늘 밥 안먹었니? 왜케 말랐어😔
🐥봐바 어디아픈거아니지🤭
🐥앵무새야 따랑해💕
.
.
.
-🐙#말랑#말랑팡팡#냥스타그램 #냐옹스타그램 #캣스타스램 #펫스타그램 #캣닢#캣닢쿠션#캣잎쿠션 #캣잎#오징어캣닢쿠션 #말랑캣닢쿠션 #고양이아이템 #고양이장난감#반려묘용품#캣토이#petstagram #catstagram #nekostagramg #cattoy #regrann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