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을찾아서

MOST RECENT

치마 좀 줄일까 여름이라서 너무 덥다🎐🎐

15장 2,000원
투명데드롱 9*9
덕심으로 제작했는데 혼자 쓰기엔 너무 많아서 판매합니다.
(실제 인스엔 빗금이 없습니다. 화질 짱짱하고 색감 예뻐요.💛)
우편비는 700원으로 우편분실 책임지지않습니다!
구매의사 있으신분들은 DM주세요!❤️
#만월을찾아서 #달빛천사 #인스 #떡메 #문구 #다이어리 #다꾸

정말 개 빡치네 ㅆ발

다 사고싶다 ㅠㅠ

서울 공기 최고💙💙이럴때 놀러가야되는데😭

몽구도 주고싶지만 배 아야해 안대 미안해 ㅠㅠ

슬라임 감촉 최고야 남친 볼따구도 이렇게 말랑 말랑 했으면 좋겠다 몰랑 몰랑한 볼살~ 만지고 싶어

목에 점 너무 싫어 겨울 되면 점 빼야겠다 ㅠ 근데 새벽에 습해서 꿉꿉하고 넘 더어ㅓㅓ

롯데월드 가고싶다(울먹)

나도 동네친구 생겼으면 좋겠다 ㅠ 같이 카페가고 고기 먹으러 갈 동네친구 어디 없나 ? ㅠㅠ,,

🍓🍓

맘에 안드는 셀카는 싹!뚝

머리색 진짜 마음에 들어 @add._.b 사랑해요❤️

야옹.

심심ㅎㅐ

왜 오프라인 슬라임 가게는 아무도 안 만드는거죠?! 얼른 만들어주세요 돈 들고 털러갑니다 흥

슬라임 랜덤박스 기대된다 두근두근💙🎐💍

슬라임 최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