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순대

MOST RECENT

엑스포 전시회 보고 8번식당 국밥! 냠냠
진심 소주한잔 땡겼지만(.......ㅠㅠ)
참아야 하느리라 흐엉
.
.
.
#대구 #대구맛집 #대구국밥맛집 #8번식당본점 #공구상가쪽 #정식메뉴 #막창순대 #수육 #쌈싸먹고 #밥말아서 #김치얹어서호로록 #두공기클리어 #존맛 #개존맛 #계속생각남 #ㅠㅠㅠㅠ

할말은 많지만...
어르신을 모시고🍴
술을 부르는 맛이었지만 잘 참았다
살짝 식었을때 먹어야 갈치 맛이👍
.
.
.
.
#망원동 #오라방
#몸국 #막창순대 #갈치튀김 #짭조름하니 #딱 #술안주
#퇴근길 #핫식스와함께 #어르신과함께
#오늘이 #금요일이었으면
#할많하않 🤐

박장금 김쉐프의 합동작품! 지유아부지는 #소갈비찜전문🍖 내일 우리 지유아부지 생일인데 뭘해줄까아🎊🎉
-
#맛점#집밥#요리#푸드#푸드파이터#food#맛집#우리집#집스타그램#소갈비찜#월남쌈#제육볶음#막창순대#오징어#계란말이#먹방

배가 넘 고프니까 맛있는 사진 보기 😭 여기 근데 진짜 넘 맛나...
#신용산#제주옥#막창순대#육회#먹스타그램

오늘은 베라체 온김에 오롯!!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입장!!
그동안 가보고 싶어햇던 와잎님도 좋아서 메뉴판 정독.
오늘 밥을 못먹은 나를 위해.
내가 먹을수 잇는 비빔밥으로.
그후엔 와잎님 스탈로.ㅎ
맛잇게 잘먹엇습니다~^^
#꼬막간장비빔밥
#명란계란말이
#막창순대
#막걸리
#베라체맛집
#오롯

-
내일부터 살뺄거라서
#저녁 대신 운동할거라서
오늘 마지막 만찬을 즐기자는 의미에서
#막창순대#화랑

또다시 시작 된 #아가리다이어터
그나저나 #쫄깃쫄깃
#순대 넘모넘모 마싯다🐷

#저녁 #집밥 #혼술 #혼밥

#먹어봤자아는맛이다 라는 건 #개소리 ㅋㅋㅋ
먹어봤으니깐 아!!그 맛이구나!!! 하고 먹고싶은거지!! 안먹어봤으면 무슨 맛인지도 몰라서 안먹고싶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세상엔 맛난 것들이 넘모 많다....

미세먼지가 많습니다. 돔베고기 막창순대 어떻습니까?
도착하기 30분전 예약주시면
어머니가 해주시던 김장철수육같은 맛을 보실수있습니다. 미세먼지에 많은 중금속을걸러주는
해초무침과 묵은지 고기한점 먼지싹 내려갑니다.
청정제주도 오겹살만사용하였습니다.

#양산맛집 #물금맛집 #돔베고기 #막창순대 #존맛 #오멍가멍 #양산물금맛집 #가촌택지 #오겹살 #한라산소주 #제주음식 #해초요리 #해초물회 #제주도음식 #양우2차 #대방7차 #가촌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증산맛집 #증산신도시
#건강식 #수육 #순대

🚘🚘
#외근 #점심 #혼밥 #예천 #용궁
#막창순대 #오징어불고기 #아이폰8
#사진좋아요 #맜있닸
.
.
장거리엔 든든히
공기밥은 시켰다가 결국 포기
뭐하나 빼먹을수 없어😭😭
.
.
🤫

#20180413 #점심사료
.
어디 : #금암순대
무엇 : #순대국밥 & #피순대
얼마 : 국밥 7,000원, 순대1/2 5,000원
.
처음 맛 본,, 피순대..
내가 좋아하는 선지와 곱창을 한번에!!!
부드럽고 쫄깃하고 맛이 좋음..
국밥은,,,,,
.
#맛스타그램 #전주 #맛집 #혼자서2인분 #먹는게남는거 #막창순대 도 맛나겠던데... #피순대입문 #출장스타그램

드디어 와서 먹어봤다.. 재방문의사는 100%입니다~~!!! 👍🏻👍🏻👍🏻 #오라방 #고기국수 #비빔국수 #막창순대 #돔배고기

금요일 안산 투어 12건의 계약 체결... 그리고 #안산시골순대 오랫만 감칠맛나는 순댓국 #막창순대 또먹고 싶다

신용산역 1번출구 용산우체국 뒷편 골목에 새로 오픈한 "제주옥"..
분위기, 음식 맛 숨도 안쉬고 인정 👍👍 막창순대, 고등어구이, 몸국, 고기국수...고기국수는 가히 넘버원..
#일상 #맛집 #맛집스타 #맛집스타그램 #맛 #맛스타 #맛스타그램 #먹방 #먹방스타 #먹방스타그램 #먹스타 #먹스타그램 #소주 #술스타 #술스타그램 #막걸리 #용산 #신용산역 #제주옥 #막창순대 #고등어구이 #몸국 #고기국수

-
비 내리던 토요일, 초딩들이랑 우산 쓰고 주왕산.. 외부활동💩
그리고 오후에 퇴근하자마자 안동 달려나가서 뿌염하고,
다 저녁에 오빠 만나서 안동에서 예천으로 🚙
지난번에 갔을때 2인 5메뉴 시켜먹고 배터질뻔한 경험 후,
이번에는 적당히 2인 3메뉴로 적당히(?) 잘 먹고 돌아왔다😛
.
#우리적당히먹은거맞지?☺️
#오빠야또먹으러가자
#자꾸생각나
#먹어도먹어도안질려
#용궁가서살까
#느므좋아
.
#꿀주말
#데이트
#예천 #용궁 #용궁단골식당
#전통막창순대 #막창순대 #닭발 #오징어불고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