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린티지

35 posts

TOP POSTS

#마크린티지 에서 제작한 북앤즈가 #하비박스 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영상촬영, 사진촬영, 미니어처제작등 바쁜 나날을 보내구 있어용 ㅎㅎ 하루빨리 하비박스와 함께하는 마크린티지의 북앤즈를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어요🙆🏻‍♂️
#하비박스큐레이터 #마크린티지 #makreentage #hobby #diy #bookend #인테리어소품

헐크 구매를 희망하는 분이 계셔서 다시 채색을 하게 됐습니다 ㅎㅎ 전보다 더 신경써서 채색해 보았어요. 헐크가 자세히 보니 그냥 초록이 아니더라구요 😳😳
#작업일기 #피규어 #방꾸미기 #미니어처 #dailyart #hulk #키덜트 #마크린티지 #makreentage #daily #붓도색 #아크릴

오늘은 미뤄왔던 포켓몬볼을 제작하는 날이에요💁🏻‍♂️
#포켓몬볼 #makreentage #마크린티지 #미니어처아트 #miniature #인테리어소품 #포켓몬 #pokemon

나무결에 음양을 넣어주는 과정이에요🔥 이렇게 토치로 뽀까시를 넣어주고 난 뒤 핸드글라인더로 거칠거칠한 면을 다듬어 준 뒤, 안료로 색상을 입히고 최종적으로 코팅을 하면 나무결이 살아난 나무조각을 만들 수 있답니다!!💁🏻‍♂️
#makreentage #마크린티지 #홈스타그램 #방꾸미기 #인테리어소품 #홈데코 #빈티지소품 #빈티지 #초록빈티지를만들다 #DIY

이땐 말랐었는데... @juuwei 가 자꾸 이때로 돌아가라구 요구한당... 난 왜 얼굴부터 살이 찌는 걸깡..... 5kg만 빼장..😥
(작품 이름과 작가의 이름이 뭐였더랑... 청주비엔날레에서 가장 맘에들었던 작품..!)
#2년전 #청주비엔날래 #과거 #일상 #마크린티지 #makreentage #daily #살빼자

예쁘게 포장하는 방법을 공부중이에요.💁🏻‍♂️ 포장에도 감사한 마음을 담으려면 어떻게해야 할 까요?
진심을 다해야겠지요?
#makreentage #마크린티지 #제품포장 #포장하기 #일상 #daily #인테리어소품 #빈지티소품

MOST RECENT

#마크린티지 에서 제작한 북앤즈가 #하비박스 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영상촬영, 사진촬영, 미니어처제작등 바쁜 나날을 보내구 있어용 ㅎㅎ 하루빨리 하비박스와 함께하는 마크린티지의 북앤즈를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어요🙆🏻‍♂️
#하비박스큐레이터 #마크린티지 #makreentage #hobby #diy #bookend #인테리어소품

헐크 구매를 희망하는 분이 계셔서 다시 채색을 하게 됐습니다 ㅎㅎ 전보다 더 신경써서 채색해 보았어요. 헐크가 자세히 보니 그냥 초록이 아니더라구요 😳😳
#작업일기 #피규어 #방꾸미기 #미니어처 #dailyart #hulk #키덜트 #마크린티지 #makreentage #daily #붓도색 #아크릴

쥬라기공원 첫 번째 공룡씬에서 등장한 풀 뜯어먹는 목 긴 공룡 #브라키오사우르스 북앤즈를 완성했어용~💁🏻‍♂️ #공룡박사민국아맞니? #makreentage #마크린티지 #책 #도서용품 #인테리어소품 #빈티지소품 #방꾸미기 #소장용 #빈티지 #공룡 #작업일기

예전에 아버님이 트로피제작을 위해 만들어놓으셨던 #헐크 몰드가 있길래 뽑아서 도색 해봤어요 ㅎㅎ
크와아앙😨
근데 생각해보니까 치아를 안 칠했네😳
#hulk #어벤져스 #피규어 #헐크피규어 #키덜트 #마크린티지 #makreentage #붓도색 #dailyart #미니어처 #miniature

이땐 말랐었는데... @juuwei 가 자꾸 이때로 돌아가라구 요구한당... 난 왜 얼굴부터 살이 찌는 걸깡..... 5kg만 빼장..😥
(작품 이름과 작가의 이름이 뭐였더랑... 청주비엔날레에서 가장 맘에들었던 작품..!)
#2년전 #청주비엔날래 #과거 #일상 #마크린티지 #makreentage #daily #살빼자

만들다가 #심장폭행 당해서 사망할 뻔....
💕🙊... 😭
가격 18,000원(택배비별도)
아기들 데려가세용~.~
#포켓몬 #포켓몬볼 #포켓몬피규어 #poketmon #poketmonball #가챠 #makreentage #마크린티지 #피규어 #디엠환영 #구매문의 #dailyart

잠이 안왔으면 좋겠지만 졸린 우리들을 위해 대리만족이라도 느끼라는 듯 꿀잠자고 있는 유리보틀을 만들어봤어요 💁🏻‍♂️
그 이름은 snooze bottle!! #구매문의 #디엠환영 #핵귀 #졸립다 #마크린티지 #makreentage #인테리어소품 #간식통 #빈티지소품 #방꾸미기

#엑상프로방스 를 배경으로 제작한 #미니어처 입니다👀
색상은 🌈 빨, 초, 파 3가지 색상의 지붕으로 채색했습니다.
사이즈는 가장 작은게 4 x 9cm
가장 큰 집이 8 x 10cm 입니다💁🏻‍♂️
가격은 개당 12,000원
6개 구매시 65,000원 입니다.
냉장고에 붙일 수 있는 #마그넷 으로도
판매합니다.
마그넷은 가격 +3,000원 입니다🙆🏻‍♂️
구매문의는 디엠 또는 카톡 hyuck1320 주세요~😝😝 #makreentage #마크린티지 #홈스타그램 #방꾸미기 #인테리어소품 #홈데코 #빈티지소품 #빈티지 #초록빈티지를만들다 #miniature

Banana🍌 + Beluga whale🐋(흰고래) = Belunana 북앤즈에요~🙆🏻‍♂️
꼬리모양이 아무리생각해듀 바나나같아서 꼬리를 바나나처럼 칠했어요..👀 귀엽지않나용 ㅠㅠ 이름두 지어줬어요
벨루나나🍌 판매합니당^.^ ㅋㅋㅋㅋㅋ
가격 30,000원 (택배비별도)
구매문의는 디엠 또는 카톡 hyuck1320
#makreentage #마크린티지 #홈스타그램 #방꾸미기 #인테리어소품 #홈데코 #빈티지소품 #빈티지 #흰고래 #책꽂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