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푸쿠

12169 posts

TOP POSTS

백수의 하룻 #맨즈쇼#만푸쿠

집앞에 있으면서도 기나긴 줄때문에 매일 포기 했던 #만푸쿠 #연어뱃살동 난 회를 못먹는데도 정말 입에서 녹는다 한시간 반 기다림의 보람이 있다.

세상습해진짜,,

냉방-중. 그것도 빵빵하게.

길고 긴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곳
메인보다 서비스를 더 많이 주신 오늘
자꾸 (서비스)골든벨 울리시는 사장님 🔔
이러시면 감사합니다.
.
#만푸쿠

이때사이좋았눈뎅

MOST RECENT

7/21 모먹을지 고민끝에 선택한 잠실유명 돈부리집 만푸쿠. 맛있긴하고 종업원도 활발하고 사장님도 재밌는데...... 에어컨고장 때문에 너무 더웠다... 담에는 날씨안더울때 가야지ㅜ

#일상스타그램 #연애스타그램 #데이트스타그램 #불금🔥 #데이트 #석촌호수 #맛집 #만푸쿠 #비쿠리동 #아나고동 #고로케 #콜라서비스 #에비후라이 #서비스

맛있다..가게분위기도 짱짱👍
.
.
.
#잠실맛집 #만푸쿠 #사케동 #신메뉴 #치즈롤까스 #먹스타그램

170721
#만푸쿠 #고로케 #비쿠리동 #아나고동
에어컨이 고장나서 땀흘리며 먹었지만 새우튀김을 서비스로 주셨다 담주에 에어컨 고치고 한대 더 설치한다고 하신다
퀴즈 맞춘 오빠 덕분에 콜라를 서비스로 먹었당 ☺
참 활기차고 재밌는 만푸쿠다 ㅋ.ㅋ사장님이 나한테 하트 날려주심 ㅋ.ㅋ

백수의 하룻 #맨즈쇼#만푸쿠

세상습해진짜,,

한시간 반 웨이팅은 기본인가봐요ㅠ(오픈전에 갔음에도..) 이렇게 더운 날 열정들여서는 ㄴㄴ 한번쯤 추천..다만 연어는 더 차가웠었으면 😭아직 안친해서일까 시끌시끌 정신없음
#만푸쿠 #일본가정식 #친절함인정 #연어장어덮밥 #일본식덮밥 #사케아나고동 #가라아케 #에비미니고로케 #맛점 #먹스타그램 #낮맥 #잠실맛집 #방이동맛집 #나도와봄 #일상 #공유 #eatstagram #lunch #instafood #foodie @ethereal823

냉방-중. 그것도 빵빵하게.

.
.
.
전신프리미엄 2주 하신 27세 여성분.
얼굴는 CD 한장으로 가려질 만큼 작지만 .
떡때~!!와 ㅋㅋ허벅지 만큼은.
엄청난 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제는 얼굴크기에 맞는 몸매가 되어 가고 있네요 .
.
.
#청바지 #나시 #몸매셀카 #연산동맛집 #녹사평맛집#홍석천가게#월향#필스너우르켈#맥앤치즈#샹글리아레드티#펍#야탑#동생#데이트#서현맛집#홍대입구#맛자랑#루루디#마왕치킨#신전떡볶이#을밀대#묘향손만두#만푸쿠#할매김밥#서문김밥#라멘모토#릴리코이#익선동까페#로맨스빠빠#미진

7-8월 이 달의 커피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구지'입니다.

매 달 중순 변경되던 '이 달의 커피'는 9월부터는 매 달 1일 변경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반갑게 인사드리겠습니다.

#핸드드립

아침부터 가서 한시간동안 땡볕에서 기다려준신랑 덕분에 맛나게 먹은 덮밥 연어덮밥이 정말 먹고싶지만. 아기때문에 장어로난 ~~ 무더운데 안양에서 먹으러 왔다는 말에 헐 ㅋㅋㅋㅋ
.
.
#대기1시간기본#아침부터#신랑덕에#석촌맛집 #만푸쿠#연어덮밥#장어덮밥#일상#점심#맛점#매장좀키워주셈#땡볕에#기다리느냐고생많았어요 #먹방#임신29주

송파 잠실에 있는
만푸쿠 달인에도 나왔다는데
한시간 반을 줄선 끝에 먹을 수 있던
사케동 왜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가면 알 수 있다
또 가고 싶고 매일 가고싶지만 기다리는게 무서워서 쉽게 못가는 만푸쿠 ㅠㅠㅠ

#만푸쿠 #잠실맛집 #송파맛집 #생활의달인 #달인맛집 #덮밥맛집 #데일리 #일상그램 #소통 #좋아요 #맞팔 #선팔 #셀스타 #셀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힐링 #혼밥 #먹방 #선팔하면맞팔 #팔로우 #팔로잉 #인친 #follow4foloow #follow #맛있다 #선팔맞팔 #약속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